아이디어 – 선택한 비즈니스를 읽으십시오. 구입하기 전에 도움말 파일을 찾아보십시오. WordPress 설치를 설치하십시오. 호스트가 몇 번의 클릭만으로 WordPress를 설치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이것은 귀하의 독자가 방문 총판 기간을 볼 수있는 환상적인 이점입니다 방문 기간 비율은 귀하의 블로그 사이트가 얼마나 성공적인지 확인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이제 워드프레스를 설치했네요! 훌륭해요!조금 더 기술적 인 것을 얻을 시간입니다, 당신이 여기까지 만든 경우, 나는 당신이 스타일을 설치 얻을 수 있다는 믿음이 있기 때문에

마찬가지로 텍스트 편집기가 필요합니다. Windows 사용자는 노트 패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Mac을 사용하는 경우 텍스트 편집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Microsoft Word를 사용하지 않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렇게하면 WordPress 파일에 문제가 발생합니다.

자신의 WordPress 블로그를 호스팅하는 것은 이전에 사이트를 유지한 경우 어려움이 없습니다. 사이트를 보존하고 호스팅하는 것을 처음 접했더라도 어려운 WordPress는 인기있는 5 분 설치가 아니며 다른 블로그 플랫폼에서 WordPress를 활용하는 유혹적인 기능 중 하나입니다.

WordPress에서 약 10 개의 도메인을 실행하고 있으며 옵션의 인터넷 브라우저는 Firefox입니다. Internet Explorer에서 테마를 지속적으로 확인하지만 일반적으로 IE에서 404 페이지를 확인하지 않습니다.

WordPressorg에서 제공되는 WordPress 버전은보다 효과적인 버전이며 오늘날 블로고 스피어에서 많은 A-List 블로거가 사용하는 플랫폼입니다. 기본 WordPress 스타일의 이미지 디렉토리에 나타나면 Kubrick look에 사용되는 기본 이미지가 나타납니다. 지금은 특별한 관심의 파일이 하나뿐입니다 : kubrickbgwidejpg Jakob 디자인을 위해 다른 K 큐브릭 이미지는 필요하지 않지만 팬시, 더 복잡한 디자인에 필요할 것이다.

최근 데이터는 wordpress가 지구상의 웹 사이트의 1 % 이상에서 사용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이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의 개발을 지원하는 대규모 사용자 커뮤니티가 있습니다. WordPress 사이트에서 문제가 발생하거나 더 발전된 작업을 수행하려는 경우 제공되는 모든 WordPress 온라인 포럼 및 이웃을 통해 모든 문제에 대한 답변을 찾을 수 있습니다. 당신, 또는 현재 당신이하고 싶은 일을하고 있으며, 그들은 당신을 돕는 것 이상입니다.

먼저 FileZilla가 될 FTP를 다운로드하여 실행하십시오. 웹 파일에 액세스하려면 웹 호스트 주소, 사용자 이름 및 암호로 FTP에 로그인하십시오. 기본 포트 연결은 21이지만 비워둘 수 있습니다.

WordPress는 내장 된 RSS 피드를 제공합니다.이것은 귀하의 콘텐츠가 귀하의 블로그 사이트에만 국한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대신 콘텐츠는 인터넷 주변의 다른 사이트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다음 화면에서 WordPress를 클릭 한 다음 New Setup을 클릭하십시오. 실제로 여러 도메인이 호스팅되어 있고 설치할 폴더가있는 경우 FANTASTICO가 양식을 열고 도메인과 같은 몇 가지를 작성합니다 (실제로 정보에 키를 입력하고 버튼을 누르면 FANTASTICO가 몇 초 안에 WordPress를 설정합니다!

원하지 않거나 자신을 위해이 모든 것을 할 수 없다면 호스팅 비즈니스가 필요할 것입니다 – 모든 업그레이드에 플러그인 또는 비 위젯 코드를 다시 설치해야 할 때마다 비용을 지불하십시오 (예 : ClickBank Ad Rotator는 내가 사용하는 코드 임).

2007 년에는 1090 명의 헌신자가 있었기 때문에 2008 년에는 현재 2840 개의 WordPress가 2015 년에만 11 개의 릴리스를 만들었습니다. 이는 정상보다 훨씬 높습니다. WordPress 그룹에는 개발 팀을 5 명의 완전한 시간 멤버로 다시 늘리는 3 명의 새로운 핵심 디자이너가 포함되었습니다. 접근 WordPress 27 릴리스는 현재 2008 년 11 월에 설정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