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dPressorg를 확인하고 완전히 무료 인 WordPress 설정 파일을 다운로드하십시오 (이전에 지적한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파일이 압축 된 형식으로 남아 있으므로 압축 에너지 (예 : Winzip)를 실행하여 파일을 하드 드라이브로 확장하십시오

그들은 당신이 블로그에 대해 무엇을 좋아하지 않는 경우, 구글은 경고없이 귀하의 계정을 종료 할 수있는 권한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자신의 블로그 사이트에 대한 절대적인 통제권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워드 프레스, 당신은 도메인을 소유하고 블로그 사이트는 자신의 계정에 호스팅됩니다 https://partner-safe.net 당신은 당신의 자료에 대한 완전한 통제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가장 좋은 예는 여기를 클릭하는 것입니다. Google에서이 링크를 클릭하면 # 1 위치에서 Adobe Reader Naturally Adobe가이 링크를 클릭하기 위해 사이트를 향상시키지 않지만 사이트 수는 앵커 텍스트를 사용합니다 완전히 무료 Adobe Reader 소프트웨어로 연결되는이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아마 백만장자!

먼저 FileZilla가 될 FTP를 다운로드하여 실행하십시오. 웹 파일에 액세스하려면 웹 호스트 주소, 사용자 이름 및 암호로 FTP에 로그인하십시오. 기본 포트 연결은 21이지만 비워둘 수 있습니다.

이것은 나에게 완전히 새로운 것이었기 때문에 나는 웹사이트의 지시를 따랐고, 나는 몇 분 안에 나의 첫 번째 블로그를 개설했다. 그것은 예쁘지 않았고 내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에 대한 개념이 없었다. 인터페이스는 새로운 것이었고, 탭은 비밀이었고,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일반적인 기능들은 나를 위한 추측 비디오 게임이었다. 그 말은, 나는 미리 위조하고, 게시물을 작성했고, 그 후에 무슨 일이 일어날지 보기 위해 다른 탭과 선택들을 체크했다.

블로깅 연구를 시작하면서 나는 이것이 컴퓨터 시스템 언어를 알 필요없이 프로그래머가 인터넷에서 자신의 의견을 말할 수있는 훌륭한 방법이라는 것을 빨리 이해했습니다. 당신이해야 할 일은 유형 & 클릭과 BAM뿐이었습니다!당신의 메시지는 세상이 볼 수 있도록 준비되었고 당신은 이것을 당신이 원하는 만큼 자주 또는 적게 할 수 있다.

당신이 입력 할 수 있다면, 당신은 꽤 많이 WordPress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처음부터 끝까지 15 분 이내에 릴리스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은 이미지, 콘텐츠 등을 처리하는 모든 수준의 사용자를 위해 간단하게 만드는 쉬운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가지고있다

RSS의 또 다른 용도는 현재 인터넷에 블로그 사이트 검색 사이트가 있다는 것입니다.이 웹 사이트는 블로그에서 RSS 피드를 색인화합니다. 현재 가장 인기있는 블로그 색인 웹 사이트는 Technorati입니다. RSS의 또 다른 용도는 현재 인터넷에 블로그 검색 사이트가 있다는 것입니다.이 사이트는 블로그에서 RSS 피드를 색인화합니다. 현재 가장 인기있는 블로그 사이트 색인 사이트는 Technorati입니다.

계속하기 전에 Post, Page 및 Categories Post의 차이점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Post는 일반적으로 웹 사이트에 기사를 작성하는 데 사용됩니다. 매일 사이트에 새로운 짧은 기사를 추가하면 사람들이 댓글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게시물은 페이지를 사용하는 올바른 영역입니다. 홈 페이지, about, 연락처, 서비스, FREQUENTLY ASK와 같은 사이트의 기본 고정 세부 정보입니다. 일반적으로, 당신은 Bobs 블로그 사이트 분류 또는 Marys 블로그 영역 카테고리, 저장소 등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그 범주의 게시물에 카테고리를 사용하여, 그것은 당신의 모든 콘텐츠를 추적하는 데 매우 도움이, 그래서 나는 매우 당신이 카테고리를 활용하는 방법을 배울 것을 권장합니다

WordPress도 마찬가지로 플러그인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플러그인을 사용하면 기업가가 이미지,지도, 응용 프로그램 등과 같은 웹 사이트 및 블로그 사이트에 모든 종류의 것들을 포함 할 수 있습니다 WordPress를 사용하여 설치하기가 모두 쉽습니다 WordPress 저렴한 도구를 사용할 수 있다면 웹 프로그래머에게 돈을 쓸 필요가 없습니다

페이지 만들기 Label it whatever you like Scroll down the page composing panel to the all in one seo location and add keywords and description to your page 이것은 템플릿의 머리 부분에 있는 메타 자료에 설명과 키워드를 추가하는 것과 같다.

그러나, 당신이 사용 하는 노력은 당신이 좋아하는 스타일을 설정 하 고 일부 수익을 얻기 위해 블로그 사이트에 Google 애드 센스를 포함 하는 HTML 코드를 추가와 같은 워드 프레스의 모든 요소를 설정할 수 있기 때문에 유익 합니다.

Google은 WordPress를 좋아합니다!WordPress 블로그를 보유하고 사용하는 것은 Google에서 사이트 순위를 높이는 가장 효율적인 방법 중 하나입니다. WordPress가 후원하는 블로그를 제안하는 몇 가지 데이터가 있습니다 (이를 염두에 두십시오. 예산이 빠듯한 사람들을 위한 무료 서비스?)WordPress를 사용하는 웹 사이트보다 훨씬 더 많은 온라인 검색 엔진에서 공명합니다. Google은 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온라인 검색 엔진이며 수백만 명의 개인이 매일 사용합니다. WordPress는 일반 웹 사이트에서 도움이 필요한 많은 검색 엔진 최적화 요구 사항을 처리 할 수 있습니다.

나는 기본 페이지를 페이지 배경색으로 채웠다 (진한 파란색 * 몸 * 배경과 혼동하지 말 것) 밝은 배경색은 블로그와 같은 색의 텍스트를 보여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