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여러 신용 수제 카드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모기지 딜러에 의해 거절당하는 것에 당황하지 마십시오 예, 그 카드는 문의로 발생하지만 대출 담당자는 일반적으로 지연에 대한 지불 기록을 실행합니다 (있는 경우) 프로세스는 시간이 걸리지만 다른 한편으로는 승인 가능성이 증가합니다 제로 잔액으로 지불하는 것뿐만 아니라 선불로 지불하는 한 두려워 할 것이 없습니다.

즉, 계좌를 해지하고 현재 카드를 자르는 것이 괜찮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열려있는 계좌와 카드로 지불 할 수있게되면 점수가 향상 될 것입니다. 사실, 더 높은 지출을 유혹하는 계좌를 제거하는 것이 신용 부채 생활을 향한 이상적인 방법입니다.

때때로 나는 보너스 보상을 얻기 위해 신용 카드를 엽니 다 괜찮습니다. 너무 많은 카드를 동시에 사용하지 마십시오. 귀하의 스타일에 맞는 침대를 찾으십시오. 정상적인 지출 습관에 대해 가장 많은 보상을 원하며, 따라서 사용하십시오. 분명히 3 개월 동안 새로운 것으로 전환해야 합니다. 보너스 보상을받는 데 걸리는 시간은 길지만 보상을받는 동안 오래된 것으로 다시 전환하십시오. 다른 것

당신이 알아야 할 또 다른 것은 이 카드들이 안전하거나 안전하지 않다는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안전한 가게 카드를 갖는 것은 당신을 더 쉽게 하기 위한 것이지만, 안전하지 않은 카드를 얻는 것은 여전히 가능할 것이다. 그것은 당신의 생각을 위해 더 많은 것을 평가하지 않았을 수도 있다.

사람들은 내가 그 이유를 이해할 수 없을 때마다 카드를 닫는다. 그렇게 하는 것은 당신의 신용 프로필을 해친다. 왜냐하면 그것은 당신의 신용 비율에 대한 부채를 줄이기 때문이다. 제로 잔액 계좌를 무료로 남겨두어라. 다른 것은 없지만, 당신은 예상치 못한 일이 일어날 경우 그것들에 접근할 수 있을 것이다.

이 사람들은 신용 카드가 아니지만 여전히 훈련된 카드 경향을 채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신용 카드의 문제 중 하나는 사용자가 종종 은행 고려 사항에 영향을 미치지 않기 때문에 사용자가 종종 무료 돈으로 간주한다는 것입니다. 신용 등급 차용자를위한 신용 카드가 이상한 해결책인 이유입니다

갑자기 당신이이 기술을 사용하고자하는 매우 자신감이 될 때, 당신은 항상 즉시 적절하게 파일을 닫습니다. 균형이 명확하기 때문에 계정이 취소되었다고 가정하십시오. 카드 회사와 함께 두 배로해야합니다. 실제로 오래된 카드는 닫히는 경향이 있습니다.

당신은 신용의 가용성이 중요하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특히 비상 사태가있을 때마다 항상 당신과 함께 신용을 가지고있는 것이 유용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길을 따라 배가 고픈 경우, 당신이 구입해야하는 것을 보았을 때, 누구나 즉시 무언가를 소비 할 수 있습니다 신용 카드는 가장 많은 것을 할 수 있으며, 당신이 가질 수있는이 편리함은 적어도 카드를 통해서만 올 수 있습니다 신용 카드를 가지고있는 것은 항상 신용을 가질 때 유용하지만, 당신이 많은 것을 의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의 자신의 카드에 시간, 그것으로 당신을 모든 물건을 얻기 위해 당신은 사용할 수있는 신용, 또는 더 나은 다른 마스터 카드를 사용해야합니다, 당신의 충전 카드를 온라인으로 얻는 것이 가장 편리한 여행 방법이 될 것입니다 당신이해야 할 일은 실제 공급자의 웹 사이트에 로그온하는 것입니다 (즉, 비자 또는 마스터 카드) 그들은 종종 당신이 어떤 발행을 선택한 후에 결정할 수있는 파트너 온라인 발급자의 목록을 가질 것입니다 정보를 얻기 위해 회사, 당신은 특정 회사의 웹 사이트에 갈 수 있고 전체 무리와 선불 직불 카드에 등록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이해야 할 일은 당신의 문에 배달에 대해 앞을 보는 것입니다 온라인으로 신청하는 것 외에 다른 옵션이 있습니까?

카드를 소유하고 사용하기위한 총 비용 계산하지 않음 – 각 매장 카드 옵션은 비용과 비용에 관한 것으로 구성되며 연회비는 고려해야 할 단일 요소입니다. 최상의 카드를 찾을 때 각 카드를 소유하고 사용하는 데 드는 총 비용을 계산하여 어느 것이 더 비용 효율적인지 확인하십시오.

선불 신용 카드는 기본적으로 평균 신용 또는 충전 카드와 같이 작동하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그렇게 이름이 지정됩니다; 단지 고급에서 지불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기본적으로, 어떤 신용은 선불 카드로 실행되지 않습니다, 먼저 지불하고 나중에 지출하기 위해; 다른 방법으로 작동하는 일반적인 충전 카드와는 달리, 그것은 매우 제한적으로 들리지만, 사람들의 상당한 선불 카드는 일반적인 충전보다 더 편리하고 더 바람직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카드로, 당신의 지출은 부채로 당신을 전송하기 위해 날짜까지 갈 수 없습니다 카드의 구매력은 제한되어 있으며 계좌에 미리 입금된 금액만큼만 지출할 수 있습니다. 과소비하는 경향이 있거나 지출을 통제하려는 경우 선불 카드는 우수한 카드입니다. 그래서 어디에서 구할 수 있습니까?

그래서 엑스머니 질문을 풀기 위해, 당신은 처음에 무료 FICO 신용 가치 사본이 필요합니다 왜? 왜냐하면 그 과정이 빠르고 돈을 절약할 수 있기 때문이다. 보고서를 대충 훑어본 후에, 당신은 그 윤곽을 발견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