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조적 인 시각화는 상상력을 재교육하고 긍정적 인 도움을 얻어야 할 때 도움이 될 수있는 방법입니다.

정상적으로인지 문제를 관리하기 위해 진정제와 항우울제를 사용하여 치료를받을 수 있으며 신체적 문제를 처리하기 위해 베타 차단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진정한 유형의 약물을 제공하지 않으며 더 자연스러운 방법을 사용하여 상태에 접근하기 위해 아마도 당신도 마찬가지입니다. , 그렇다면 불안 장애를 자연스럽게 극복하는 7 가지 팁이 있습니다.

비록 영혼이 이러한 공격의 구체적인 원인을 알지는 못하지만 유전, 광장 공포증과 같은 공포증, 공공 장소에 대한 불안, 그리고 공황 발작과 함께 고통받는 사람들에게는 예방하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공황과 불안 발작은 두려움, 스트레스 또는 매력에 대한 신체의 정상적인 반응을 과도하게 사용하는 것입니다. 생명을 위협하는 상황에 직면했을 때 신체는 전투 또는 비행을 위해 엄청난 양의 아드레날린을 생성하여 위험에 대비합니다. 최고의 선택은 우리의 동굴 거주 조상이 위험에서 싸우거나 사라지는 것을 도왔습니다.

공황을 깨닫는 것은 당신에게 독특한 시간표를 줄 것입니다. 더 빨리 떠나기를 희망하는 힘이 강해질 것입니다. 당신의 마음을 움직이게하고 당신에게 시도하려고하는 무언가를하게하고, 그것을 약화시킬 것입니다. 이것은 공황이 당신에게서 힘의 신호이고 공황이 이것을 싫어하기 때문에 사실입니다.

이러한 해결책이 존재하며 공황 / 불안 발작을 자연스럽게 막을 수있는 실제 기술은 다음에서 논의됩니다.하지만 그 전에 공황 발작에 대한 가정의 진실을 이해해야하며 왜 계속해서 이러한 항목을 얻을 수 있습니까?

호흡 기술을 사용하십시오 – 긴장을 풀고 적극적으로 호흡하고 천천히 숨을 내쉬십시오. 평온을 유지하는 방법으로 호흡 기술은 기본적으로 뇌의 순환을 증가시키고 편안하고 고도로 목표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운동을 할 수없는 상황에 대해서는 이완 포인터를 사용하십시오. 발과 함께 일하고 근육 덩어리 그룹을 수축시키고 풀어주십시오. 발가락을 단단히 감싼 다음 분비 반복하십시오. 대략 다섯 번 정도 다음, 종아리로 이동하십시오 긴장하고 근육을 천천히 풀어주십시오, 절차를 반복하십시오 5 개의 기간 모든 큰 근육 그룹, 허벅지, 엉덩이, 위, 등, 팔, 손을 위해이 과정을 반복하십시오 마지막으로, 특정 근육을 수축시키고 풀어주는 다섯 번의 반복으로 끝납니다

더 이상 공황 발작과 불안에 노예가 아닙니다 – 당신은 이제이 사람들의 주인입니다 – 훌륭한 직업 – 자신에게 정당한 신용을주십시오!연민은 당신이 직면 한 장애물을 극복하는 열쇠입니다. 이미 일어난 일에 대해 자신을 비난하거나 비난하면, 당신은 실망 할 가능성이있는 것을 유지하고 강화합니다.

불안을 치료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일반적으로 증상이 어떻게 소개되는지 이해하는 것입니다. 공포의 에피소드가있는 주요 시간을 기억하십니까? 그것은 증가 했습니까? 옵션 증상은 깊은 스트레스이며 당신이 기절하려고한다는 것을 아는 것은 아마도 질식하고 당혹 스러울 것입니다. 공포증을 앓고있는 경향이있는 사람들은 종종 자기 실현의 부족에 직면합니다. 개인이 약물, 니코틴 및 다른 종류의 약물 치료와 함께 대체 솔루션을 찾을 때 문제가 악화됩니다. 따라서 최선의 치료법을 얻는 것은 진정으로 자신에게 맞는 것을 얻는 것입니다.

그러나 여기에 있습니다. 당신이 더 많은 기간을 겪어야할 이유가 없습니다. 왜한 번 공황 발작을 겪었을 때 많은 희생자들이 반복적인 공격 기회를 갖게 되었습니까? 그 이유는 공황 / 불안 발작이 너무 끔찍해서 당신의 정신에 두려움의 흔적을 남기기 때문입니다. 또 다른 먹이를 먹는 것에 대한 걱정 그리고 다른 공격을 유발하는 또 다른 공황 장애에 대한 바로이 우려 두려움은 매우 강력한 감각이기 때문에 자기 충족 예언입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불안과 함께 약을 복용하는 것을 멈추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면, 당신은 당신의 오 자폐성장애 래된 불안한 좋은 매너로 되돌아갈 수 있기 때문이다. 당신의 약의 기간이 끝날 때까지 계속하도록 노력하라.

공황 발작을 예방하기위한 첫 번째 조언은 충분한 낮잠을 자고 있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잠은 우리 몸 전체를 편안하게하는 제안 방법입니다 공황 발작을 일으킬 수있는이 스트레스를 제거하기 위해 우리의 전체 시스템을 해제하는 것이 항상 필수적입니다 잠은 신체가 조절되는 모든 요소의 균형을 맞출 수있는 핵심 방법 중 하나입니다

위협 수준을 설정하기 위해 환경을 빠르게 스캔하십니까? 예상치 못한 모든 사람들이 밀실공포증을 느끼고 낯선 사람들 사이에서 팅글링이 당신의 팔다리를 침범하고, 당신은 머리가 가벼워지고 어지러워졌고, 사람이 두려움을 필요로 하는 것을 두려워하면서 엄청난 공포의 돌진과 함께 뒤따랐다. 아마도 다음 번 공황 감염이 올 것이다.

좋아, 실용적이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