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군가에게 너무 가까이 서 있는 것은 그들을 불안하게 만든다. 당신은 적어도 4피트의 공간을 보존해야 한다.

이제, 자연스럽게, 당신은 친구들과 함께 있을 때, 또는 당신의 팬과 함께 이 경계를 넘을 수 있고, 또 넘어야 한다.

의자 가장자리에 앉아 있는 것은 신체적, 심리적 동요를 보여주는 분명한 표시다. 주변 사람들도 약간 불안하게 만든다.

위의 단계를 마치면 누군가가 마술 지팡이를 흔들 수 있고 꿈의 몸을 가질 수 있다면 어떻게 생겼는지에 대해 명확하게 알아야 할 때입니다. 이 이미지는 당신의 초기 몸 모양과 기능에 따라 지속적으로 얻을 수 없을 수도 있지만, 그것은 당신이 단지 당신이 무게를 떨어 뜨리고 싶다고 말하는 대신에 당신이 머리로하고 싶은 지시 사항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합니다, 더 많은 정보에서 그것을 고려하십시오. 좀 더 건강해지고 싶은가? 더 많은 에너지와 활력을 갖고 싶은가? 이것들은 모두 당신의 신체 이미지에 영향을 미치는 것들이다.

우리의 마음은 우리가 진짜가 아닌 것들을 믿도록 속일 수 있습니다 생각에 도전하십시오 : 내 몸은 임신하기 위해 일하는 것을 멈 춥니 다. 생각에 도전하면 임신 한 이후로 몸이 멈추지 않았 음을 알게 될 것입니다. 걱정을 개발할 수있는 또 다른 아이디어는 : 내 몸은 임신에 실패했기 때문에 출산을 제안하는 것을 멈출 것입니다. 왜냐하면 몸에 아이를 갖는 것이 정상보다 더 많은 노력을 기울 였기 때문에 정상보다 더 많은 노력이 필요하다는 것을 나타내지 않습니다. 꺼내봐, 그냥..

명상을 하는 동안, 나는 실제로 내가 많은 빛의 존재를 경험했던 베일의 반대를 확인했다. 이 빛의 존재들은 실제로 물리적인 형태의 모습을 다루었고, 나는 우리가 물리적인 세계에서 우리의 물리적인 형태를 통해 서로 연결하는 바로 그 방법으로 그들과 연결할 수 있었다. 그러나 한 사건에서, 나의 주된 정신 가이드는 예기치 않게 그를 진정한 빛의 존재로 볼 수 있게 해주었다. 그리고 놀랍게도 바로 그 순간에 마찬가지로 나는 나 자신을 빛의 존재로 보았다.

당신이 말하고 있는 사람을 손가락으로 가리키는 것은 공격성의 징후를 보여준다. 그래서, 특히 당신의 친구들과 가족들 앞에서 이 제스처를 절대 사용하지 말라. 이것은 당신의 약한 면을 보여주고 당신을 부정적인 틀에 넣는다.

그래서 당신은 배의 몸 모양입니다 엉덩이 및 / 또는 허벅지가 몸의 가장 좋은 부분이라면, 당신은이 신체 유형입니다 생일 맞은 퍼레이드는 이것을 확인하는 데 필요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이것을 알고 있으며 실제로 시도한 청바지의 모든 쌍은 이것을 알고 있습니다 또한 Hallma https://gjsb.info rk는 당신이 배의 체격이고 데님을 찾으러 가야했기 때문에 환영 카드를 만듭니다 배의 몸 모양으로, 주된 목표는 슬림하게하는 것입니다 엉덩이와 허벅지의 위치와 당신의 멋진 얼굴을 향해 위로 향한 관심을 빗나가게 하라. 당신이 상상할 수 있듯이, 당신의 머리카락과 피부는 출산 후에 꽤 나빠 보일 것이다. 이것은 큰 부분에서 당신의 머리카락과 피부가 새로운 아기의 생산에 필요한 많은 영양소를 그만두는 것에 기인한다.

당신의 머리카락과 피부를 원래의 모습으로 회복시키기 위해 시중에 있는 스킨케어 아이템과 샴푸가 있다.

당신의 피부를 회복시키기 위해 콜라겐으로 구성된 스킨케어 제품을 찾으려고 노력하라. 각질을 포함하는 헤어 케어 제품을 검색하면 머리카락을 자연스러운 광택으로 복원하고 다시 한번 우수하게 보일 수 있습니다.

여섯째 : 식사 시간을 정해야 합니다. 다음 식사를 해야할 때, 나는 전화기의 타이머를 사용하여 나에게 알려줍니다. 의심할 여지없이 당신은 일정량의 다양성을 확장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조직은 필수적입니다!

우리의 마음은 우리를 속여서 진짜가 아닌 것들을 생각하게 할 수 있습니다. 생각에 도전하려고 시도하십시오 : 내 몸은 임신에 실패했습니다. 아이디어에 도전하면 임신했기 때문에 몸이 실패하지 않았 음을 알 수 있습니다. 걱정이 생길 수있는 또 다른 생각은 다음과 같습니다. 내 몸은 임신하기 위해 일하는 것을 멈추었으므로 출산하는 것을 멈출 것입니다. 왜냐하면 몸에 아이를 갖기 위해 전형적인 것보다 더 많은 노력이 필요하다는 것을 암시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간단히

이것들은 단순히 체중 운동 루틴을 만드는 몇 가지 장점 일뿐입니다. 내 마음 속에, 내가 실제로 몇 년 동안 실제로 시도한 역기를 들어 올리는 것에 훨씬 뛰어납니다. 그리고 지금, 그 해의 많은 시간 동안 실제로 무게를 들어 올리지 않은 후에, 나는 결코 돌아 가지 않을 것입니다. 결코 장치없이 운동의 단순함, 이점 및 전반적인 다재다능 함을 결코 버리지 않을 것입니다. 다시는 체중을 선택하지 않을 것입니다.

영겁의 시간 전에 우리는 영계에서 빛의 몸에 머물다가 어느 순간 우리는 육체적 차원으로 내려가기로 결심했다. 우리는 그것의 경험과 관능을 경험하고 싶었다. 그러나 이것을 하기 위해서는, 우리는 지금 남성의 몰락이라고 불리는 것에 대한 진동을 줄여야 했다. 우리는 신체 측정에서 살고 기능하기 위해 체격을 만들었고, 우주비행사들이 입었던 것처럼, 이 체격에 몸을 얹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