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간 비용은 없어요!!!!!!이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위의 두 가지 규칙을 따르는 한 찾으려고 노력해야하는 유일한 훌륭한 인쇄물은 연간 비용이 들지 않습니다. 왜 얇은 부분에 비용을 지불해야합니까? 당신은 당신이하지 않을 이유가되어서는 안됩니다. 하나가없는 스타일의 모양에서 선택할 수있는 많은 카드가 있습니다.

그러나 선불 직불 카드의 경우, 투자된 현금은 카드 계좌 잔액에서 바로 나오는데, 이 잔액은 카드 소유자가 계좌에 입금하기로 선택한 금액에 의해서만 선택된다. 카드는 특별한 신용 한도가 제공되지 않으며, 구매 및 이전 활동이 계속됨에 따라, 그것은 신용 실적을 재건하기 위한 노력을 더한다.

이제, 혜택 기반 카드는 일반적으로 매달 충전 카드 명세서를 지불하는 소비자들에게 훨씬 더 좋다. 보상 기반 충전 카드는 보통 훨씬 더 큰 APR을 가지고 있다.

추가 이자는 매달 잔액을 계속 지불하지 않으면 실제로 지불한 보상의 기능을 능가할 것이다.

그들은 기본적으로 일반적인 신용 카드 또는 충전 카드처럼 작동 하기 때문에; 그들은 고급, 선불 신용 카드 그래서 일반적으로, 아무 신용도 선불 카드와 함께 완료 되지 않습니다, 당신은 매우 먼저 지불 하 고 나중에 지출 해야 합니다; 그것은 오히려 제한적으로 들리지만, 많은 사람들이 일반적인 신용 카드 보다 더 번거롭고 효과적인 선불 카드를 찾을 수 있습니다. 당신의 지출은 당신을 빚으로 보낼 정도로 갈 수 없습니다 카드의 구매력은 제한되어 있으며 계좌에 미리 입금 한 금액까지만 투자 할 수 있습니다. 수단을 넘어서 지출하는 경향이 있거나 지출을 관리하고 싶다면 선불 카드는 당신을위한 예외적 인 카드입니다. 그래서 어디에서 그들을 얻을 수 있습니까?

신용 평판을 재구성하는 측면에서 볼 때,이 대안은 예외적입니다. 지불에 기득권이 있을 뿐만 아니라 저축된 파이프를 보지 못하고 신용 점수를 악화시킬 가능성도 거의 없습니다. 다른 신용 카드 옵션과 마찬가지로 연간 요금과 높은 이자율이 부과됩니다.

나는 모든 마케팅과 마찬가지로 신용 카드를 홍보하기 위해 개발되었다고 생각합니다. 꿈을 제공하는 것 우리 자신의 재정을 통제하고 꿈이 가치가 있는지 결정하는 것은 각 사람들에게 달려 있습니다.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혜택이 있지만 우리 모두가 원하고 필요로하는 가솔린 혜택은 가스로한 달에 얼마나 많은 현금을 소비하는지에 대해 믿으십시오. 이제 1 % -5 %의 현금 환급을받을 수 있다면 매달 얼마를 절약할 수 있습니까? 사람들에 관해서는 가스 탱크 전체의 가치가있는 비용 절감 일 수 있습니다. 가족 중 몇 명이 저축을하는 경우 더 많은 비용을 절감 할 수 있습니다. 신용 부채에 문제가있는 사람들 중에있는 경우 요금 카드에 너무 많은 재정적 의무가있는 것을 방지하기위한 쉬운 지침이 있습니다.

GFC가 세계를 강타했을 때, 개인의 습관이 변화하고 있음을 알았습니까? 그렇다면, 그들은 무엇이었고 그들은 변경되었습니까? 아니면 그들이 GFC 이전으로 돌아 왔다고 생각합니까?

마찬가지로 상당한 혜택을 얻기 위해 신용 카드에 투자해야하는 금액이 얼마인지를 의식해야합니다. 때로는 보상을 받기 위해해야하는 노력이 가치가 없을 수도 있습니다. 50 $의 혜택을 받기 위해 1 년에 10 000 $를 투자해야한다면, 그다지 큰 거래가 아닐 수도 있습니다.

신용 회사가 귀하의 신용 보고서를 조사하고 귀하가 불리한 결과를 많이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되면 실제로 장시간 고용을하지 않았거나 실제로 여러 곳으로 자주 이사했습니다. 그들은 당신을 높은 위협으로 읽을 것입니다.

신용카드 사용을 중단하는 방법을 아는 것은 어려울 수 있지만 도움이 될 수 있다.

충전 카드를 결제하면 이자로 얼마나 많은 현금을 절약할 수 있을지 결정해 본 적이 있는가? 많은 사람들에게 그것은 매년 수없이 많은 돈이 될 수 있습니다. 신용 카드 사용을 중단하고 지불하기 시작하는 방법을 찾을 수 있다면 얼마나 많은 부채를 없앨 수 있는지 놀라게 될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은 소액을 빨리 지불할 수 있다는 사실 때문에 더 작은 신용 카드 재정적 의무로 시작하는 것이 더 낫다는 것을 알게됩니다. 다른 정보이용료현금화 사람들은 당신이 더 많은이자 신용 카드로 시작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에밀리 데이비슨 (Emily Davidson) 주와 같은 신용 점수 전문가,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만큼 많은 카드를 가질 수 있습니다. 그것은 최대한의 의무로 그들을 다루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말할 것도없고, 대출 기관이 많은 공개 청구 카드 계좌를 보았을 때, 그는 적어도 당신이 실제로 제 시간에 지불 한 현실을 인정할 것입니다. PHD 레벨 연수생 대출, 자동차 보험 적용 또는 기타 사항에 대한 신청은 거부되지 않습니다.

Discover에는 0 % APR 카드가 많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