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상 : 먼저 거주하기에 가장 이상적인 보안 경보를 식별해야합니다. 일단이 작업을 수행하고 가격에 대한 경보 샵을 활용하여 협상하십시오. 고가의 장비를 구입하고 무료 설치를 위해 협상하거나 구매 가격에 대해 많은 것을 얻으십시오. 단백질 함량이 높은 식품을 협상하는 방법에 따라 거래를하십시오.

가정 보안에 관심이 있다면 진정으로 가정 보안 프로그램 설치를 고려하십시오. 대부분의 경우, 여기에는 잠 들어있는 동안 또는 집을 비울 때 집이 파손된 경우 당국에 통보하는 간단한 모니터링 시스템이 포함됩니다. 센서는 문과 창문에 배치 할 수 있습니다. 개방, 파손 및 진동을 감지 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경보가 울리 자마자 침입자는 이미 귀하의 재산에 입장 할 수 있습니다. 슬프게도 범죄자는 경보가 울리는 사이에 생각할 수없는 시간을 수행 할 수 있으며 법 집행 기관이 도착하면 범죄자는 몇 분 안에 – 때로는 5 분 미만 – 집에서 침입하여 돈이나 귀중품을 강탈하고 신속하게 퇴각 할 수 있음을 자녀위치추적 잘 알고 있습니다.

이제, 당신이 스스로 이것을 할 때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당신이 당신의 집이 가지고 있어야 하는 보안의 양이 얼마인지를 발견해야 한다는 것이다. 집 전체를 가리기 위해 얼마나 많은 카메라가 필요한지 알아야 한다.

침입자들이 당신의 집에 서명할 수 있는 가능한 지역을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리고 나서 이러한 장소들 중 하나가 추가적인 보안 범위를 원한다고 결정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러한 지역들과 함께, 당신은 약간의 알람이나 동작 알람을 설치해야 할 수도 있다.

가능하다면 당신은 당신이 가지고 있어야하는 모든 것에 대한 목록을 만들어야합니다.

거의 모든 것에 비용이 있습니다 무료 보안 서클을 얻을 수 있다고 말하는 광고를 통해 속지 마십시오 무료 보안 시스템은 당신이 성장하고 있고 현금이 곧 지출되는 월간 요금에 내장되어있는 과도한 가치를 사용합니다 중앙 스테이션 모니터링 당신은 얻을 수 있지만 항상 비용이 될 수있는 돈 각각에 여러 가지 옵션을 가질 수 있습니다

조심스럽게 당신의 파노라마를 고려하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아이디어를 얻습니다 점점 더 많은 나무와 수풀은 일반적으로 좋은 과정입니다 결국, 일반적으로 침입자가 외부에서 오는 것을 확실히 볼 수 있도록 어렵게 만듭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어느 정도 사실입니다, 이것을 명심하십시오 : 더 많은 조경은 도둑에게 위장 할 수있는 장소를 제공합니다 당신은 행복한 매체를 얻었습니다 침입자가 가지고있는 것이 너무 많더라도 편안하게하기 위해 충분한 덮개를 제공하십시오 그들이 집을 스토킹할 때 변장할 곳

내 휴대 전화 모니터링은 모니터링의 가장 좋은 유형입니다. 유선 전화는 모든 정통 침입자를 쉽게 비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휴대 전화 칩은 제어판 내부에 위치하므로 침입자가 비활성화되도록하려면 침입자가 집에 있어야합니다. 동시에 경보가 실제로 트리거되었을 것입니다. 전통적인 액세스에는 제한이있는 반면 셀 유용성은 시스템에서 완전히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또한 주변 보안이 아무것도 아닌 것보다 훨씬 낫지만 완벽한 보호 기능을 제공하지는 않습니다. 모션 센서는 가족을 안전하게 지키는 데 큰 역할을합니다. 또 다른 중요한 일은 마더 보드를 포괄적으로 설치하는 것입니다. 시스템은 훌륭한 방법으로 컴파일되어야하므로 실제로 신속하게 작동하고 신속하게 좋은 결과를 제공합니다.

각 항목에 대한 각 이유를 확인한 후 보안을 유지하십시오.이 방법은 창문과 문에 여분의 자물쇠를 추가하는 것을 의미합니다.자물쇠는 창문과 문을 제공하는 가장 빠르고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도둑이 필요로하는 것에 대비하여 필요한 힘은 저렴하고 간단합니다.

내부 조명은 또한 가족 주택을 점령한 것처럼 보이게하는 데 중요합니다. 일부 조명이 켜져 있어야할 뿐만 아니라 저장이 흡수되면 조명 배열이 변경되어야 합니다. 가장 쉬운 방법은 타이머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차고나 진입로에 자동차를 두는 것은 낙담 요인이 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휴가를 가고 있고 집에서 떠날 수 없다면, 당신은 분명히 옆집 이웃과 함께 부서진 차들을 잘라내는 진입로 안에 그 차들 중 하나를 주차할 준비를 해야 한다.

당신이 당신의 가정 보안 시스템을 구입하기 전에, 단지 몇 가지 중요한 세부 사항을 먼저 다림질을 얻을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마지막으로 당신이 원하는 것은 부착 된 시스템의 잘못된 유형을 소유 하는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그것은 돈의 낭비로 변할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실제로 나중에 첨부 된 심각한 문제를 의미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유선 시스템이 설치 되어 있고, 당신의 가정 구조가 함께 할 수 없는 경우, 꽤 위험 해 질 수 있습니다 오작동이 발생 하면, 당신의 위험을 감수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반면에, 무작위로 무선 시스템을 구입해야 한다.

이것은 아마도 당신의 보안 요구를 충족시키기에 충분하지 않을 것이다.

큰 나무들이 당신의 집 2층에 접근할 수 있게 해 주는가? 창문이나 발코니 문이 당신에게 노출되어 있을 수도 있다.

트림 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