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가족의 모든 사람을 사랑하는 가족 개를 입양 할 계획이라면, 잘 행동하고, 편리하게 집에서 훈련을 받았고, 많은 경우, 강아지 공장 구조견이 올바른 개를 멈출 수 있습니다.

당신의 개를위한 극단적으로 중요한 운동 그것은 그들을 활동적이고 융통성있게 유지합니다. 그리고 대구강아지파양 당신이 당신의 개를 운동하면 당신은 당신 자신을위한 운동에 대한 추가 된 좋은 점을 얻습니다. 애완 동물과 강아지 장난감으로 매일 몇 분 동안 놀아도 아마 조정을 할 것입니다.

Bichon Frize는 푸들과 매우 흡사합니다. 그들은 매우 친절하고, 매우 사랑스럽고, 애정이 많으며, 인간 동반자에게 매우 헌신적이며 충성 스럽습니다.이 작고 귀여운 송곳니는 운동 요구를 알기 위해 짧은 산책을 필요로하는 운동이 거의 필요하지 않습니다. Bichon Frize는 매우 만족스럽고 행복합니다. 아파트 생활에서 그들의 해를 살고 있습니다.

당신의 강아지가 옷을 입는 것을 즐기거나 참을 수 있도록 가르치는 것은 느린 재미있는 세션으로 시작됩니다. 반대로, 나이가 많은 개들은 아늑한 스웨터의 따뜻함과 편리함을 경험할 때 신속하게 시도하기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도전 할 수있는 바로 그 중심에있는 개들 모든 개들이 편안하게 그들 모두에게 당신의 노력을 환영하지는 않습니다. 세션 중 긍정적인 치료는 와가타스와 같은 건강한 치료법이다.

개들은 용감하고 보호적이다. 이것은 도둑들을 겁주는데 도움을 준 많은 사건들이 아니다. 작은 소리가 그들을 깨울 수 있고 만약 그들이 근처에 침입자가 있다고 느낀다면, 그들은 즉시 일어나서 범법자에게 짖고 연설할 준비를 한다.

그들은 그것이 그들 자신의 목숨을 위태롭게 하는 것을 의미하든 상관없이 그들의 주인들의 생명을 구할 수 있다.

왜냐하면 많은 사람들이 페르소나로서 존경을 받았기 때문이다.

우리는 개를 우리의 마음에 그렇게 만든 놀라운 자질과 관련하여 개를 신용합니다. 그들은 훈련을받을 수 있으며 주인 때문에 놀라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Bojo는 뒷마당에서 탈출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울타리가 있고, 가르치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러나 그는 피할 수 있는 방법을 찾을 때까지 사냥합니다. 우리가 출구를 막을 때마다 그는 서로를 찾습니다. 그것은 그에게 게임입니다. 그리고 그가 성공했을 때, 그는 문 밖에서 춤을 추며 축하합니다. 어떤 울타리가 당신을 지켜 주며, 하나의 꿈이나 목표에서 당신을 멈추게합니까? 강아지 춤으로 승리를 축하 할 수 없다면 계속 노력하십시오! 일정 변경 – 이것은 분리 불안 증상의 매우 일반적인 원인입니다 개는 이러한 변화가있을 때마다 소유자 일정을 배우고 불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단지 가장 충실한 친구 일뿐만 아니라 스트레스를 줄이고, 결석을 기분 좋게하고, 항상 당신을 결정하고, 아이들을 따라 잡고, 낯선 사람들이 장기적으로있을 때 경고합니다.

나가서 당신과 함께 오래된 애완 동물을 할 수 있습니다 다른 개들이 놀고있는 인근 공원에 가서 추가 팩으로 어떻게 지내는지 관찰하십시오 개가 보여주는 공격적인 행동에주의를 기울이고 주소를 지정하십시오 가정에 새로운 애완 동물을 소개하는 것이 가장 좋은시기는 아닙니다 먼저 오래된 개 공격적인 행동 문제를 해결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애완 동물이 다른 개와 잘 어울리는 방법을 가지고 있다면 그들은 혁신적인 새로운 집 작은 애완 동물을 결정합니다.

당신이 당신의 지역에있는 개 공원을 찾을 것이라면, 개가 경쟁하는 것을 보면서 보내십시오 당신은 실제로 공원에 들어갈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차량에 앉아서 강아지를 체크 아웃 할 수 있습니다 며칠 동안 이것을 한 후에, 당신의 차량을 제거하고 고양이를보기 위해 밖으로 나가십시오 개 놀이 공간에 들어가지 말고 걷지 말고 울타리를 위해 당신의 목표는 위험하거나 두려워하지 않고 개와 같은 일반적인 지역에서 자신을 발견하는 것을 즐기는 것입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개들이 노는 지역으로 더 가까이 이동하는 것

다른 방법으로, 당신은 여러 친구를 데려 올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천천히 마당의 구석으로 개를 corral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모두가 점차적으로 닫아야하며, 침착 한 에너지를 유지하고 그를 응시하지 않아야합니다.

가족의 변화 – 개는 새로운 집으로 이사하거나 피난처와 함께 데려 갈 때 불안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여러 가족, 송곳니는 가족 구성원 중 한 명과만 특별한 유대감을 느낄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사람이 떠나면 불안을 경험합니다

칼라는 당신이 당신의 개 목에 꼬리표를 붙이고 싶을 때 넓게 이용된다 이것이 몇몇 국가에서 필수적인 동안, 그것은 단지 작은 동물을 위해 바람직하지 않다 칼라는 그들의 작은 강아지 개의 연약한 목을 해칠 수 있다 개를 불편하게 느끼게 하고 때때로 그들은 당신의 칼라가 너무 단단하면 호흡하는 것이 어렵다는 것을 발견한다 그래서 당신이 당신의 작은 개를 진짜로 돌보는 경우에 당신은 발견 대신에 작은 개를위한 하네스를 사는 것을 고려해 볼지도 모른다

많은 경우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