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고의 기본은 당신이 당신의 지출에 훈련되는 것을 활용하고 돕는 것입니다 많은 시간, extravaganzas는 커미션 분쇄기가 당신의 예산을 가장 긴장의 원인이되는 순간에 속하는 박차에 수행됩니다 때때로 지출 sprees는 괜찮습니다 사실, 정상, 습관을 만드는 것은 더 엄격한 금액에있는 사람을 위험에 빠뜨리는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은 확실히 그것의 대부분을 원하지 않을 것입니다. 오늘날 개인 금융을 효과적으로 관리하여 개인이 미래를 위해 돈을 절약할 수 있도록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어떤 것이 아니며 불확실한 세계 경제 상황을 계속 숙고하여 안전한면을 고수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의 돈을 쓰지 마라. 만약 당신의 모든 수입을 소비하는 것이 정말로 실수라면, 더 큰 실수에 동기를 부여하는 것은 결과적으로 빚이 없다는 것은 당신의 개인 재정 관리가 훌륭하다는 확실한 신호다.

가족 저축을 열고 정기적으로 일정 금액을 입금하여 돈을 안정시키십시오.이 경우 비상 사태시 자금 조달이 필요하지 않을 수도 있고 발생하는 위기를 처리 할 수있을 수도 있습니다. 매달 너무 많은 현금을 감당할 수 없더라도 확실히 모든 것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왜 혁신을 하거나 좋은 결과를 바꾸려고 하는가? 일관성과 지속성은 선의 다음 단계에 도달한 사람들에게 공통적인 존경할 만한 특성이다.

하지만 개인 금융이 영원히 당신의 머리 위에 있을 것이라는 것을 실제로 제안한다.

솔직히 말해서, 올바른 길로 되돌아가는 데 너무 많은 시간이 걸리지 않습니다. 기사에서 개인화 된 전략을 만드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다행스럽게도 단서를 잡기 위해 수학을 할 필요는 없습니다!

이것이 내 자신의 목록에 처음있는 이유는 이것이 신용 순위를 적절하게 올릴 때 따라야 할 기본 규칙 일 가능성이 있기 때문입니다. 은행을 방문하여 주택 담보 대출을 신청하려는 경우 은행이 가장 먼저 찾는 것은 정기적으로 청구서를 지불하는 경우입니다.이 청구서에는 케이블, 집 또는 휴대 전화, 카드 또는 페이팔 또는 추가 유형의 청구서가 포함됩니다. 신용 점수는 지불해야하거나 지불하지 않거나 지불해야하는 경우 직접 반영됩니다. 당신의 청구서에 늦게 그들이 개인이 항상 놓치거나 지불에 늦는 것을 발견한다면, 그들이 당신에게 그 돈을 승인하지 않을 가능성이 충분히 있다.

기껏해야 돈을 쓰는 것이 잠시 동안 감정적 인 문제를 완화시킬 것이라는 것을 알아야합니다. 감정적 인 이유로 돈을 쓰면 지속적인 이익을 얻지 못하고 더 많은 돈을 쓰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감정적 인 문제를 증가시킬 현재 부채의 가능성을 실행합니다. 나는 당신이 할 수있는 최선의 사람과 함께 그 길을 따라 가고 싶지 않습니다. 카드 빚이 제대로 관리되는지 확인하면 한두 줄을 결정하는 것입니다. 기억해야합니다. 신용 카드는 귀하의 개인 재무 전략의 일부이며 많은 현금 주입이 아닙니다. 몇 주마다 가스 탱크 또는 현금을 충전하십시오.

돼지 저금통을 열고 정기적으로 일정 금액을 입금하여 돈을 안정시키십시오.이 경우 비상시에는 차용 계약이 필요하지 않으며, 발생하는 위기를 처리 할 수있는 위치에 있습니다. 매달 너무 많은 돈을 넣을 여유가 없더라도 확실히 모든 것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개인 재정에 대한 가장 큰 팁은 일반적으로 경제적 인 쉬운 방법을 배웁니다. 이것은 특히 돈을 포함하는 가발에 들어가는 짧은 수명을 가진 젊은이들에게 특히 그렇습니다. 불필요한 물건에 지출하지 마십시오. 사람이 원하는 것을 보게되면, 그것을 바로 얻기 위해 지출하지 마십시오. 집에 가서 그것을 상상해보십시오. 당신은 물건을 사기로 결정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나는 당신이 매달 청구서를 갚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고 확신합니다. 그러나 청구서가 더 짧아지지 않는 것 같습니다. 실제로, 그들은 확장하는 것처럼 보일 것입니다!당신은 여기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정확히 알지 못하지만, 모든 빚을 위해 일하는 것이 매우 지쳤다는 것 폰테크 을 느낀다. 당신은 당신이 얼마나 열심히 일하든 상관없이 당신이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할 수 없다고 생각한다.

당신은 화가 나고 심지어 절망감을 느낀다. 부적절하고 수치스럽고, 무엇을 보는지에 대한 아이디어가 필요하다.

또한 거래 수수료 및 신청 수수료와 같은 반대 숨겨진 요금에 대해 알아야합니다. 대출이 어떻게 수반되는지 대출 기관을 사용할 때 모기지 계약에 관한 모든 사실을 명확히해야합니다. 특히 이해하지 못하는 부분이 있으면 대출 대리인에게 설명하도록 요청하십시오.

어떻게 관리하고 투자할 것인가? 평균적인 사람은 마음대로 6시간을 할 수 있다.

이 사람들이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할 수 있다.

일도, 집안일도 하지 않는다. 많은 사람들이 HugeV를 보고, 값비싼 스포츠 행사에 참석하고, 식당과 영화를 위해 식사에 돈을 쓰고, 내가 어디로 가는지 볼 것이다. 당신은 개인 금융 현금을합니까?

그룹 프로필에 대한 조사를 하기 전에는 절대 돈을 내지 마라- 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