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마지막 질문으로 시작합시다. 어떻게 당신은 당신의 아스트랄 몸을 볼 수 있는가? 천체 거울이 있지만 당신은 실제로 당신의 아스트랄 체격을 보기 위해 하나를 사용할 필요가 없다. 사실, 당신의 아스트랄 시력은 당신의 천체 안구에 구속되지 않는다. 아스트랄 예측을 할 때, 당신의 시력은 당신의 천체 영역의 어느 곳에서나 유래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천체 유형을 외부에서 볼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은 그렇게 하기 위해 아스트랄 투영을 해야 한다.

거룩한 몸을 나타내기 위해서는 그리스도의 은총, 하느님의 사랑, 성령의 친교의 세 가지 신성한 특성으로 몸을 축복해야 합니다.이 축복을 하느님 머리 몸 진정한 축복이라고 합니다.이 축복은 불멸의 축복입니다.이 축복은 삼위 일체의 참여를 포함합니다. 마음과 영혼으로 구성된 몸 전체를 회복시킵니다.이 장엄한 축복이 몸에 부여되면 신성함이 커지고 증가합니다. 하나님 머리 몸 진정한 축복은 우리가 세상에 하나님의 영광을 표시하려면 라이프 스타일이되어야합니다.

항상 손바닥을 아래로 유지하는 것은 패권과 적대감의 흔적을 남깁니다. 언제 그들을 지키고 언제 그들을 지킬 것인가, 신중하게 선택해야 합니다.

실제로, 많은 바디 빌더, 나 자신으로 구성된 영양, 당신이 훈련을 넘어서서하는 일과 그것이 필요로하는 헬스 클럽은 피트니스 센터 내부의 훈련보다 어렵다는 것을 말해 줄 것입니다.

그렇다면, 여러분의 바디랭귀지의 힘을 가진 엘리트 같은 사람들과 어떻게 연락할 수 있을까? 나는 실제로 당신이 다른 사람들을 끌어 들이고 그들에게 최면 효과를 개발하는 데 도움이되는 43 가지 신체 언어 아이디어를 마련했습니다.

1980 년대와 90 년대에 바디 커버는 린넨 시트를 사용하여 시체를 덮었습니다. 직후 린넨은 플라스틱 및 열 담요로 대체되었습니다. 바디 커버링 트리트먼트의 개발과 외관상의 이점을 감안할 때 바디 커버 서비스는 계속해서 매력적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물은 몸에있는 액체의 거의 70 %를 차지합니다 그것은 생명의 원천이며 아무도 그것 없이는 일주일 동안 만들 수 없습니다 물은 열에서 몸을 냉각, 체액 시스템을 청소, 피부 수분 유지 및 기타 많은 기능과 같은 수많은 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가장 주목할 만하게, 심지어 결장 세정제로, 당신은 그것이 절차의 중요한 부분을 찾을 것입니다 매일 충분한 물을 섭취하면 몸이 모양을 유지하는지 확인, 그것은 당신이 인식하게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당신은 목이 마르거나 배가 고파서 음식 소비량을 조절하는 것이 효율적이다.

당신은 단지 연구하고 훌륭한 몸짓을 완전히 시작할 수 없습니다; 당신은 그들 중 일부를 발견 할 필요가 거의 너무 좋아하는 영웅의 신체 움직임을 관찰하십시오. 당신이 대통령처럼 행동하고 싶다면, 비디오와 연설을보고, 선호하는 대통령을 보아라. 뱀파이어처럼 보이고 싶다면, 뱀파이어에 관한 영화를 즐기고 그들의 바디 랭귀지를 관찰하십시오. 정기적으로, 신속하고, 효과적이며, 체중 운동을하면 찢어지고, 기울어지고, 사랑스럽고, 운동선수 같은 외모, 몇 년 동안 당신을 피했을지도 모른다.

교회의 아버지 중 한 명인 예루살렘의 시릴은 비로서 선물을 주는 성령의 일을 언급한다.

그는 사람과 바로 같은 비가 온 세상에 내리지만 백합에서는 하얗게 되고, 장미에서는 붉게 되고, 제비꽃에서는 보라색으로 변한다고 말한다.

같은 비는 각 수령자가 의도한 대로 되게 한다.

그러나, 어떤 사람들은 치료에 부정적인 영향을 경험할 수 있기 때문에 신체 커버는 완전히 모든 사람을위한 것이 아닙니다. 많은 향기가 민감한 피부를 가진 사람들에게 특히 자극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점토는 아로마 오일보다 활용하기에 더 좋은 성분입니다. 여전히 의심 스러울 때 예정된 치료 전에 피부의 작은 부분에 랩을 확인하는 것이 훨씬 좋습니다. 전문가 용 경련 및 마사지 가게는 랩 내용물이 무엇인지 정확하게 알고 있으므로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익숙하지 않은 구성 요소에 대해 항상 묻는 것이 좋습니다.

점프 잭 세트를 수행하십시오 이제 아래로 내려 팔 굽혀 펴기 세트를 수행하십시오. 기본적인 팔 굽혀 펴기를 잘하지 못하면 무릎을 꿇고 1인샵 할 수있는만큼 많이하십시오. 이제 간단한 체중 스쿼트 세트를 시작하십시오. 가능한 한 많은 일상적인 오래된 윗몸 일으키기 세트를 따라 가십시오. 이제 뛰어 올라 다른 도약 잭 세트를하십시오.

남성은 일반적으로 18 ~ 25 %의 시리즈에서 체지방이 있어야합니다 그들은 25 %를 초과하면 비만으로 간주됩니다 여성의 일반적인 범위는 대략 25 ~ 31 %입니다 체중 문제를 피하기 위해 31 %를 초과해서는 안됩니다 이러한 비율은 모든 개인에게 전형적이지 않습니다 일부 운동 선수 또는 다른 개인은 다른 규칙적인 범위를 가질 수 있습니다 규칙적인 비율을 이해하면 체중 감량 목표가 현실적인지 아닌지를 알 수 있습니다

이 사이클을 할 수있는만큼 자주 수행하십시오. 가능한 한 많은 힘으로 초보자 인 경우 15 분 동안 선택하십시오. 각 운동의 30 ~ 50 반복 세트를 수행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