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대와 아침 식사 여관 주인으로서 나는 우리가 생산한 폐기물의 양을 인정했다. 직원들과 나는 절약 방법을 생각해 냈지만, 혁신이 그때보다 더 좋았기 때문에 지금보다 더 어려웠다. 예를 들어 소형 형광등(CFL)은 단순히 시장에 나왔다.

수많은 저렴한 호텔이 주요 지역에 있으므로 고객이 일상 활동을하고 같은 날에 호텔이나 빌라로 돌아가는 것이 쉬워집니다. 모든 필수 관광 명소는이 호텔에서 체크 아웃 할 수 있습니다. 저렴한 호텔은 훌륭한 선택입니다. 하루 동안 머물 계획이라면 5 성급 호텔에 남아 엄청난 양의 현금을 지출하는 것은 어리석은 일입니다. 당신은 짧은 방문 일정을 가지고 있다.

저렴한 호텔을 선택함으로써, 당신은 약간의 현금을 절약할 수 있다.

저렴한 호텔을 찾는 것은 간단 해졌습니다. 당신은 단지 노력을 기울일 필요가 있습니다. 당신을 위해 최고의 호텔을 선택하는 데 도움이되도록 설계된 수많은 웹 사이트가 있습니다. 호텔 요금 대비 웹 사이트는이 출처에서 호텔이 제공하는 요금, 기능을 비교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대부분의 경우 런던 호텔은 정말 비쌉니다. 실제로 런던에서 저렴한 호텔을 찾는 것은 극히 어렵습니다. 런던의 훌륭한 공간을 하룻밤에 150 파운드로 발견하고자한다면 실제로는 어려울 것입니다. 실제로 비쌉니다!하지만, 만약 당신이 몇 가지 점을 알아차린다면, 당신은 여전히 상황을 당신 편으로 돌릴 수 있다.

Loop 근처에 위치한 호텔과 시카고의 Near North Side는 더 비싼 경향이 있습니다. 도시 교외에서 볼 수있는 합리적인 가격의 호텔이 있습니다. Bronzville의 Long Hotel이나 Des Plains의 최고의 Wes 일산룸 tern과 같은 호텔은 저렴한 가격으로 편안한 공간을 제공합니다. 시카고 다운타운으로 L을 타고 짧은 거리에 있습니다.

거대한 애플은 어른들을위한 거대한 놀이터와 같습니다. 브로드 웨이가 있습니다. 공연자들의 감정을 느낄 수 있습니다. 타임 스퀘어는 당신이 예상하지 못했던 지출을 줄이기 위해 상점에서 허우적 거리게 할 것입니다. 더 나은 아직 뉴욕의 예술은 당신이 관찰하는 각 박물관을 통해 놀랄 것입니다. 뉴욕시의 삶을 경험하기 위해서는 처음에는 Look에 남아있을 호텔을 알아 내야합니다. 뉴욕의 모든 저렴한 호텔은 단순히 충분하지 않습니다!

만약 내가 친환경 호텔을 선택할 수 없다면, 나는 내 모든 체크아웃을 위해 문에 Do Not Interrupt 표시를 붙여서 나만의 녹색 프로그램을 만든다. 그것은 내가 시트와 수건을 다시 닦지 않고 사용할 수 있게 해준다. 나는 호텔 안이나 근처에서 재활용 쓰레기통을 발견하고 거기에 재활용품을 떨어뜨린다. 나는 나만의 CFL로 여행을 시작하지 않았지만, 그것은 내가 채택할 수 있는 선택이다. 호텔에 갈 때, 녹색이 되려고도 하지 않는다

가장 좋은 호텔에 관해서는 Hotel Eden, Hotel de Russie, Rome Plants Grand Hotel, St Regis Grand Hotel, 도시의 Hassler Hotel과 같은 최고급 호텔이 있습니다. 로마 대부분의 호텔은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손님을위한 숙박을 제공합니다. 로마에 위치한 고급 호텔 중 일부는 높은 품질의 서비스와 함께 우수한 소비자 만족도로 유명합니다. 도시에서 어떤 종류의 호텔을 찾고 있는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여행 가이드를 선택하면 예산 계획과 함께 필요에 맞는 적절한 숙박 시설을 찾을 수 있습니다.경기 침체로 많은 사람들이 재정적으로 붕괴되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엔터테인먼트 및 레크리에이션에 상당한 양의 돈을 지출하는 것을 주저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마음을 되살려야합니다.여가의 여러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여행은 마음을 되살리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아름다운 곳으로 가면 편안하고 차분하게 느낄 수 있습니다.하지만 경기 침체의 현재 타격으로 수많은 사람들이 자연의 매력을 맛보기 위해 돌아갑니다.

Q = 그리스의 아테네 호텔 목록에서 예약 한 호텔에 도착한 후 정확히 같은 지역에서 더 좋고 저렴한 호텔을 발견했습니다. 첫 번째 아테네 호텔 또는 일반적으로 그리스 호텔과의 나머지 약속을 위해 지출해야합니까?

5 성급 호텔은 하루 동안 머물러 있고 다음날 돌아 오는 경우 많은 비용이들 수 있습니다. 똑같이 훌륭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겸손하고 저렴한 호텔을 선택하면 많은 것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당신은 그들이 실제로 사용하지 않는 여러 호텔 시장 서비스를 찾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예산 호텔은 온수 수영장을 홍보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거기에 도착하면 당신은 수영장이 피트니스 센터에 있다는 것을 배울 수 있습니다 몇 블록 떨어져, 당신은 그것을 위해 추가 요금을 지불해야합니다

이 역동적인 도시에는 많은 할인된 런던 호텔이 있다.

You 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