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해결책이 있고, 그것은 직불카드와 같은 편리함과 접근이지만, 당신은 당신의 돈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당신은 개인적인 재정적 의무에 어려움을 겪을 기회가 줄어들 것이다.

이제 자신의 회사를 소유하고 있다면 가스 카드는 절대적으로 필요합니다. 모든 기업가는 현금을 절약하고 수익을 향상시키는 것이 회사의 성공에 중요하다는 것을 알려줍니다. 여행 판매원, 트럭 운송 차량 또는 이와 유사한 것을 가지고있는 회사는 이러한 유형의 신용 카드가 제공 할 수있는 이점을 신속하게 볼 수 있습니다 다른 많은 이점이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당신이 얻을 카드를 찾고있을 때 가장 저렴한 금리와 가장 저렴한 요금과 수수료를 가지고있는 사람들을 찾으려고 노력하십시오 당신은 이것들이 훌륭한 신용을 가진 사람보다 더 클 것으로 기대하고 싶지만 시간과 연구 조사를 통해 당신에게 불합리하지 않은 카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전략을 사용하고 싶다고 확신하게되면 즉시 이전 카드를 올바르게 닫아야합니다. 잔액이 분명하기 때문에 계정이 폐쇄되었다고 가정하지 마십시오. 의심 할 여지없이 오래된 카드가 폐쇄 된 카드사와 다시 확인해야합니다.

첫 해의 연간 요금은 얼마입니까? 어떤 사람들은 당신의 첫 번째 연간 비용을 면제하거나, 큰 비용을 청구하고, 그리고 나서 연회비를 포켓 체인지처럼 보이게 하는 정기적인 월간 유지비로 차액을 지불하고 면제한다.

GFC가 세계를 강타했을 때 개인의 습관이 바뀌고 있음을 알았습니까? 그렇다면 그들은 무엇이었고 변화를 유지 했습니까? 아니면 GFC 이전으로 돌아 갔다고 생각합니까?

어떤 사람들은 신용카드의 잔액을 유지하는 것이 신용 기록을 향상시킬 것이라고 잘못 믿는다. 이것은 실수다. 사실, 신용국들은 당신이 지불하는 비용의 몇 퍼센트를 이해할 가능성이 전혀 없다. 만약 당신이 할 수 있다면, 매달 전체 잔액을 지불하고 불필요한 이자 지불을 피하라. 그러나 당신이 카드를 사용하지 않는다면, 당신의 모든 카드를 활성화시키는 것을 잊지 말라. 그것은 비활성화가 될 것이고, 비활성화된 카드는 당신의 이익을 위해 멈출 것이다. 신용 등급 카드를 안전하게 사용하고 신용 카드 번호 나 번호를 확보하십시오. 정품이고 가맹점에 의존하는 사람 이외의 다른 사람에게 카드 번호를 제공하지 마십시오. 카드 번호가 잘못된 사람의 손에 들어가면 카드에 요금을 추가 할 수 있기 때문에이 도둑 소액결제현금화 에 의해 신속하게 파괴 될 수 있습니다.

이제 모든 멋진, 당신은 현금 지출에 대 한 무료 혜택을 확보 하지만 그것은 유일한 방법이 아니며, 확실히 가장 번영 하는 방법, 신용 카드에서 돈을 벌기 위해 여기에 많은 현금을 만들 수 있는 방법, 신속 하 게, 예산을 논의 하지 않고.

그래서 당신이 진짜 피클에 남아 있고 당신은 현재 당신의 신용을 완전히 망쳤다고 말합니다. 이것이 사실이라면 재건축에는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이 끝날 수 있다고 걱정하지 마십시오.

신용 카드는 고객의 구매력을 확장합니다. 월급 날이 월말까지 끝나지 않으면, 청구 카드는 소비자가 그 달에 이전에 구매할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아마도 판매의 이익을 얻거나 제품이나 서비스가 즉시 필요하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월급 날에 연결되어 있지 않습니다.

사실, 당신은 당신이 새로운 신용이 없는 한 당신의 신용 점수를 향상시킬 수 없다. 새로운 대출을 받는 것이 당신의 신용 순위를 향상시키는 유일한 가장 좋은 방법이다. 신용 점수가 나쁜 사람이나 연수생과 같은 신용 등급이 없는 사람들을 위해 설계된 신용 카드가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발견됩니다. 이러한 청구 카드를 신청할 때 실제로 좋은 거래와 인센티브를 얻었습니다. 승인을 얻는 간단한 청구 카드입니다.

항상 30/30 가이드 라인을 기억하십시오. 인상적인 재정적 의무는 신용 기록의 30 %를 차지하며 카드에 신용 한도의 30 % 이상을 청구해서는 안됩니다.

적응성 무서운 정도의 적응성을 제공하는 선불 신용 카드와 같은 많은 사람들이 시장에서 가장 좋아하는 카드는 소비자가 자신의 라이프 스타일에 완벽하게 맞는 카드를 선택할 수 있도록 수많은 계획으로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