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세미나 및 워크샵에서 나는 종종 투자 접근 방식에 사람들을 밀어 넣고 그들이 실제로 투자하는 시간과 에너지가 얼마나 많은지에 대한 핵심을 향해 나아 간다. 결과는 비정상적으로 일관성이 있다 : 부적절!대부분의 투자자는 시장에서 성공하기 위해 필요한 운영에 대한 이해가 없습니다. 그들은 건전하고 신뢰할 수있는 투자 계획을 가지고 있다고 확신하지만 실제로는 방법론이 훨씬 짧습니다.

수영을 온라인으로해야하는 경우, 당신은 수영장의 측면에 달라 붙을 수 없습니다 결국 당신은 놓아주고 수영하기 위해 노력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것은 수영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결국 깊은 끝에 갈 수 있습니다 당신은 첫날에 그것을 시도하지 않을 것입니다!투자와 동일한 것 만약 당신이 부를 쌓고 싶다면, 소비는 저축을 고려해 힐스테이트 더 운정 야 한다.

당신은 투자할 시간을 훨씬 더 주어야 하고 당신의 돈이 당신을 위한 황금 거위를 만들도록 해야 한다!

부동산 가치를 높이거나 낮추는 방법은 단독 주택에서 가치를 창출하는 즐거움을 얻는 것이 간단할 수 있습니다. 욕실이나 화강암 카운터를 추가하면 주택 가치를 높일 수 있습니다. 상업용 부동산에서는 너무 잘리지 않고 건조되지 않습니다. 화강암 카운터를 추가하면 부동산 가치가 상승합니다. 현금 흐름을 얻기 위해 지속적으로 설치하면 돈 흐름이 증가합니다. 현금 흐름을 높이고, 그것은 여전히 판매 가격을 증가시키지 않았다. 가치가 어떻게 증가하거나 감소하는지 아는 것은 상업적 투자로 성공적으로 전환하는 데 중요하다.

저축 계좌에 넣기 위해 재정 지원 및 기타 수단에서 자원을 지정하십시오. 탈퇴할 수없는 계좌에 관한 계좌를 설정하십시오. 4년 동안이 계좌에 돈을 추가해야 합니다. 대학을 졸업할 때 절약된 금액에 대해 열정적인 경우 긍정적입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과거 주식을 투자하기를 원한다면, 그것을 매각하는 것은 당신이 시장 경력을 어떻게 이해하는지를 극도로 이해하는 것이다. 새로운 사람이 폭격을 받는 모든 금융 및 시장 데이터는 그들을 혼란스럽게 하고 압도할 수 있다.

연습이 당신을 완벽하게 만든다는 것을 지적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우리 선생님이 학교에서 우리에게 우리가했던 것이 무엇이든간에 빨아 먹는 것에 대해 느끼게하기 위해 말한 것입니다. 완벽한 연습이 완벽한 앱을 만든다고 말하는 것이 더 정확합니다.

Flipping real estate 낮은 가격을 제시할 수 있는 가격을 제시하십시오. 그런 다음 실제로 부동산을 구입하기로 결정한 투자자를 찾고, 8,000달러라고 말하는 탐색을 판매하십시오. 시작하기 위해 현금을 사용하지 않고 돈을 벌 수 있는 기술, 그리고 진행 중인 단점보다 인앤아웃 프로젝트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도 좋은 기술? 당신은 거절 된 제안과 성가신 사람들을 만드는 데 시간을 할애 할 것입니다 원격 기능이 다른 투자자라면 자신의 상점을 찾는 것이 매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왜냐하면 당신은 초보자이기 때문에 경험있는 사람의 조언을 구하면 투자에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가능한 한 높게, 투자 경험이있는 사람들로부터 팁을 수집하고 성취를위한 팁을 기록하십시오.

투자를 시작하기 전에, 연구에 매우 중요한 당신은 더 많은 지식을 얻을 수 있도록 투자 자체에 대해 더 많이 연구 할 필요가있다 당신은 연구를 통해 투자의 단점과 이점을 배울 필요가있다, 당신은 또한 더 많은 옵션을 배울 수있는 옵션을 갖게됩니다

거의 모든 것이 아닙니다. 매우 성공적인 부동산 기업가가 사람들보다 향상시키는 유일한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매일 동기 부여된 판매자의 신뢰할 수 있고 일관된 흐름을 만드십시오!기본 단계! 그게 차이점이에요

당신의 한계를 알고 금 투자 한도를 설정하고 금 시장 전문가들은 모든 투자가 가격을 떨어 뜨릴 수있는 것처럼 실버 및 골드 골드에 총 포트폴리오의 10 % 이상을 투자하지 말 것을 촉구합니다.

그러나 전문 직업 투자자는 실패없이 잘 생각하고, 연구하고, 테스트하고, 문서화 된 접근 방식을 취할 것입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거래 계획이라고합니다. 모든 성공적인 개인이나 기업이 훌륭한 계획을 세우고 실행함으로써 성공을 달성 한 것에 대해 훨씬 더 의미가 있습니다.

나는 나의 (비싸고 고통스러운) 집주인 오디세이를 고려할 때 그것에 대해 예리한 감사를 느꼈지만, 모든 환상적인 부동산 투자 정보에도 불구하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내가 처음 설립되었을 때 경험했던 것과 확실히 같은 입장에 있는 것 같았다.

그리고 이것은 중요한 포인트를 가져옵니다 아마이 시점에서 완전히 얻을 수있는 가장 중요한 포인트는 동기 부여 된 판매자를 찾는 방법을 아는 것이 투자 자산을 구입하기위한 100 가지 솔루션을 아는 것보다 훨씬 중요합니다. 당신이 볼 때, 당신의 사업 (그리고 당신의 삶)은 좌절하고, 스트레스를 받고, 성취하지 못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