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우려를 해결하기 위해, 당신은 처음에 무료 FICO 신용 기록 사본을 얻을 필요가 왜? 절차가 빠르고 현금을 절약할 수 있다는 사실 때문에 보고서를 훑어 본 후 FICO의 신용 등급 결정 방법을 설명하는 개요를 볼 수 있습니다. 기능 측면, 지출 관행 및 지불 내역을 통해 개인의 신용도를 평가합니다

적어도 하나의 충전 카드를 열어 두는 것이 좋습니다. 총 신용 점수는 다양한 요소를 기반으로합니다. 하나는 신용 카드가 가지고 있는 다양한 유형의 신용 카드가 하나의 범주이므로 적어도 하나의 회전 계정을 갖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나중에 집이나 다른 것을 위해 대출을 받기를 원할 경우

일반적으로 인정되는 선불 카드는 신용 지불을 수락하는 상점 및 시설에서 수락됩니다. 선불 카드가 VISA 또는 MasterCard 로고 디자인을 지니고 있다면 지불이 걱정없이 수락 될 것이라는 보장을받을 수 있습니다. 물론 선불 신용 카드를 사용하여 온라인 또는 웹에서 책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카드 통합에 대한 많은 제안이 일반적으로 매우 낮은 APR을 제공하지만 이는 단기간에만 제공됩니다. 주로 12 개월입니다. 특히 초기 기간이 만료 될 때 입문율이 귀하에게 도움이되는지 확인하십시오. 다양한 선택을 검색하려고 시도하십시오.

왜 카드 한도 초과를 피해야 하죠? 대답은 신용 점수 다운 그레이드의 위험이 있다는 것입니다. 신용 비율에 대한 재정적 의무는 전체 신용 점수의 30 %를 차지합니다.이 비율은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카드를 최대화하면 등급이 떨어집니다. 더 중요한 것은, 당신이 찾는 대출은 대출 기관이 카드에서 쉽게 사용할 수있는 신용을 보게 될 것입니다. 그들은 당신을 큰 위협으로 생각하고 잠재적으로 당신의 신청을 거부 할 것입니다.

모든 훌륭한 인쇄물을 체크 아웃하지 않음 – 당신이 고려하고있는 신용 카드가 연간 비용을 청구하는지 또는 카드의 조건에 동의하기 전에 모든 훌륭한 인쇄물을 체크 아웃하는지 확인하지 않는지 여부 – 종종 회사는 작은 인쇄물에 추가 비용과 지출을 숨기고 첫 번째 비용을받을 때까지 깨닫지 못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계정 유지 보수 비용이나 기타 지출이 청구됩니다.

현실은 새로운 신용이 없으면 신용 점수를 향상시킬 수 없다는 것입니다.새로운 대출을받는 것이 신용 점수를 높이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어떻게? 신용 등급이 나쁜 사람들이나 학생과 같은 신용 보고서가없는 사람들을 위해 고안된 신용 카드가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발견됩니다.이 신용 카드를 사용할 때 큰 거래와 인센티브가 있습니다. 승인을 얻기위한 간단한 신용 카드 종류

일부 은행은 나쁜 신용 고객을 위해 설계되었으며 특별한 조건으로 쉽게 사용할 수있는 특정 충전 카드를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First Premier Bank는 낮은 이자율로 나쁜 신용 고객을위한 충전 카드를 제공하지만 즉시 승인됩니다. 골드 카드는 MasterCard 및 VISA를 통해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반면에 Orchard Bank는 Platinum MasterCard에 낮은 이자율을 제공합니다. 카드 또는 다른 것들도 마찬가지로 더 높을 것입니다.이 유형에 대한 숙제를해야 현재 재무 시나리오에서 현명한 선택을하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50 % 라인 아래에 나열된 사용 가능한 잔액을 유지해야합니다. 시간에 지불하더라도 신용 한도가 $ 500,000이고 잔액이 $ 47500 인 경우 신용 점수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해를 끼치 지 않을 수도 있지만 전혀 정체 될 것입니다.

이것은 당신에게 강요되는 것이 아닙니다. 단순히 제안이나 권장 사항입니다. 금융 관리 전문가는 유지해야 할 신용 카드의 최대 다양성이 최대 3 인 이유는 무엇입니까? 간단히 말해서, 그것은 당신 신용카드현금화 이 카드를 잘 다루는 것을 돕는다. 너무 많은 카드는 당신을 극도로 빨리 빚지게 할 것이다.

충전 카드 사용을 중단하는 방법을 아는 것은 아무리 힘들어도 도움이 될 수 있다.

충전 카드를 결제하면 이자로 얼마나 많은 현금을 절약할 수 있을지 계산해 본 적이 있는가? 많은 사람들이 신용 카드 사용을 중단하고 신용 카드를 지불하기 시작하는 방법을 발견 할 수 있다면 얼마나 많은 재정적 의무를 제거 할 수 있는지 놀라게 될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소액의 돈을 빨리 지불 할 수 있기 때문에 소액의 신용 카드 재정적 의무로 시작하는 것이 더 낫다는 것을 알게됩니다. 다른 사람들은 당신이 더 많은 돈을이자로 보전한다는 사실 때문에 더 많은이자 청구 카드로 시작해야한다고 믿습니다.

왜 신용카드 한도 초과를 막아야 하는가? 응답은 신용 등급 강등 위험이 있습니다. 신용 비율에 대한 재정적 의무는 전체 신용 등급의 30 %를 차지합니다. 카드를 최대로 사용하면이 비율에 악영향을 미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