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더미를 쌓으면 더 이상 사용하지 않는 카드를 깰 수도 있고 버릴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계정을 닫지 말고 신용 순위를 죽일 수 있습니다. 계정이 전혀 필요하지 않을지라도 매월 지불하기 때문에 여전히 긍정적 인 신용을 쌓을 수 있습니다. 이상하지만 사실입니다. 그래서 실제로 여러 계정을 갖는 것은 모든 것을 지불하는 한 당신의 피코 점수에 도움이됩니다.

선불 카드는 정확히 그들이 적대적인 것입니다. 사람이 카드를 사용할 수 있도록 현금을 넣어야 합니다. 구매 대금 지불 가능!또한 식당에서 식사를 지불하고 가스를 지불 할 때 돈을 사용하십시오. 보시다시피, 기사의 상품은 카드에 돈을 넣지 않으며, 실제 반죽을 사용하지 않으면 어떤 구매에도 쓸 수 없습니다. 또한 모든 소매 업체가이 카드를 수락 할 수 있음을 명심하십시오. 그러나이 유형을 사용하는 수요가 증가하고 있기 때문에 카드를 사용하여 쇼핑하고 있습니다. 구매를 창출하기 위해 이사하기 전에 사람이 자금을 입금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것을 감안할 때, 그것은 당신이 어떤 소프트웨어 패키지를 완료하기 전에 먼저 신용 점수 점수를보고하는 것이 매우 좋습니다.주의를 기울이십시오. 현재 승인을주기 전에 상당히 엄격한 회사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현재 신용 점수를 확신하고 사용을 시작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신용 점수 보고서를 확인해야합니다. 다음 번에 신용 카드 또는 기타 거래를 신청하면 승인을받을 확률이 줄어들 수 있으므로 자격 기준이 현재 상황과 일치하는 카드만 사용하십시오.

FICO 점수가 낮거나 신뢰할 수있는 전문가가 신용 점수 점수를 얻는다고 말하면 APR이 낮은 신용 카드를 제공하는 것이 사람에게 가장 효과적 일 수는 없습니다. 대신 보안 카드에 대해 신청하십시오.

2 개의 청구주기가있는 카드를 읽지 마십시오 대부분의 카드는 지불을위한 단일주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2 개의주기로 당신을 속일 것입니다 2 개의 청구주기가있는 진실은 지불 할이자 수요가 현재의 30 일과 함께 이전 달의 잔액을 기준으로하는 방법입니다 일반적으로, 당신은 그들의 조건과 유형을 읽고 싶지 않으면 발행자가 이것을 실행하는지 여부를 알 수 없습니다

그렇다면 단순히 제안에 의한 거래는 무엇입니까? 미리 승인된 무담보 신용카드는 단순히 신용등급 점수를 보고하고 FICO 신용등급을 올리는 것 이상의 일을 해야 한다.

좋은 무담보 신용카드는 좋은 재정적인 생각을 할 필요가 있다.

너무 자주 선택할 수 있는 급여에만 의존해야 한다는 두려움이 사람들로 하여금 재정적으로 그들을 가난한 집에 넣을 신용카드 제안에 뛰어들게 한다.

신용 카드가 제공하는 공동 신용 점수를 일치시킨 후, 자신의 웹 사이트로 이동하고 응용 프로그램을 작성하십시오. 일부 전문가의 경우 즉시 승인 또는 거부를받습니다. 다른 사람의 경우 응답이 메일에 표시됩니다. 팁 3은 팁 1과 2를 따르는 것이 보장됩니다. 카드를 지불 할 수 있다면 중요합니다.이 단계를 즉시 관리하십시오. 보장 할 수 있습니다. 점수는 30 일 이내에 뛰어납니다.

CreditOne Bank는 VISA Platinum의 미주 주요 발행사 중 하나인 신용 카드로 청구합니다. 그 자체로 오늘날의 미국 경제 상태에 대해 많은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서브 프라임 신용 타로 카드의 가장 큰 발행자인 CreditOne과 First Premier Bank는 신용 카드 청구서에 대한 시장을 선점했습니다.

이 특정한 방식으로 은행을 사용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은행에 당신의 자신의 등급을 쌓을 것이다. 그것은 보통 당신의 은행을 당신의 코너에 모으는 것이 좋다. 특히 당신의 신용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당신이이 기술을 사용하고자하는 매우 긍정적 인 느낌이 들 때, 당신은 즉시 적절하게 당신의 오래된 것들을 닫아야합니다. 단지 당신의 균형이 명확하기 때문에 당신의 계정이 완료되었다고 가정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실제로 오래된 카드가 일반적으로 닫혀 있다는 것을 인사 카드 회사와 확신해야합니다.

우리는 이미 너무 많은 텍사스홀덤 신용 카드를 가지고있는 것이 점수를 해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중요한 것은 점수가 고통 받기 시작하기 전에 얼마나 많은 카드를 가질 수 있는지 알지 못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당신이 최소한으로 그들을 유지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많은 것을해야한다고 믿기 때문에 반드시 카드를 닫을 수 없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어떤 종류의 하나를 신청하기 전에 얼마나 많은 것을 가지고 있는지 고려하는 열쇠입니다

많은 사람들은 충전 카드에 대한 0 %의이자가 단지 가능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그들은 잘못되었습니다. 0 %의 APR 카드를 여러 장 뽑아 낼 수 있습니다. 0 %의 이자율을 얻음으로써 가능하면 매월 많은 돈을 절약하고 동일한 금액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현금 사용 많은 카드는 도입 기간 0 %의이자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