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여기에 몇 가지 학생 신용 카드 팁이 있습니다. 디스커버 학생 신용 카드는 1499 %의 구매에 대해 매우 우수한 APR을 사용합니다. 마찬가지로 25 일간의 유예 기간을 제공합니다. 이는 매우 우수합니다. 확인해야 할 또 다른 카드는 Citi mtvU Platinum College Trainees를위한 비자 카드입니다. 수많은 구매에 포인트 보상을 제공하며 1324 %의 매우 낮은 APR과 6 개월의 0 % 도입 기간을 제공합니다.

신용 체크가 필요하지 않은 경우 신용 등급이 없으면 일상적인 카드를 발급 받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동시에 신용이 좋지 않거나 신용 기록이 낮은 사람들은 제공 업체의 신용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 작업을 중단 할 때마다 거부 될 수 있습니다 선불 직불 카드를 사용하면 거부에 대해 스트레스를받을 필요가 없습니다 신용 상태를 개발하거나 불량 신용을 향상시키고 싶은지 여부에 관계없이 선불 직불 카드를 사용하여

가장 먼저 살펴봐야 할 것은 각 카드를 얼마나 오래 보유했는가 하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신용등급에서 실제로 많은 포인트를 차지하기 때문에 당신의 초기 신용 한도를 줄이고 싶지 않다. 대신 당신은 높은 잔액을 가진 새로운 카드나 APR을 찾으려고 노력하고 있다.

그 잔액을 당신의 오래된 카드로 옮기고, 어떤 카드도 그것의 전체 신용 한도의 30%를 넘지 않도록 그것을 안정시키려고 시도한다.

왜냐하면 당신이 약 45%에 도달하자마자 당신의 신용 한도를 낮추기 때문이다. 신용등급이 타격을 받기 시작할 것이다. 이것은 매우 중요하다.

모든 잔액을 제 시간에 지불하고 매월 완료하십시오. 지불을 연기하지 말고 매번 정기적으로 월간 잔액을 지불하십시오. 이렇게함으로써이자 수수료에 한푼도 쓰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할 수있는 가장 좋은 일은 당신이 현재 거래하는 은행과 상인 계정을 요청하는 것입니다 충전 카드를 처리하는 데 사용하기 위해, 당신은 신용 수표를 부여해야 할 가능성이 가장 높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은행 역사를 알고있는 은행과 우수한 계정을 얻을 가능성이 가장 높습니다, 그것은 단순히 작은 지역 은행 많은 작은 조직을위한 선택을 제공하는 경우에도, 당신이 함께 작업 할 수있는 옵션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보호 된 신용 카드를 제공하기 때문에 은행 및 대출 기관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이에 대한 중요한 점은 어느 것이 가장 좋은지를 선택하는 데주의해야한다는 것입니다. 또는 보증금을 요구하는 유형으로 끝날 수도 있지만 여전히 가장 터무니없는 요금을 청구 할 수 있습니다. 요구 사항을 정의 할 수있는 능력이 있어야합니다. 가능한 한 최상의 결과를 가져올 교육적인 결정을 내리기 위해 대안을 연구하고 저울질하십시오.

FICO 점수가 낮거나 신뢰할 수있는 전문가가 신용 기록이 좋지 않다는 사실을 알게되면 APR이 낮은 충전 카드가 귀하에게 가장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대신 보호 카드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기본적으로 돈을 다시 사용하는 패턴은 다양한 요인에 대해 증가하고 있습니다. 가스 가격의 상승, 카드 제공 업체가 사용하는 비율의 증가, 충전 카드 발급 업체가 직면하는 경쟁 증가 모두 제공되는 더 많은 수의 캐시백 충전 카드에 기여하고 있다.

당신은 마찬가지로 누군가가 당신의 카드에 공동 서명을 요청할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의 카드에 공동 서명할 누군가를 발견하는 것은 당신의 현재 신용 기록이 있는 카드를 발견하는 것만큼 어려울 수 있다.

종종 나는 단순히 보너스 혜택을 얻기 위해 충전 카드를 엽니 다 좋은 당신이 동시에 많은 다른 카드를 사용하는 것을 시작하지 않는지 확인하십시오 : 당신의 스타일에 정말 맞는 하나를 찾으십시오 : 당신이 당신의 정규 비용 연습을 위해 가장 많은 혜택을하고 당신이 좋아하는 보상을 가지고, 하나를 사용하십시오 분명히 당신은 그 3 개월 동안 새로운 것으로 전환해야합니다 또는 당신이 혜택 보상을 얻는 데 얼마나 오래 걸리는지. 예전 걸로 다시 바꿔봐

두 번째로 이해해야 할 것은 이런 종류의 카드를 얻는 것이 신용을 재건하려는 모든 사람들에게 좋은 개념이라는 것입니다. 카드를받지 마십시오. 단순히 원하지 않거나 원하지 않는 항목에 불어 넣을 추가 돈이 있습니다.

진실은, 당신이 새로운 신용을 가지고 있지 않는 한 당신의 신용 점수를 향상시킬 수 없다는 것이다. 새로운 대출을 받는 것이 당신의 신용 등급을 향상시키는 유일한 방법이다. 신용 등급이 나쁜 사람들이나 연수생과 같은 신용 보고서가 없는 사람들을 위해 만들어진 신용 카드가 있습니다. 온라인에서 발견됩니다. 신용 카드를 받으면 실제로 좋은 거래와 보상을 받았습니다. 승인을 얻기 쉬운 신용 현금 카드 종류

에밀리 데이비슨 (Emily Davidson)과 같은 신용 보고서 전문가는 원하는만큼 많은 카드를 가질 수 있습니다. 최대한의 의무로 카드를 관리하는 것입니다. 대출 기관이 너무 많은 공개 충전 카드 계좌를 보게되면 적어도 당신이 실제로 제 시간에 지불 한 현실을 인정할 것입니다. PHD 수준의 학생 대출, 자동차 보험 적용 또는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