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물 카드는 매우 낮은 예비 신용 제한이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작은 구매를 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것은 당신의 구매 요구 사항이 대량을 포함하는 경우 매우 도움이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큰 구매를하려는 경우 선불 직불 카드를 훨씬 더 잘 사용합니다 이것에 의해, 당신은 다시 연체 크레딧을 설치에 갇혀 방지

일부 회사는 가장 훌륭한 잔액 이체 카드를 가지고 있다고 광고 할 수 있지만 실제로는 매우 가파른 연간 수수료 및 등록 수수료와 같은 은밀한 수수료를 적용 할 수 있습니다.또한 연기 된 지불에 대해 매우 높은 벌금이 부과 될 수 있습니다 잔액 이체에 대한이자가 0 인 카드를 얻지만 다른 것들에 대해 예외적으로 높은 요금을 사용하면 현금을 절약 할 수 없습니다.

중요한 것은이 카드를 사용하면 다른 유형의 신용 카드로는 달성 할 수없는 낮은 이자율을 얻을 수있는 훨씬 더 나은 가능성이 있다는 것입니다.이 카드는 더 나은 신용 점수를 얻으려고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유용합니다.

보안 카드를 사용하면 $ 200에서 $ 1000까지 자금을 미리로드 할 수 있습니다. 승인을 통해 실제로 스트레스를받을 필요가 없습니다. 돈을 빌려주지 않고 투자하고있는 현금이기 때문에 신용을 빠르게 재구성하기가 매우 쉽습니다.

항상 카드를 사용하는 것을 제한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많은 신용 카드에는 자체 신용 한도가 있지만 다른 거래에는 다른 신용 카드를 사용해야합니다. 이 소액결제 것은 너무 많이 구매하는 것을 제한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다음 단계는 최소 잔액 이상을 지불하기 시작하는 것입니다. 최소 금액만 지불하면 최소 지불 금액의 최소 3 배를 지불하려고 시도할 수없는 부채를 점차적으로 (또는 신속하게) 쌓을 수 있는 환상적인 방법입니다.

당신의 신용 한도를 높이기 위한 요금이 있습니까? 다시 한 번 말하지만, 훌륭한 카드는 신용도가 실제로 증가했을 때 신용 한도를 높입니다. 그리고 추가 비용없이 수행합니다. 첫째, 보상이있는 카드는 일반적으로 일반 신용 카드보다 이자율이 높다는 것을 이해해야합니다. 따라서 이러한 카드를 최대한 활용하려면 월간 전체 잔액을 지불 할 수 있어야합니다. 이는 지속적으로 큰 잔액을 가지고있는 카드에서 진정으로 이익을 얻을 수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당신의 카드, 당신이 지불하게 될 이자는 당신이 받는 혜택의 가치를 초과할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신용카드의 잔액을 유지하는 것이 신용등급을 향상시킬 것이라고 잘못 생각한다.

이것은 오류다. 사실, 신용국들은 당신이 지불하고 있는 청구서의 어떤 부분을 알 가능성이 전혀 없다. 만약 당신이 할 수 있다면, 당신의 완전한 잔액을 결제하고, 불필요한 이자 지불을 피하라.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의 모든 카드를 활성화시키는 것을 잊지 말라. 만약 당신이 카드를 사용하지 않는다면, 그것은 비활성화될 것이고, 비활성화된 카드는 당신의 신용에 이익을 주기 위해 멈출 것이다. 레이팅

마침내 낮은 이자율의 신용 카드를 선택하기 전에 처음에는 FICO 점수와 지불 내역을 확인해야합니다. FICO 점수는 신용 등급이 좋은지 나쁜지 여부를 식별합니다. 실제로 지불 할 때 시간을 정했다면 신용 등급이 높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600 이하에 나열된 FICO 점수는 나쁜 것으로 생각됩니다.

일반적으로 선불 신용 카드는 취득하고자하는 카드 라벨의 제휴 또는 파트너십에 따라 온라인 또는 매장 내 카드 공급 업체를 통해 구입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신용의 가용성이 필요하다는 것을 발견 할 것입니다, 특히 긴급 상황의 시간에 당신과 항상 신용을 가지고있는 것은 당신이 길을 따라 배가 고프거나, 당신이 사고 싶은 것을 보았거나, 또는 당신이 즉시 무언가를 지불해야하는 경우에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신용 카드는 이러한 많은 것들을 할 수 있으며 카드의 형태로만 올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이 가지고있는 것이 편리합니다 항상 신용을 가지고있는 것이 유리하지만, 당신이 당신의 카드에 많은 시간을 의존하고, 당신이 구입하고자하는 모든 것을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은 또한 쉽게 사용할 수있는 신용의 다른 소스를 활용해야합니다, 또는 더 나은 아직, 다른 카드를 얻을

2 개의 청구주기가있는 카드를 선택하지 마십시오 대부분의 카드는 지불을위한 단일주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2 사이클로 당신을 속일 수있는 몇 가지가 있습니다 2 청구주기의 진실은 지불해야하는이자가 이전 달과 현재 달의 잔액을 기반으로한다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공급자가 조건을 읽을 때까지이를 실행하는지 여부를 발견하지 못합니다

경의 카드에는 매우 낮은 초기 신용 한도가 있습니다. 이는 구매 요구 사항에 많은 양이 포함되어있는 경우에만 구매할 수있는 능력이 있음을 나타냅니다. 이는 실제로 유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