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tastico는 모든 종류의 오픈 소스 응용 프로그램을 서버에 설정하는 방법입니다.많은 응용 프로그램은 서버에서 실제로 혁신적인 소프트웨어를 1 ~ 2 번 클릭하지 않아도됩니다.

웹 브라우저를 통한 자동 플러그인 설정 및 업그레이드 이것은 제어판 내에서 플러그인을 검색, 업로드, 업그레이드, 설치 및 처리 할 수있는 기능으로 구성됩니다. 또한 WordPressorg 라이브러리에 남아있는 플러그인에 대해 한 번의 클릭 설치를 가능하게합니다. Mullenweg는 앞으로 스타일에 대해 동일한 기능을 포함한다는 목표를 언급했습니다 (기본적이고 사용자 친화적 인 사용자 인터페이스로 검색, 설치, 업데이트 등)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FTP 계정을 입력 한 다음 wp-content, 플러그인, wp-shopping-cart로 이동 한 다음 위에서 언급 한 Smart FTP와 같은 프로그램을 사용하여이 폴더의 모든 자료를 강조한 다음 마우스 오른쪽 단추를 클릭하고 속성 / CHMOD를 선택하고 권한을 777로 변경하여 문제를 해결해야합니다

iPhone의 웹 사이트 친화적 인 특성과 iPhone 응용 프로그램 (100k 이상 설치)의 성공으로 인해 WP는 블랙 베리 및 기타 모바일 핸드셋을 비롯한 다른 플랫폼 용 새 앱 제작에 대해 생각하고 있습니다.

어떤 플러그인이 당신을 위해 작동하는지 검색하고 시도하는 것은 위험하고 지루하며 시간이 많이 걸리는 작업이 될 수 있습니다. 여기 포인터가 있습니다 : 당신이 체크 아웃하고 자신의 블로그 사이트에서 자신의 워드 프레스 블로그 사이트에서 흥미로운 총판모집 기능을 찾은 개인에게 물어보십시오.

웹 사이트와 마찬가지로 블로그는 전 세계적인 범위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표준 웹 사이트보다 블로그를 유지 관리하는 것이 훨씬 저렴하고 빠르며 확실히 간단합니다. 사용하기 쉬운 그래픽 인터페이스를 통해 짧거나 긴 기사 (일반적으로 기사라고 함)를 보내면 블로그 사이트 콘텐츠를 쉽게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 콘텐츠가 정기적으로 업그레이드됨에 따라 자연스럽게 인간 독자뿐만 아니라 신선한 자료를 굶주린 온라인 검색 엔진

당신이 목표로하는 키워드를 조금 잃어버린 경우 우리가 다른 일 가이드에서 사용했던베이스 낚시 테마로 돌아 가자 Wordtracker 무료 키워드 도구를 엽니 다 이것은 우리가 우리의 제목과 우리의 설명과 키워드에 사용하는 키워드에 대한 몇 가지 개념을 얻을 수있는 도구로 우리를 다시 가져올 것입니다 여기에서 당신은 블로그 사이트가 당신이 시도하고있는 키워드에 맞게 최적화되어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다음 필드로 이동해야합니다 목표로 하다

몇 달 전에 나는 블로깅이라는 것을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분명히 나는 블로깅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전혀 몰랐지만 모두가 웹에서 다음으로 중요한 것처럼 이야기하고있었습니다.

FANTASTICO를 사용하면 위의 모든 3 단계가 자동으로 수행됩니다.해야 할 일은 웹 호스팅의 CPANEL에 로그인 한 다음 웃는 얼굴 인 FANTASTICO 아이콘을 클릭하는 것입니다.

기본 wordpress 테마에 대한 이미지 디렉토리 사이트의 모양은 큐브릭 모양에 사용되는 기본 이미지를 나타냅니다. 지금은 특히 관심있는 파일이 하나뿐입니다. kubrickbgwidejpg Jakob 디자인의 경우 다른 큐브릭 이미지는 필요하지 않지만 필요합니다. 팬시, 더 복잡한 디자인

이 시스템을 시작하려면 Google 애드 센스 계정에 등록하고 여러 워드 프레스 애드 센스 플러그인 중 하나를 검색하십시오. 이제 블로그에 플러그인을 포함시키고 애드 센스가 제공하는 코드를 배치하십시오. 모든 것을 설정하면 Google 사이트의 콘텐츠와 관련이있는 블로그 사이트에 광고를 게재합니다. Google 스파이더는 블로그의 HTML, 제목 및 설명을 탐색합니다. 귀하의 제품과 가장 관련이있는 사이트 및 개발 사이트 방문자가 귀하의 블로그에 관심을 갖고 클릭 할 때마다 많은 돈을 지불하는 광고를 클릭하십시오.

Permalinks를 켜려면 관리자의 설정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펼치지 않은 메뉴에 Permalinks가 표시됩니다. 계속 진행하여 사용자 정의 구조가 있는 곳을 클릭하고이 상자에 넣으십시오. / % postname % / – 당신이 더 진보되었다고 믿는다면, 다른 미리 정의된 구조도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기본적인 구조이기 때문에 가장 많이 사용하고 싶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FTP 계정에 들어가서 wp-content로 이동하고 업로드라는 폴더를 만들어야 합니다.이 폴더를 만들면 문제가 해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