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이제 대학에 가고 당신 기초영어 이 실제로 항상 꿈꿔 왔던 그 가치있는 학위를 얻는 꿈을 이룰 수 있습니다. 엄마로서, 당신은 결혼하기 전에 대학에 가지 않은 현실을 후회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지금은 그 후회를 과거에두고 더 유망한 미래를 열심히 기대할 때입니다.

내가 가장 도움이된다고 말하는 첫 번째 아이디어는 일찍 시작하는 것입니다. 시작하기에 너무 이르지 않고 시작하기에 너무 늦지 않습니다. 일찍 시작하면 자녀의 삶에 대해 더 많은 관심을 쌓을 것이고 일찍 시작하여 더 많은 관심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인생에서 나중에 시작했을 때와 같은 돈을 얻으려면 더 일찍 시작하면 자신의 주머니에서 덜 투자해야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Pell 보조금은 교육 보조금 프로그램의 핵심입니다 연방 Pell 보조금은 마찬가지로 재정 지원을위한 구조입니다.이 환상적인 보조금은 이전에 다음과 같이 불 렸습니다 : Standard Educational Chance Grants (BEOGs) 대학 재정 지원에 관해서는 다른 유형의 재정 지원 및 기타 보조금이 보조금을 보충합니다 FAFSA 신청서를 보낼 때이 보조금 프로그램은 가장 많은 돈을 가져오고 당신이 생각할 첫 번째 보조금입니다.

이 보조금의 보너스 금액은 다음과 같습니다 : 연수생 예상 가계 기여도, 참여 비용, 연수생 등록 상태, 학생이 1년 이하로가는 지 여부

당신이 당신의 학위를 가지고있을 때 무한한 가능성이 있습니다 당신은 요리사, 건축가, 강사 또는 당신이 실제로 상상했던 다른 무엇이든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단순히 당신이 공부하고자하는 것을위한 이상적인 학교를 발견해야합니다 다음 당신은 단순히 클래스에 등록하고 대학 교육 대학 학위를 향해 수업을 시작합니다 당신은 당신이 바쁜 상관없이 당신의 일정에 쉽게 당신의 수업을 맞출 수 있습니다

더 큰 교육은 성공의 티켓이라고 말하며 이것은 절대적으로 사실입니다. 그러나 금전적 자원이 없기 때문에 모든 사람이 교육을 마칠 수있는 기회를 갖지는 않습니다. 그렇다면이 문제를 어떻게 해결할 수 있습니까? 기본!직업을 발견하고 학비를 지불하기 위해 그 현금을 사용하십시오. 대부분의 회사가 기술이나 재능을 가지고 있지 않은 개인을 찾는 현대 시대에, 그러나 마찬가지로 고용 할 교육 배경을 가진 사람들을 위해, 당신은 대학 학위를 마치기 위해 시간과 돈을 투자해야합니다.

다행스럽게도 장학금에 관해서는 학생들의 요구 사항과 자격에 따라 여러 가지 유형이 주어집니다. 오늘날 제공되는 장학금은 수업에서 눈에 띄는 사람들을위한 것이 아닙니다. 보조금이나 장학금을 받기 위해 스트레이트 A 연수생이 될 필요는 없습니다. 요즘에는 학업 성취도가 높지 않은 사람들에게도 제공되는 여러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지불 능력에 따라 어머니를위한 대학 장학금으로 구성됩니다.

누구나이 기사를 배포 하 고 그들이 그것에서 혜택을 느낄 수 있는 사람에 게 복사 하는 완전히 자유롭게 느껴야 합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을 위해 가장 좋은 전략을 개발 하기 위해 다양 한 관점과 지침을 추구 해야 합니다 아니요 우리는 대학에 우리의 아이 들을 보내고, 믿을 수 없는 학비를 지불, 우리는 그 4 년간의 교육과 사회화가 인생에 대 한 잘 그들을 준비 하기를 바랍니다.

세 번째 행동은 직업을 얻는 것입니다. 나는 당신이 일하지 않는 것입니다. 당신이 사적인 대출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소득을 창출합니다. 당신의 목표는 최소한의 부채로 대학을 졸업해야 합니다. 금전적인 구멍에서의 삶은 재미가 없으므로 피할 수 있는 모든 단계를 밟으십시오.

나는 1973 년을 고려하여 실제로 1 만 명이 넘는 대학생을 가르쳤으며, 이전의 부동산 학교에서 5 천 명이 넘는 진정한 부동산 연수생을 보았습니다. 불행히도, 나는 실제로 그렇게하지 않을 많은 사람들을 보았습니다 : 게으름, 목표의 부재, 초점의 부재, 미성숙 및 단순히 일반적인 망치기. 효과적인 것으로 끝나기 위해서는 목적에 대한 배짱과 응용이 필요합니다. 늦은 별 존 웨인은 신경이 겁먹었지만 어쨌든 성공한 사람들은 해야 할 일을 하는 사람들이지, 시간을 잃고 목적 없는 삶을 스스로 끌고 가는 사람들이 아니다.

대학 입학 제한 음, 선불 대학 전략의 가장 큰 단점은 자녀가 대학에 진학해야하는 선택권이 없다는 것입니다.이 계획은 전략을 얻은 주 내의 대학에만 등록을 사용합니다. 또한 주립 대학에 대한 보호를 제한합니다. 자녀가 사립 대학이나 대학에 진학할 수 없음을 나타냅니다. 자녀를 위해 갈 학교 선택이 실제로 제한되어 있음을 나타냅니다.

전국의 많은 동네 대학에서, 연수생들은 보람 있는 A학기나 2학기를 달성하지 못하고 그냥 재발하고 그들은 사라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