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하지 않은 쉬운 카드 당신이 안전하지 않은 간단한 승인 신용 카드를 원한다면 불리한 조건을 수락 할 준비가되어 있어야합니다. 안전하지 않은 충전 카드는 더 큰 요금과 매우 낮은 초기 신용 한도를 제외하고 일반 신용 카드와 거의 동일하게 작동합니다.

일반적으로 선불 신용 카드는 온라인 또는 매장 내 카드 회사를 통해 얻을 수 있으며, 얻으려는 카드 라벨의 제휴 또는 협업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많은 신용 카드를 갖는 것은 나쁜 것입니다 이제 모든 카드를 자르지 마십시오 아직 다양한 신용 보고서가 필요합니다, 그래서 당신은 그들 중 몇 가지를 유지하기를 원할 것입니다 일반적인 규칙, 당신은 5 개 이상의 신용 카드가있는 경우, 절단을 시작해야합니다

신용 평판을 재건하는 측면에서이 옵션은 예외적입니다. 지불에 유익한 관심이 있고 비용 절감 파이프가 없는 것을 보지 못하는 것뿐만 아니라 다른 청구 카드 선택과 마찬가지로 신용 점수가 강화 될 가능성도 거의 없습니다. 연 현금 회비와 높은 이자율

개인들은 항상 잔액이 없는 카드를 닫는다. 나는 왜 그것이 당신의 부채를 신용 비율로 낮추기 때문에, 그렇게 하는 것은 당신의 신용 프로필을 손상시킨다. 0개의 잔액 계좌를 열어두라. 당신은 그들에게 접근할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다른 어떤 것도 일어나지 않는다면, 비상사태가 일어날 필요가 있다.

귀하의 FICO 등급이 낮거나 전문가가 귀하에게 신용 등급이 좋지 않다는 사실을 알게되면 APR이 낮은 신용 카드가 귀하에게 가장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카드 빚 통합은 또한 당신이 유익한 수준에 당신의 신용 점수를 유지하는 것을 도울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여러 청구서를 지불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때 당신의 신용 보고서를 파괴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을 하나로 결합하여, 당신은 더 낮은 정기 월간 지불을 신속하게 지불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미래의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당신의 신용 기록을 구축하고 강화할 것입니다 아무도 완벽하지 않습니다, 끊임없이 그들의 카드를 과다 지출하고 남용하는 사람들이있을 것입니다 그것이 당신의 경우라면, 경영진이 당신을 준비하는 것이 훨씬 낫습니다 청구 카드 금융 의무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금융 의무를 관리하는 데 도움이 부채 조합 컨설턴트를 얻는 것에 대해 생각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그들을 방문하고 직장에서 도움을 구할 수 있습니다 거기, 그들은 당신에게 당신이 가질 수있는 수많은 선택을 제공하고 가볍게 부채를 지불하고, 그것을 하나의 금융 의무로 결합하고 지불 할 수있는 년의 다양성을 줄일 것입니다 그들은 또한 당신이 어떤 괴롭힘을 해결하고 대출 전화를 중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낮은 이자율의 신용 카드를 신청하기 전에 먼저 FICO 등급과 지불 내역을 검토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FICO 점수는 신용 등급이 나쁜지 좋은지 여부를 결정합니다. 지불에 관한 시간을 정한 경우 600 이하로 나열된 높은 FICO 점수는 가난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보상이있는 가장 인기있는 충전 카드 중 일부는 항공사 회사 카드입니다.이 카드는 귀하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귀하에게 유리 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이 카드는 귀하가 원하는 곳으로 가기에 충분한 빈번한 전단지 마일을 얻기 위해 상당한 달러 구매를 자주 요구합니다. 따라서이 카드에 유혹 당하지 않도록하십시오.

Flexibility 환상적인 수준의 다양성을 사용하는 선불 신용 카드와 같은 많은 사람들이 시장에서 가장 사랑받는 카드의 숫자는 소비자가 자신의 삶의 방식에 완전히 맞는 카드를 선택할 수 있도록 여러 패키지로 제공됩니다.

2 청구 주기가 있는 카드를 선택하지 마십시오 대부분의 카드는 지불을 위한 단일 주기를 가지고 있지만, 2주기로 당신을 속일 수 있는 몇 가지가 있다.

2개의 청구 주기가 있는 사실은 당신이 지불해야 하는 이자가 이전 달과 기존 달의 잔액에 기초할 것이라는 것이다. 보통, 당신은 그들의 조건과 약관을 읽을 때까지 공급자가 이것을 실행하는지 여부를 발견하지 못할 것이다.

이 거래에 대한 제안은 무엇입니까? 사전 승인 된 무담보 신용 카드는 단순히 신용 기록을보고하고 FICO 등급을 높이는 데 도움이되는 것 이상의 역할을해야합니다. 훌륭한 무담보 카드는 또한 훌륭한 금전적 이해를해야합니다. 너무 자주 발견 할 수있는 소득에만 의존해야한다는 두려움은 사람들이 신용 카드에 뛰어 들게하여 경제적으로 가난한 집에 넣을 것입니다

예를 들어, 대학생 자녀가있는 경우, 가장 좋은 대안은 메인 카드에 사용하고 공동 계정 소유자로 포함시키는 것이기 때문에 여러 카드를 얻는 것이 필수적 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