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이미 너무 많은 신용 카드를 가지고있는 것이 당신의 피코 점수를 해칠 수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문제는 사람들이 점수가 실제로 고통 받기 시작하기 전에 얼마나 많은 카드를 가지고 있는지 알지 못한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최소한으로 유지하는 것은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당신이 선택해야하기 때문에 반드시 카드를 닫을 수는 없습니다. 점수를 해칠 수 있습니다, 동일합니다. 집에 신청하기 전에 얼마나 많은 카드를 가지고 있는지 고려하는 열쇠

다음 단계는 최소 잔액을 추가로 지불하기 시작하는 것입니다. 최소 금액만 지불하는 것은 천천히 (또는 신속하게) 부채를 축적하는 인상적인 방법입니다. 열심히 일하는 사람이 최소한 최소 3 배의 최소 지불 금액을 지불하도록 관리 할 수 없습니다.

신용 카드가 아닌 동안, 그들은 여전히 훈련 된 카드 방식을 채택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은행 카드의 위험 중 하나는 사용자가 종종 은행 계좌에 영향을 미치지 않기 때문에 무료 돈 때문에 사용자가 자주 보는 방법입니다. 그것의 실제에, 나쁜 차용자를위한 비자 또는 마스터 카드는 이상한 해결책처럼 보입니다.

앨리슨은 “플라스틱 카드 스트레스 버스터즈”라는 전자책을 쓸 수 있게 되었다. 그 방에서 당신은 사람들이 왜 카드를 잘라야 하는지에 대해 더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그것을 왜 사람들이 신용카드를 받아서는 안 되는지에 대한 세 가지 설명으로 좁혀야 한다면, 그들은 무엇을 증명할 것인가?

당신은 잠시 동안 카드를 제공하는 실험을해야 할 것입니다 더 인기있는 신용 카드 회사에 걸릴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무제한 지불 옵션을 제공해야합니다, 당신이 마스터 카드와 비자를 취할 수있는 한, 당신은 적절하게 당신을 위해 좋은 것입니다 다른 사람이 아닌 카드를 가지고있는 고객의 기회는 하루를 통해 슬림, 꽤 소수의 사람들이 이러한 회사 카드 중 적어도 하나를 가질 수 있습니다, 심지어 그들은 덜 알려진 신용 카드 회사의 카드를 가지고있을 것입니다

연례회의는 없어요!!!!!!어떤 슈퍼 바이탈 이전에 언급 한 두 가지 규칙을 따를 때 오랫동안 살펴봐야하는 유일한 매뉴얼은 연간 서비스 요금이 아닙니다. 왜 당신은 얇은 것을 커버하기 위해 수수료를 지불해야합니까? 당신은 하지 말아야 하고 정확히 왜 당신이 하지 않을지도 모른다. 업계에는 당신의 스타일에 맞는 것을 선택할 수 있는 많은 카드들이 있다.

좋은 것이 없다.

그래서 질문을 해결, 당신은 무료 FICO 신용 서 사본을 얻을 수 있습니다 꽤 왜? 프로세스가 빠르고 은행 잔고를 돕기 때문에 보고서를 훑어 본 후에는 신용 순위 계산과 관련된 FICO를 지적하는 개요를 알 수 있습니다. 용량 요소, 지출 습관 및 지불 내역을 통해 개인의 신용도를 판단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카드를 가진 돈을 절약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카드 이자율이 높은지 여부에 관계없이 6 ~ 12 시즌 동안 무이자로 제공되는 카드를 전환해야합니다. 기존 신용 카드 회사가 이미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 제안 만약 그들이 하지 않는다면, 새로운 회사를 찾으려고 노력할 수 있을 것이다. 훨씬 더 많은 곳에서 무이자를 제공한다.

많은 새로운 회사들은 더 많은 고객을 확보하기 위해 이 치료법을 사용한다.

뉴욕과 같은 인근 지역에서는 특정 카드가 있어야 합니다. 많은 카드가 신용 증상을 나타냅니다. 카드를 통해 너무 많은 부채를 겪은 후에는 일반적으로 재정적 도움을 구하거나 신용 카드 부채 감소 및 부채 관리를 얻습니다. 보통 뉴욕 부채 통합 회사를 통해 이루어집니다.

카드 통합은 또한 당신이 훌륭한 수준에서 신용 점수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여러 청구서를 지불하는 훨씬 더 긍정적 인 투쟁, 당신은 당신의 신용 점수를 손상 결국 하나에 통합함으로써, 당신은 신속하게 낮은 매달 지불을 지불 할 수 있어야합니다 매우 건강한 재료를 구축하고 미래 양식에 대한 순위를 강화

정말로 돈과 예산에 능숙했는가, 그것은 자연스러운 것이었는가, 아니면 이해했는가, 그리고 만약 당신이 어느 시점에서 유능하지 않았다면 무엇이 당신을 변화시켰는가?

당신은 단지 주요 슈퍼마켓이나 식료품 예금 인 매장 내 공급자로부터 카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테스트하고하는 모든 것은 상점 때문에 하나를 방문하고이 신용 카드를 발행하는 카운터를 체크 아웃하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은행 계좌에 자금을 지원해야하므로 현금을 준비해야합니다. 때로는 선불 카드가 즉시 제공됩니다. 다른 시간에는 이러한 종류의 우편으로 보내집니다.

낮은 이자율을 가진 신용 카드는 때로는 낮은 고정 금리 기간 또는 낮은 입문 APR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고정 금리 카드는 계속해서 생활비가 현저히 낮습니다

여러 개의 신용 카드가있을 때 모기지 딜러가 거절당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예, 그 카드는 문의 사항으로 올라 오지만 대출 담당자는 일반적으로 지연에 대한 지불 내역을 조회합니다 (있는 경우). 프로세스는 시간이 걸리지 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실제로 승인 가능성이 높습니다 제로 잔액으로 지불을 사용하는 한, 테러에는 아무 것도 없습니다

카드깡현금화 통 돈과 예산에 능숙했는가, 그것이 자연스러운 것인가, 아니면 발견했는가, 그리고 가장 가능성이 높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