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에 대한 이자율은 다른 금융 구매보다 상대적으로 높습니다. 고객이 매월 금액을 입찰하면 진정한 공급자는 사람의 시선을 상당히 줄입니다. 카드 소지자가 설정된 날짜까지 금액과 관련하여 실패하면 발행자는 가격표를 부과합니다. 따라서 이러한 벌금을 피하기 위해 자금 조달 계좌는 실제로 소유자의 은행 계좌에 연결됩니다.

나는 시리즈의 일부로 책을 만드는 것에 접근했다 (또한 모기지 스트레스 버스터라고 불리는 견고한 책) 내가 그것을 썼을 때, 호주인들은 기록적인 양의 신용 카드와 신용 부채를 가지고 있었다. 나는 읽기 쉽고 실용적이며 아마도 재미있는 전자 책을 쓰고 싶었고, 나는 독자들이 이 책을 끝내기를 원했다.

우수한 고객 관리 시장의 다른 모든 제품과 마찬가지로 우수한 고객 서비스는 선불 직불 카드를 선택할 때 고려되는 가장 큰 측면 중 하나입니다. 최고의 카드사 또는 발급 기관은 고객 서비스에 대한 탁월한 헌신을 가진 사람들입니다.

다음 단계는 최소 잔액이 아닌 지불을 시작하는 것입니다. 최소 금액만 지불하면 천천히 (또는 신속하게) 빌드할 수없는 부채가 누적됩니다. 최소 3 배의 최소 지불 다양성을 지불하십시오.이 방법으로 매월 당신은 당신의 구매에 대한 눈

발견 rrncludes 정말 좋은 0 % APR 카드의 몇 가지를 검색하면 누구나 발견 학생에서 발견 열대 해변 신용 카드로 오는 몇 가지 훌륭한 카드를 찾을 수 있다는 것을 발견 할 것입니다.이 두 가지 모두 6 개월 무이자 도입 기간을 제공하여 많은 돈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이자는 비쌀 수 있으며 몇 주 무이자로 즐길 수 있다면 기회에 뛰어 들어야합니다.

잔고를 지불하십시오. 다음 월급을 사용하여, 그녀는 잔액을 거의 지불하여 성명서 마감일로 이끌었습니다. 이는 그녀의 신용 보고서에 표시된 계좌 잔액이 지난 달보다 약간 높을 뿐이며, 이는 내 자녀 점수에 최소한의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하루 종일 카드 사용을 제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대부분의 신용 카드는 자체 신용 한도를 사용하지만 다른 신용 정보 거래를 사용해야 합니다. 너무 많은 것을 사지 못하게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알아야 할 중요한 것은이 카드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신용 메모 카드의 다른 사람 유형을 달성하는 데 효과적 일 수있는 낮은 이자율을받는 더 건강한 기회를 가질 수 있습니다 이것은 더 보람있는 신용 점수를 달성하고자하는 사람을 위해 사용하는 좋은 카드입니다 신용 건물 계약자 최고의 카드는 종종 신용 빌더 서비스를 예약하는 지원 빌드 신용 보고서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모든 카드 소지자가 대략 서명 할 수있는 옵션 기능입니다 이 옵션으로, 골판지는 청구서 지불에 관한 보고서를 작성하여 잠재적 채권자, 고용주 유형이 장기적으로 참조할 수 있는 신용보고 기관에 전달할 수 있는 위치에 있습니다

특정 보상 체계가 발견되는 것을주의하십시오. 첫째, 보상을받을 때 지출해야 할 금액을 인식했습니다. 둘째, 구매할 준비가 된 보상이 귀하의 생활 방식에 맞는지 확인해야합니다. 셋째, 보상이있는 카드는 일반 카드보다 일반적으로 이자율과 연회비가 높으므로 자연스럽게 보상이있는 카드를 찾고 실제로 가치가있는 카드가되도록 도와야합니다.

통합시 고려해야할 가장 중요한 포인트는 눈금입니다. 카드의 직불 카드 통합 대출 이자율과 새로운 카드의 이자율을 비교하십시오.이자는 기존 카드와 함께 사람이 지불하는 것과 비교하여 더 낮아지기 위해 카드를 사용할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기존 카드를 통합하는 원인을 무효화합니다.

통제 된 지출 선불 신용 카드는 실제로 신용 라인을 제공하지 않기 때문에, 당신이 추적하고 통제 할 수있는 것이 많습니다 일반 카드로, 부채가 쌓이고 상환이 극도로 어려워 질 때까지 은행 계좌에 구매를 청구하는 것은 정말 간단합니다 선불 계정을 사용하면 잠재적 인 대손 위험이 크게 줄어 듭니다

CreditOne Bank는 VISA Platinum 신용 카드의 미주 주요 발행 업체 중 하나로 자체 청구합니다.이 자체는 서브 프라임 신용 직불 카드의 가장 큰 발행 업체 중 하나이기 때문에 미국 경제의 현재 상태에 대해 많은 것을 알려줍니다. CreditOne 및 First Prem 카드깡현금화 ier Bank는 개인이 가난하거나 신용이 없는 은행 플라스틱

모든 잔액을 제 시간에 그리고 매 시간마다 전액 지불하십시오. 지불을 연기하지 말고 언제든지 매월 잔액을 충당할 수 있는 포인트로 전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