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는 5가지 감각을 가지고 있고 그것을 사용하기 위해 명심해야 한다.

그것이 바로 위대한 상식이다!기어를 옮길 때마다 이상한 소리가 들릴 때 그것을 가게로 가져가라. 후드 아래에서 연기가 나거나 연기가 나는 것을 보면 기술자를 스피드 다이얼에 올려라. 만약 안내 바퀴가 막히는 것 같거나 브레이크가 멈추지 않아 걱정이 되기 시작한다면, 더 나쁜 일이 일어나기 전에 트럭을 차고로 들여보내라.

자극 플러그의 기능에 연결되거나 관련된 다른 자동차 부품이 적절한 상태인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동차 자동 수리 점화 와이어가 실제로 연소된 경우에도 변경해야 합니다

자동차 수리 작업을 요구하지 않도록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알려주는 유타 자동차 수리공을 찾으십시오. 정기적 인 차량 유지 보수는 자동차 및 트럭 소유자가 취할 수있는 최상의 예방 절차입니다. 자동차 수명을 유지하고 자동차 수리 작업으로 수천 달러를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자동차가 고장 나고 선호하는 서비스 지역이 없을 때 우리는 공황 상태에 빠지게됩니다. 우리는 우리의 자동차를 기반으로합니다. 우리의 첫 번째 생각은 내가 내일 일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우리의 두 번째 생각은 내 자동차와 트럭에 무엇이 잘못되었는지, 어디로 가져갈 것인지, 비용은 얼마인지, 수리하는 데 얼마나 걸릴 것 장기렌트카 인지입니다. 좋아하는 서비스 상점이 없으면 우리는 온라인으로 우리의 차량을 가져갈 위치를 찾거나 우리의 차량을 끌어 당깁니다. 우리는 전화를합니다. 가게에 가서 차가 뭘 하고 있는지, 안 하고 있는지 설명해줘. 그들은 우리가 봐야 한다고 말하고, 우리는 다음 주까지 예약되어 있어. 이제 어떻게 해야 하지?

브레이크의 오일 또는 그리스는 마찰을 방해한다는 사실 때문에 브레이크 고장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브레이크가 너무 뜨거워지면 금속이 브레이크 패드의 마찰을 견뎌 브레이크 동력 손실

모든 와이어를 수동으로 당겨 점화 플러그 와이어를 검사하십시오. 먼저 엔진을 끄고 잠시 식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상처를 입을 수 있습니다. 하나의 와이어를 꺼내 화상, 균열 또는 모든 유형의 변색을 확인하십시오. 확인된 경우 와이어를 다시 제 위치로 복구하십시오. 모든 와이어를 확인하는 동일한 단계를 따르십시오. 손상된 와이어는 즉시 교체해야 합니다.

항상 모든 차량 부품 수리 작업에 대한 첫 번째 팁은 자동차 제조업체 설명서를 통해 이동하는 것입니다.수리시 모든 유형의 혼동을 피하기 위해주의 깊게 읽으십시오.모든 제조업체는 자동차 트리거 플러그를 변경하는 시간을 정의합니다.자동차와 트럭이 고장 났을 때 자동차 부품을 변경하는 데 지체하지 마십시오. 선호하는 서비스 위치가 없으면 패닉 모드로 들어갑니다. 우리는 차량을 기반으로합니다. 우리의 첫 번째 아이디어는 내가 어떻게 얻을 것인가입니다. 내일 일하기 우리의 두 번째 아이디어는 내 차와 트럭에 무슨 문제가 있는지, 어디로 가져갈 것인지, 비용은 얼마인지, 수리하는 데 필요한 시간입니다. 선호하는 서비스 상점이 없으면 우리는 온라인으로 차를 가져 가거나 차를 견인할 장소를 찾습니다. 우리는 상점에 전화하여 자동차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설명하거나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우리가 볼 필요가 있다고 말하고 다음 주까지 예약되어 있습니다. 이제 나는 무엇을 해야 합니까? ?

단순히 자동차 서비스 및 서비스 센터가 무엇을 할 것인지 추측하지 마십시오.자동차에 대해 수행 할 작업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얻으십시오.

지금은 유지 보수가 필요하거나 수리가 필요한 약간의 딩이나 긁힘이있을 때 도움을 줄 수있는 독립적 인 상점을 쇼핑 할 시간입니다. 신뢰할 수있는 차량 서비스 센터를 찾는 것이 약간 압도적으로 보일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우리 모두는 누가 나쁜 수리 이야기를하는지 이해하는 사람을 들었 기 때문입니다.

서비스 보증은 매우 필수적이므로 자동차를 매장에두기 전에 보증을 검사하십시오. 일부 매장에서는 1 개월 보증을 제공합니다. 이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최소 90 개월을 시도해야하지만 6 개월 보증이 있는 매장은 단연 최고입니다.

당신이 차량 부품을 필요로하는 경우 당신은 종종 훌륭한 요금을 온라인으로 발견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그 전문 부분을 검색에 남아있을 때, 이것은 마찬가지로 훌륭한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수많은 큰 부품 회사 온라인 당신은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지역 부품 공급 상점을 통해 상당한 비용 절감을 사용하는 것을 발견 할 것이다 중간 사람이 당신에게 많은 돈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 부품이 손을 수정할 때마다, 비율이 조금 더 증가한다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상품 요약설명 : SAVE YOURSELF UP 50%

자동차 수리 작업 대출에 대해 살펴봐야 할 또 다른 선택은 자동차 수리 작업에 대한 대출에 집중하는 대출 기관입니다.이 대출 제공 업체는 자동차 수리 시장에 대해 매우 잘 알고 있으며 도로에서 자동차를 다시 얻는 데 필요한 모든 지원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대출 기관을 조사 할 때 소유 기반 대출 기관인 비즈니스를 검색하십시오. 신용 및 지불 담당자를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