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크 패드가 최대치일 경우 브레이크가 효과적으로 멈추지 않는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브레이크가 멈추지 않기 때문에 아무도 나무나 자동차 사고 위로 흐르기를 원하지 않는다.

일자리가 부족하고 불황기 내내 허리띠를 졸라매고 있는 상황에서, 일단 임대가 끝나면 차량을 붙잡는 것은 멋진 생각이 될 수 있다.

당신은 서너 살 된 차를 갖게 될 것이고, 더 이상 자동차 대금을 지불하지 않을 것이다.

자동차 수리 – 그 또는 그녀의 도로에 당신의 차를 증가로 연장, 당신이 파티를 수리하는 것에 대한 필요성에 대해서만 오늘의 자동차는 정교한 전자 장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 고도로 숙련 된 기계공이 작동 할 수있는 적절하게 갖추어 진 수리점 근처에있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오늘날의 어려운 경제 상황에서 많은 사람들이 자동차를 마지막으로 시도하고 있습니다 가능한 한 그리고 분명히 잘 갖추어 진 딜러를위한 꾸준한 스트림 구매자

전화 상점은 현지에서 소유하고 운영하고 있습니까? 지역 사회에 살고있는 기술자와 상점 주인은 대개 자신의 지역에서 더 많이 사용됩니다. 평판이 위태롭고 이웃에게 최선을 원할 것입니다.

상점 지식을 확인하십시오. 그러나 조직 자체에 관한 자격 증명으로 멈추지 마십시오. 또한 정비사가 어떤 종류의 교육 및 인증을 받았는지 확인하십시오. 자동차 서비스 우수 연구소를 통해 ASE 인증을받는 것은 모든 정비사에 관한 중요한 자격입니다.

당신은 추천에 의해 주위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동차 자동 수리 (WOM), 그리고 관찰 ASE 또는 AAA 어딘가에 게시되어 있는지 확인 – 시설을 확인 – 그것의 청소를 확인합니다 BBB로 확인 당신은 확실히 약어 및 건강 문제에 제안 된 상식이 될 것입니다 아무것도 많은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그것의 희소 한 가격 – 위를 통해 계산서를 보내는 부속 그것의 노동 기계공은 일반적으로 $50와 $80 사이 각 시간을 위탁할 것입니다 (그리고 특별한 차를 위해 더) 높은 시간당 분 비율의 실제적인 원인은 시설, 공구를 유지하기의 비용으로 이다, 임금, 세금을 지불하고, 준비할 수 있는 경우에, 중요한 일이 되기 전에 상점에 당신의 일반적인 정비 일을 고려씰링 하십시오 당신은 그들의 기술의 좋은 감을 얻을 수 있다, 비용 및 다른 일을하기 전에 작은 일을하는 전문성 중요한 일에 대한 두 번째 의견을 얻을 수없는 이유는 없습니다. 실제 작업을하기 전에 정비사에게 전화를 요청할 수 있으므로 진단에서 발견 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의견으로 다른 곳으로 가면 동일한 서비스에 대해 크게 다르지 않을 것입니다.

자동차의 측면을 보호하는 것은 또한 유익한 단계입니다, 보험 회사가 자동차 리프트에 실내 또는 외부에 넣어 여부 당신은 지금부터 넣기 전에 차량이 매우 철저하게 씻겨 있는지 확인하고 싶습니다 그렇게 함으로써, 당신은 봄 데뷔를 위해 자동차를 준비하지만, 또한 그것을 보호하는 데 도움이 새 배설물, 버그 내장, 그리고 다른 물질은 쉽게 페인트를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 조심스럽게 건조하고, 보호 타트의 좋은 코팅을 제공합니다 이것은 자동차를 만든다. 그들의 자동차 리프트에서 훨씬 더 인상적이지만, 확실히 더 안전해 보인다.

개인이 지역에 처음이고 결코 많은 사람들을 알지 못하는 경우, 자동차와 연결되어있는 사람들과 쉽게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문제가 발생하면 재미있는 무역 수리점을 확인하십시오. 자동차 수리 및 서비스 상점을 찾으면 자동차 유형의 일부로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일부 상점 전문가는 모델과 관련이 있으며, 또한 귀하의 전문 분야가 아닐 수도 있습니다. 수리중인 자동차를보기 시작하는 상점에 대해 가게에 있는

자동차 자동차 자동 수리 내부 조명뿐만 아니라 헤드 라이트 및 턴 리더 기능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로우 빔 및 하이 빔 브레이크 페달을 펌핑하는 동안 누군가가 자동차의 침대를 보도록하십시오 브레이크는 정말 중요하며 조명이 될 수 있습니다

극복해야할 첫 번째 장애물은 자동차 수리 사기의 빈도에 대한 인식입니다. 기능뿐만 아니라 자동차 수리 사기가 모든 것이 나쁘다고 믿지 않습니다. 일부는 수리 상점과 관련된 광대한 것이 실제로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해 논쟁하기도합니다.

그리고 청구서에 대해 말하자면, 그것을 주의 깊게 검토하라. 포화상태의 이해를 구하라, 그렇지 않으면 적절하게 들리지 않는다. 만약 당신이 확인하지 않고 틈새에 돈을 지불한다면, 그것은 그것을 읽지 않고 홈 문서에 서명하는 것과 같다. 바보 같지 않은가?

그런 다음이 중 대부분은 당신의 병든 마차를 어디로 가져 가야하는지에 관해서 발생합니다. 당신의 내부는 임대 중이며, 보증 기간이 연장되어 있습니다. 행운을 빌어 딜러에게 가져 가십시오. 오일 교환, 일상적인 유지 보수 및 때때로 타이어 회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