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은 또한 무료 주말이나 저녁 전화를 포함할 수 있다.

당신은 더 나아가서 유사한 서비스를 사용하는 친구들과의 무료 통화 시간을 사용한다.

실제로 몇 가지 옵션이 있다.

거의 똑같다, 보통 휴대폰 요금제와 매우 같다. 그러나 어떤 장기 계약도 하지 않아도 되는 장점은 더 싼 가격에 계약한다는 것이다.이 전화들은 신용카드나 수표기록이 아니다. 만약 당신이 현금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휴대폰과 소량의 사용시간을 가지고 떠난다. 그것은 단지 간단하다.휴대폰은 기업에서도 큰 도움을 줍니다. 휴대폰을 사용하는 동안에도 직원에게 계속 연결되어 있고 회사에 있지 않은지 여부를 직원에게 알 수 있습니다.또한 당좌예금 계좌가 있는 택시들이 해당 월과 상당히 긴 주 내에 할당된 분에 속하지 않는 경우, 장기간에 걸쳐 반등수표를 반영할 수 있으며, 또한 해당 비 오는 날의 저축 사용을 늘리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만약 어린 아이가 이번 달에 그들의 모든 분들을 쓰지 않는다면, 그들은 다음 달에 몇 분 동안 쓸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은행에 저축하는 것과 같이. 만약 여러분이 1주일에 모든 용돈을 다 쓴다면, 여러분은 다음 세 시간 동안 아무것도 가질 수 없을 것이다, 그것은 단지 여러분이 지금 저축하고, 두 번을 가지고, 단지 다음 세 달에만 시간을 보내기 위해서만 할 것이다.다음 달에 세 배나 되는 기간(음, 만약 당신이 3개월치 용돈을 가지고 있었다면 무엇을 살 수 있었을까요?) 그것을 고려하다.휴대폰과 10분 정도의 통화 시간을 제공하는 약 40달러의 가격으로 곧 소개될 예정입니다. 충전기와 헤드셋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자, 분명히, 오늘날의 아이들은, 제가 10살짜리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는데, 부모님들은 휴대폰을 절실히 필요로 할 것이고, 휴대폰은 물론이고, 휴대폰도 절실히 필요로 할 것이라고 확신했습니다! 아니, 이 작은 애송이들은 무제한의 문자, 인터넷 접속, mp3 다운로드 기능, 그리고 더 많은 것들을 필요로 한다.

요즘 휴대폰으로 아이들은 손끝에 있는 유일한 것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그들 자신을 어떤 것에 먼저 노출시켜야 할 지조차 결정할 수 없는 특별한 링크들로 너무 압도된다! 아이들이 휴대폰을 통해 너무 많은 정보에 자유롭게 접근할 수 있게 하는 것은 해로울 수 있다.

그들은 정보를 처리하고 책임감 있게 처리할 수 없다. 그들은 실제로 주로 그것에 접근한다.

기본적인 옵션은 기본적으로 당신이 휴대폰 요금제에 서명할 때 완전 무료로 휴대폰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이 적어도 2년 계약에 서명할 때 대부분의 주요 회사들은 당신에게 무료 전화기를 제공할 것이다. 당신이 이것을 할 때 당신은 다양한 종류의 전화기를 마음대로 사용할 수 있을 것이고 분명히 당신이 이것을 할 때 더 비싼 전화기가 제공될 것이다.카운트된 추정 어느 전화기를 많이 사용하는지는 당신에게 달려있다.

이렇게 하면 당신은 월별 서비스 요금만 지불하고 다른 전화는 심지어 활성화 비율을 포기할 것이다.따라서, 양손에 있는 장치가 오래됐든 새 것이든 상관하지 않는 타입의 사람들은, 당신이 기술과 서비스를 가지고 있는 한, 당신은 분명히 훌륭한 리퍼브 휴대폰 소비자로 여겨질 수 있는 사람입니다. 하지만, 더 나아가 옷을 입는 것은 당신이 해야 할 몇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새로 단장된 휴대 전화 구입을 고려하라 공유 요금제를 사용하는 대신 선불 전화기를 사용한다.

(매분 통화할 때마다 약 $030에서 $100까지 소요됨) 당신은 그들에게 시간 당 특정 분량을 제공한다.

그 후, 범죄자들은 보통 전화 요금을 올리기 위해 용돈을 사용하는 것이 보통 싸다.신 79폰 예 연예인처럼 화려하게 하다.네트워크를 이용한 작업성은 어떠한가? 카드 딜러가 판매 중인 휴대폰이 잠겨 있거나 잠겨 있지 않습니까? 요즘 소비자들은 다음과 같은 잠금 해제된 핸드폰을 선호합니다. 이제 게임의 이름은 사용성입니다. 여러분의 고객들은 때때로 SIM 카드를 바꿀 수 있을까요? 아니면 부동산 전문가가 적어도 하나의 네트워크 싱글을 붙일 수 있을까요? 또한 당신의 고객들이 GSM을 선호하나요 아니면 CDMA 휴대폰에 관심이 있는 구매자들을 많이 찾나요?모든 워치폰이 잠금 해제되어 있어 모든 조직의 심카드 계정을 둘 다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은 모든 GSM 회사(T-Mobile, AT&T, Simple Mobile 등)에서 작동됩니다. 새로운 일반 모바일 장치를 잠금 해제하려면 심카드를 사용하여 약 50달러를 지불해야 합니다.유닛의 크기는 휴대하기에 편안해졌다. 시골 지역의 전화기는 가방 스마트폰이라고 불렸다. 그것들은 오래된 금속 아이들 도시락 크기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