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의 소유자와 David Sterns의 오만함 (내 견해)에 따라 주요 게이머 중 일부는 집단 교섭 계약 (CBA)을 처리하는 방법이나 탐욕 때문에 특정 그룹으로 돌아 가지 않을 것이라고 화를 낼 수 있습니다.

막을 수 없는 포스트 업 게임 그는 NBA 저지에서 가장 두려운 거대한 남자다. 가난한 자유투 슈팅과 사격장 밖에서의 많은 것은 그의 몇 가지 약점 중 하나이다.

Steve Francis는 NBA 최고의 크로스 오버 목록의 세 번째 선수입니다. 그는 많은 공중 재배치를 가진 작은 사람으로 유명했습니다. 그는 수많은 유형의 크로스 오버 동작으로 유명했습니다. 그의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것은 오른쪽으로 기울고 왼쪽으로 건너는 안정적인 움직임이었습니다.이 방법은 그를 위해 놀라운 방법으로 길을 열어주었습니다. 그의 잊을 수없는 움직임 중 하나는 그가 Peja라는 게이머에서 크로스 오버를했을 때였습니다. Steve가 그것을 한 후에 그가 잘못된 방법을 찾았던 재배치 그는 재배치에 맹목적이었다.

아마도이 목록에서 가장 과소 평가 되었지만 가장 필수적인 선수 중 하나인 Tim Duncan은 거대한 농구 IQ를 가지고 있으며 게임을 해야하므로 게임을 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Duncans의 수많은 능력에는 뛰어난 발놀림, 우수한 뱅크 샷 및 상대 게이머 샷을 변경할 수 있는 능력이 포함됩니다. 그는 실제로 214 PPG와 117 RPG 및 23 BPG의 경력 평균을 축적한 4 nba 챔피언을 조용히 획득했습니다

워리어스는 이 점을 잘 알고 있다.

그들은 이 드래프트 동안 백코트 수비수와 거대한 수컷을 필요로 한다.

하지만 그들이 11번 픽으로 최종적으로 선택하는 선수는 현존하는 상황을 고려할 때 단순히 가장 좋은 제안을 받은 선수일 수 있다.

유감스럽게도 Bynum은 그의 경력 전반에 걸쳐 부상을 입었고 자신을 증명할 수 nba중계 있는 비디오 게임이 길지 않았습니다. 작년에 그는 65 개의 비디오 게임을 했고 각 비디오 게임마다 30 분 동안 게임 당 15 점, 83 리바운드 및 15 블록의 균형을 이루었습니다. 올해 그의 수는 줄어들었지만 부상에서 회복하고 있으며 매 경기마다 똑같은 시간을 뛰지 못했습니다.

샌안토니오에서 도로가 갈라질 수도 있다.

2001년 말 양키스처럼 샌안토니오 스퍼스는 NBA의 라스푸틴이다. 그들이 실제로 탈락할 때까지, 그들은 그들의 엄격한 경기 스타일을 결승전까지 가져올지도 모른다. 포포비치 감독은 그의 잘 무장된 군인들이 팝의 평화적인 강도로 경기를 하도록 한다.

토니 파커스의 부상은 그들을 다치게 할 것이다. 그러나 교활한 아르헨티나의 재등장 마누 지노빌리는 실제로 앞으로의 이점을 암시했다. 위성 TV에서 셀틱스(보스턴에서)를 20점 노크하는 것은 단순히 맛보기였을지도 모른다.

Steve Nash 이것은 당신의 엉덩이를 걷어차 줄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 작은 남자입니다. 그러나 Hes 무자비한 Nash는 잃기를 거부하고 그의 마음을 밖으로 놀립니다. 그리고 그는 마지막 두 번째 샷을 치는 것을 즐기고 그 과정에서 지옥 미소를 짓습니다. 그는 지금 36 세에한 걸음을 잃었을 지 모르지만 거의 없습니다. 그리고 그의 위장에 불이 여전히 타 오르고 있습니다. Rajon Rondo 나는 이 수많은 보스턴 셀틱스가 실제로 하지만 그것을 부정할 수는 없다. 그들은 킬러 본능을 가지고 있다.

론도는 다른 사람들과 함께 바로 저 위에 있다.

그가 코트의 불쾌한 끝에 있는 그의 플레이를 위해 이 모든 관심을 모으고 있는 동안, 모든 매혹적인 어시스트 통계와 함께, 그의 킬러 본능을 보여주는 그의 방어는 여전히 그의 킬러 본능을 보여준다. 그는 실제로 인간 진공청소기로 코트 전체에 도루를 빨아들이고 있다.

만약 그가 올해의 보호 게이머상을 수상한다면, 놀라지 말라.

Wesley Johnson, G/F, Syracuse – 67 주니어는 많은 포지션을 보호할 수 있는 장기간의 프로 선수다. Johnson은 2010-2011 시즌 NBA 훈련 학교가 문을 열 때까지 23살이 될 것이다. 이것은 그를 NBA의 주요 잠재 고객들 중 가장 성숙하게 만든다. 그는 야외에서 탄탄한 스트로크를 가지고 있고 그의 포지션에서 뛰어난 리바운드 선수다. 그의 볼 핸들링과 드리블을 생산하는 능력은 향상되어야 할 것이다.

냉혈한 그것은 품질 경쟁력 모든 것의 특징 그것은 단지 게임 우승자를 데려갈 것이 아니라 그것을 요구하는 것이다. 동료들을 옆으로 밀치고 그들에게 길을 비켜달라고 알려준다.

그는 콜로라도에서 1 학년과 2 학년 시즌에 평균 17 PPG와 20 PPG를 기록한 타고난 득점 선수입니다. 그는 19 세의 나이로 훌륭한 리더십을 발휘합니다.

위대한 게이머 중 몇 명이 플레이하고 유럽에 가서 1 년 계약만 남았거나 완전히 자유로운 대표가 유럽에 남아 있다면 해당 팀의 소유자는 아마도 잃을 것입니다. 우리는 3 명의 빅 게이머가 1 년 계약을 맺어 유럽에 남아 있기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드와이트 하워드, 크리스 폴, 데론 윌리엄스 유럽에 오면 NBA로 돌아갈 필요가 없습니다. 그 후 그들은 2012년 여름 시즌에 완전히 자유 대표가 될 것입니다.

Expense Walton의 기술을 진정으로 높이 평가하기 위해서는 1970 년대로 돌아 가야 합니다. 그는 졸업 후 프로 스포츠에서 성공한 최초의 히피족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