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그의 제품을 다른 사람들에게 전달할 수 있다면 좋을 것이다, 이런 종류의 것이 아닐까? Bill은 자신의 온라인 비즈니스를 쉽게 홍보하고 개념을 홍보할 수 있다면 더 많은 고객을 확보할 수 있음을 알고 있었지만 이런 종류의 방법에 대해서는 전혀 알지 못했습니다. 그가 원하는 것은 회사를 광고하는 데 돈을 쓰는 것이 었습니다.

본질적으로,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모든 거래의 잭 종류 당신은 매일 모든 것을 조금씩해야합니다 – 웹 사이트를 업데이트하고, 리뷰와 자습서를 작성하고, 뉴스 레터를 제공하고, 링크 교환을 관리하고, 새로운 서비스 틈새를 연구합니다!네가 해야 할 모든 것을 생각하는 것만으로도 피곤해.

당신이 판매 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모공과 피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계열사를 찾는 것은 제휴 마케팅에서 중요한 부분이 될 수 있습니다 제휴 네트워크의 다양성을 원하는 동안, 당신은 또한 당신이 진정으로 좋아하고 신뢰하는 회사를 참조하고 싶습니다.

공급 업체의 경우 판매의 일부를 얻을 수 있으며 남성과 여성에게 이익이 될 수도 있습니다. Plus, 고객 이름을 획득하여 다시 얻을 때까지이 고객에게 판매할 수 있습니다. Plus,이 경험 많은 공급 업체는 백엔드 마케팅 깔때기에 넣고 이러한 리드를 더 많이 판매합니다.

첫 번째 실수 : 위의 시나리오에서 제휴사 링크는 실시간으로 광고되었습니다. 제휴사 링크를 직접 광고하지 마십시오. 현재 제품은 제휴사 마케팅에서 성공을 거두고 싶습니다. 자신의 URL을 얻어야 합니다. $ 10 미만으로 URL을 얻을 수 있으므로 변명의 여지가 거의 없습니다.

이메일은 제휴 마케팅 도구로 효과적 일 수 있습니다 적절하게 완료되면 이메일을 통해 프로모션이 매우 만연하다는 것을 알게 될 수 있습니다 스팸은 실제로 효과가 있어야하지만 제휴 마케팅에 사용하기 위해 이메일을 사용할 수 있어야합니다, 일반적으로 당신이 제공하는 위치에 서 있는지 확인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도움이됩니다 질문과 연구를 위해 수신자에게 자신을 할 수있는 경우

많은 사람들이 개인이 원하는 것과 같은 문제를 시각화 할 것이므로 그 틈새 시장에 적합한 마케팅 기회가 있어야합니까? 음, 아니, 항상 그렇지는 않아. 제휴사는 1단계인가, 2단계인가? 1 특정 계층 프로그램은 당신 자신이 만든 것에 대해서만 당신에게 돈을 지불합니다. 2 계층 프로그램은 그 사업에 대해 당신에게 돈을 지불하고, 또한 프로그램에서 스폰서하는 모든 제휴사가 생성 한 제품 판매에 대한 커미션을 지불합니다. 일부 2 계층 프로그램은 스폰서하는 각 신규 제휴사에 대해 작은 수수료를 지불하고 있습니다 훨씬 더 많은 모집 수수료

적어도, 당신을 위해 매년 고객과 방문자와 함께 포커스 그룹을 수행합니다 포커스 그룹은 당신에게 당신의 항목에 대한 신뢰와 그들의 신체적 반응을 돕는 사람들을 볼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당신은 포커스 그룹 멤버가 내가 당신 자신을 위해 생각한 적이없는 훌륭한 새로운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음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리뷰는 제품 / 서비스의 좋은 점과 나쁜 점을 지적해야합니다. 당신은 어떤 비용으로도 편견을 가져서는 안됩니다. 멋진 리뷰를 작성하는 것을 게을리하면 잠재 고객이 당신을 믿지 않을 것이고,이 신뢰할 수있는 시작 장소를 위해 귀하의 사이트를 종료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이것은 수많은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 과거를 바라 보는 규칙입니다. 그러나 나는 그들이이이 첫 번째 규칙을 따를 것인지 보장합니다. 그들은 엄청난 매출을 올리고 있습니다.

책을 미치게하지 마라. 일단 당신이 좋아하는 시스템을 오랫동안 작동 시키면 처음에는 돈을 벌지 못하고 독서 책을 반복적으로 생성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이미 배운 것을 얻기 위해 충분한 시간 동안 연구할 수 있는 것이 좋습니다.

어떤 남성과 여성은 간단히 몇 가지 기사를 게시 한 후 매일 아침 수건을 던집니다 어떤 낭비 매력적인 그들은 바이러스 효과와 관련된 혜택을 잃습니다 모든 좋은 기사가 인터넷에서 즐기는 (당신이 보는 곳마다 게시되고 다시 게시되는) 그러나 그들은 결국 많은 에너지를 낭비하게됩니다 시간은 매우 가치있는 자원입니다, 당신이 그것을 버리고 아무것도 배우지 않은 것보다 무언가에 많은 돈을 쓰는 것을 상상해보십시오.

사이트 A가 사이트 B의 기능 버튼에 동의하고 A가 사이트 B에 대해 생성된 거의 모든 판매 비율로 변하는 광고 시스템. 소규모 마케팅 자금으로 신생 기업에서 인기있는 현금 거래와 달리 광고주가 마케팅 정보를 찾고 있는 상황에도 적용됩니다

당신이 훌륭한 제휴 마케팅 계획을 개발할 수있게 해주는 몇 가지 다른 마케팅 전략이 있습니다. 당신은 단지 당신이 앞으로보고 성공하는 것을 찾아야합니다.

하루에 500 달러를 벌 수 있습니까? 그것이 일어날 수 있다고 확신하지만,이 모든 오피가이드 것은 귀하의 마케팅 유형, 제품과 관련된 항목, 제품의 사본 작성 및 자연스럽게 귀하의 마커에 달려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