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ll: – 인터넷의 주된 용도는 그 정보를 검색하는 것이어야 한다.

그래서, 당신은 항상 무료로 가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함으로써 가능한 고객들뿐만 아니라 신뢰를 쌓을 수 있어야 한다.

다른 말로 하자면, 당신은 콘텐츠가 풍부한 제휴 웹사이트를 설정하고 당신의 제휴 웹사이트를 통해 개인들을 가맹점 사이트로 안내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당신이 온라인이기 때문에, 몇 가지 추가 토론 제휴 마케팅 온라인 그것은 공급 업체가 거래해야하는 창조를 홍보하여 온라인으로 돈을 벌기 위해 사용할 수있는 방법입니다 누군가가 특별한 링크를 사용하여 제품을 구입할 때마다 수수료를 찾으십시오.

귀하의 리뷰는 제품 / 서비스와 관련된 좋은 점과 나쁜 점을 강조해야합니다. 당신은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편견이 없어야합니다. 사람은 좋은 리뷰를 쓰는 것을 게을리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면 고객은 당신을 믿지 않을 것이고, 신뢰할 수있는 것을 얻기 위해 사이트를 신속하게 종료 할 것입니다. 이것은 많은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 과거를 바라 보는 규칙입니다. 그러나이 첫 번째 규칙을 따를 때 확실하게 매출이 정상을 넘을 것이라고 보장합니다.

그러나 더 일반적으로 거기에있을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의 다양한 사람들이 동일한 작업을 수행, 그들 중 일부는 무료 게시물보다 훨씬 더 많은 비용이 드는 방법을 사용하지만 예를 들어, 최근 간단히 말해서 나는 친구와 함께 $ 15,000에 대한 월별 모습을 보았습니다 주요 제휴 마케팅 지원

첫째, 당신은 몇 가지 흰 모자 검색 엔진 최적화를 적용해야합니다 : 링크 교환, 고품질 콘텐츠 작성, 사람들이 어떻게 주요 및 두 번째 계층 디렉토리, 기사 작성, pr 릴리스 작성 등

그래, 그건 꽤 바보같은 질문 같아, 그렇지? 그러나 그것의 목표가 있습니다 : 장기적으로 나의 배우자를 위해 그것을 수행하십시오 – 당신은 이것의 실제 사업을 만들고 싶습니까, 아니면, 당신은 단지 당신의 돈을 빨리 만들고 싶습니까?

딱 한 가지는 열심히 노력하지 않는 것입니다 귀하의 제휴사 링크를 모든 곳에서 홍보하는 것입니다 물론 이것은 상인 판매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사람들은 아직 우리를 위해 쇼핑을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제휴 마케팅 사업 내부에서 찾고있는 판매를 얻을 수있는 독특한 전략을 가지고 있어야합니다, 제휴 마케팅을 위해, 시스템을 발견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당신의 기계에 가입하고 그것이 작동하는 방법을 찾을 것입니다 대부분의 슈퍼 제휴사는 가입에 자신의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리고 자신의 시스템을 구축하기 전에 다른 사람들의 시스템을 연구하십시오. 그들은 일반적으로 좋은 지불금을 가진 훌륭한 시스템을 가진 제휴 프로그램의 수퍼 제휴사입니다.

키워드를 찾는 것은 실제로 인기가 상승하고 있습니다. 그렇게하기 전에 너무 많은 경쟁이 있습니다. 검색 엔진에서 트래픽을 끌어 올 수있는 싸움의 기회가있을 수 있습니다. 가장 효과적인 제휴 마케팅 방법은 훨씬 적습니다. 검색 엔진을 사용하여 다양한 키워드를 테스트하여 어떤 결과를 얻을 수 있는지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나는 미친 듯이 마케팅을 시작했다. 매우 분석적인 친구 중 한 명이 나를 때리고 평가에 대해 말했다. 왜냐하면 제품이나 서비스를 만드는 미화의 양은 내 부분에서 큰 실수가 아니기 때문이다.

당신이 함께 일하고 싶은 제휴 네트워크를 검색 할 때, 당신은 먼저 당신이 일반적으로 할 수있는 것을보고 시작해야합니다 당신은 무엇에 중점을두고 싶은지 또는 당신의 전문 분야가 무엇인지 찾고 싶을 것입니다 그리고 훨씬 더 긍정적 인 일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평가해야하는 얼마나 많은 네트워크를 제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오피가이드 대부분의 돈과 그들이 파산 상태에 머물러있는 이유는 중요한 것입니다. 당신이 톤 달러를 창출하려고하지만 그것을 홍보하는 방법을 모르기를 희망하면서 홍보할 프로그램을 구입하는 것은 비현실적입니다. 적절한 마케팅 교육을받지 않으면 꼼짝 못하고 좌절할 것입니다.

말 그대로 제품이나 서비스를 거래하려고하는 전체 군대이기 때문에 제휴 마케팅 시스템과 같이 광고하려고하는 제품을 만든 사람들은 제휴사가 꽤 많은 광고를 제공하기 때문에 꽤 많은 광고를하는 경험이 있다면 훨씬 더 많이 팔릴 것입니다. Clickbank와 같은 사이트가 높은 수수료를 지불 할 수있는 이유입니다

제휴 마케팅이란 제휴사 마케터를 통한 마케팅 아무것도 하지 않고, 제휴사가 모든 마케팅 업무를 대행해주는 것입니다 당신이 해야 할 유일한 일은 사업을 홍보할 제휴사를 찾는 것입니다 하지만, 제휴사가 당신의 제품을 홍보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수천 명의 사람들이 포럼을 탐색하고 특별한 웹 사이트를위한 콘텐츠를 만드는 것과 관련하여 다른 사람들의 블로그를 읽는 데 시간을 보내지 않습니다. 필요할 때 상당히 중독성이 있습니다. 컴퓨터 앞에서 몇 시간을 보내지 만, 생산적인 일을하지 않을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소량의 작업 만 수행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