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년 여름에 지역 비즈니스가 소셜 미디어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결정했을 때 잘 알려진 카펫 청소 사업을 운영하는 사람을 만났습니다.

프로필이 설정되면, 당신은 당신의 회사 소셜 네트워크 페이지를 좋아하고, 따르고, 지원하기 위해 환영받는 고객, 친구 및 가족 구성원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대부분의 소셜 네트워크 웹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주소록 도구를 사용하여 사람들을 환영하는 sns 마케팅을 위해 연락처를 검색하십시오.이렇게함으로써, 당신은 첫 달 내에 약 100 명의 회원을 얻을 것입니다.추가 친구와 다음은 당신이 더 이상 당신처럼 느끼지 않을 것임을 나타냅니다. 업데이트 및 게시물을 통해 자신과 대화하기

그 거대한 다이빙을 알게되면 (그리고 나는 그것이 모두 사업에 달려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내가 이상적인 트랙에 있었다는 것을 추가로 이해하게하십시오.

포인터!팔로워가 아직 도달하지 않은 다른 가능한 클라이언트와 세부 정보를 공유하도록하는 방법을 찾으십시오. 예를 들어, 블로그 게시물을 작성하는 경우 특정 틈새 시장을 만들지 마십시오.

사진에는 설명 외에도 적절한 캡션이 필요합니다. 가능한 고객과 의사 소통하기위한 토론 포럼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그러면 이러한 소셜 미디어 마케팅 팁을 따르면 몇 가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Facebook 팬을 얻는 방법을 발견하는 데 도움이되는 몇 가지 아이디어가 있습니다.

그것은 위의 요점과 완전히 일치하지 않는 것처럼 들리지만, 귀하의 업계 또는 틈새 시장에있는 개인이 소규모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에서 놀고 있다면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이 해당 웹 사이트를 커버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이 할 수있는 정말 최고의 게시물을 구성 – 당신은 독자에게 가치를 추가 할 필요가있다 만약 독자가 당신이 제공 한 자료가 가치가 있다고 느낀다면 그들은 그들의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와 공유 할 가능성이 더 높을 것입니다 당신이 실용적이거나 유익한 것을 발견 한 항목에 노출되면 당신은 당신의 친구들과 그것을 공유 할 것입니다, 현실적인 맥락에서 이것에 대해 믿으십시오; 당신이 가져온 것과 나중에 구매자가 후회하거나 심지어 더 나쁜 것은 어떨까요? 너는 그것을 공유하지 않을 것이다; 더 나쁜 경우에 너는 너의 동료들이 멀리하도록 격려할 것이다!!긍정적 인 소비자 리뷰 대부분의 마케팅 대행사는 고객 리뷰를 포함하는 사이트에 섹션을 가지고 있습니다.이 리뷰를 시도하고 읽을 수는 있지만 회사가 부정적인 리뷰를 공개하는 것이 터무니없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이해하십시오. 외부 웹 사이트에 게시 된 리뷰 및 리뷰를 읽어야합니다.이 리뷰는 마케팅 회사와 실제로 협력 한 개인이 작성한 평가이어야합니다. 후원 된 리뷰를주의하십시오.이 리뷰는 회사에서 고용 한 개인이 작성한 평가이므로 회사에 대한 편견을 갖기를 기대합니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네트워킹에는 수많은 중요한 요소가 있습니다. 주요 정보는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것입니다. 귀하의 정보가 조회수를 얻으려면 귀하의 제출물을 따르는 수많은 좋은 친구가 있어야합니다. 귀하의 세부 정보가 네트워크에 의해 좋아지면 극단적으로 멀리 갈 수 있습니다. 제출하지 않으면 견딜 수 없습니다. 많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으로 신뢰 수준을 획득하는 데 매우 어려움을 겪어야하며, 일단 그렇게하면 훌륭한 시작입니다.

Bitly는 링크가 특히 길고 너무 많은 Twitter 문자를 사용하는 경우 간단한 URL을 만들기 위해 준비되고 열려 있습니다. 하루 종일 이러한 플랫폼 및 도구 화면을 열어두고 시간을 절약하며 체크 아웃에서 분석, 게시 및 주석 작성에 이르기까지 매끄럽고 일관된 자료 흐름을 가능하게합니다. 마찬가지로 Google Analytics 및 기타 유사한 프로그램을 통해 측정이 가능합니다.

서비스 또는 항목을 마케팅 할 때 가능한 가장 많은 수의 미디어를 사용하여 많은 소셜 미디어를 만드십시오. Facebook이 가장 인기있는 소셜 웹 사이트 중 하나라는 것은 잘 알려져 있지만 Facebook만 고집하여 자신을 짧게 팔지 마십시오. 더 많은 노출로 더 많은 마케팅 성공을 거둘 수 있습니다.

이미 마케팅 기법을 가지고 있다면 가능한 한 빨리 효과적으로 실행하십시오. 마케팅 전략은 잘 수행되지 않으면 쓸모가 없습니다. 일부 회의론자는 종종 소셜 미디어 전문가를 고용하여이 작업을 수행합니다.이 경우 마케팅 방법이 완전히 실행됩니다.

sns 마케팅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관해서는 sns 마케팅이 경쟁 업체를 살펴 보는 것입니다, 명심해야 할 훌륭한 일입 오피 니다. 경쟁 업체가 무엇을하고 있는지 확인하고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을 통해 미래 목표를위한 전략을 수행 할 수있는 아이디어를 얻으십시오.

위에서 언급 한 4 개의 모든 화면을 바탕 화면에서 사용할 수 있으므로 기본적으로 소셜 미디어 제작 비즈니스가됩니다. 나는 분할 화면을 개발하고 숫자로 작업하는 세부 사항을 멀티 태스킹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