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말하고 있는 사람을 손가락으로 가리키는 것은 공격성의 징후를 보여준다. 그래서, 절대로 이 몸짓을 사용하지 말라, 특히 당신의 친구들과 가족들 앞에서 이것은 당신의 약한 면을 보여주고 당신을 부정적인 틀에 넣는다.

당신이 먹는 음식은 당신의 임신 후에 모양으로 돌아 오기 위하여 당신의 기능에 있는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다 당신이 단백질에서 높고 지방 함량에서 온건한 음식의 많음을 먹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의 몸은 아직도 지방을 필요로 한다, 그래서 이것의 당신을 박탈하지 말라 추가로, 당신은 당신의 규정식에 있는 충분한 탄수화물을 포함하는 것을 확인해야 한다 이것은 운동을 통해 당신을 지탱할 것이고 당신의 아이를 위해 필요한 빌딩 블록을 제공할 것이다 당신이 필요로 하는 칼로리에 당신의 부분을 제한 몸은 당신의 아기를 위해 우유를 만들기 위해 지방 저장소에서 끌어낼 것이다.

누군가와 너무 가까이 서 있는 것은 그들을 불편하게 한다.

적어도 4피트의 간격을 유지해야 한다.

물론, 당신은 좋은 친구들과 함께 있을 때, 또는 당신의 연인과 함께 있을 때 이 경계를 넘을 수 있고, 또 넘어야 한다.

좋은 보디 빌더가되기 위해서는 단순히 무게를 들어 올리는 것 이상에 초점을 맞출 필요가 있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몸 건물에서 달성하고자하는 것에 대한 심각한 목표를 설정하십시오 당신의 목표를 설정하는 것은 훈련 중에 마음을 궤도에 유지하고, 동기 부여를 돕고, 긍 출장안마 정적 인 태도를 유지하기 때문에 훈련의 가장 중요한 단계가 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몸을 구축하기위한 목표는 무엇입니까? 당신은 어떤 몸을 원하나요? 일단 당신이 이것들을 적어 놓거나 마음 속에 넣으면 당신은 당신의 몸을 만드는 여행을 시작할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세포는 생명의 가장 작은 단위이며 신체가 적절하게 기능하기 위해 먹이를주고 영양을 공급해야합니다. 손의 림프계는 세포에서 노폐물을 배출합니다. 림프계는 전적으로 신체 운동에 달려 있습니다. 작업 세션에서의 빈번한 스트레칭은 림프 흐름의 효율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즉, 세포가 노폐물과 독소를 제거한다는 의미입니다.

그래!우리 몸은 그들만의 자연 치유 시스템을 가지고 있고 우리가 축적하는 독소는 우리의 간에서 분해되고, 우리의 신장이나 결장과 같은 장기를 통해 제거된다.

이 신체 수용 문제는 많은 트랜스 사람들에게 어려운 문제이기도합니다. 또한 중요한 것입니다. 신체 수용의 부족으로 인해 신체 건강을 소홀히하고 (내 몸 때문에 오인되는 것에 대한 두려움도 도움이 되지 않았습니다), 과식하고 건강에 해로운 성적 습관에 빠지게 되었습니다. 대부분의 트랜스 사람들에게 신체 수용은 시작점이 아니라 끝점이며, 우리 몸을 완전히 받아들이는 것이 어렵습니다. 환자들은 호르몬 치료를 받고 우리 몸이 우리의 정체성과 더 잘 일치하도록 수술을 받는다. 하지만, 우리는 우리의 몸이 우리의 것이라는 것을 받아들여야 한다.

우리가 그것들을 바꾸는 것을 고려하기도 전에, 그래서 나는 트랜스 사람들에게 신체 수용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탐구하고 싶다.

나는 잘 기능하기 위해 매일 밤 잠을 많이 자야 해!나는 섬유 근육통이 있다는 것을 알았지 만, 나는 최선을 다하기 위해 매일 밤 10 시간의 수면이 필요하다는 것을 깨닫고 충격을 받았습니다. 나는 약 6 시간 동안 기능을 발휘하려고 노력했다. 바디 랩은 피부를 해독하지만 피부만 해독한다.

그들은 간이나 신장을 해독하지 않는다. 해독의 정도는 서비스마다 다릅니다. 슬리밍 혜택을 제공하고, 많은 사람들은 바디 래핑 세션에서 인치의 손실이 일시적이라고 주장합니다. 랩은 적절한식이 요법과 운동을 대신할 수 없습니다. 슬리밍 결과는 세션 후에 제공되는 조임 랩의 느낌에 기인합니다. 슬리밍 바디 랩은 일시적이지만 일부 사람들은 해변이나 결혼식 날에 일시적인 결과로 괜찮습니다.

IVF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한 친구는 “점프 스타트가 필요하다고해서 차가 운전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나는 임신에 어려움을 겪는 원인이 노동과 출산이 어떻게 전개되는지에 영향을 미치지 않기 때문에이 비유를 좋아합니다. 임신하는 방법과 출산 방법은 생리 학적으로 다릅니다. 임신하는 데 도움이 필요하다고해서 몸이 출산 방법을 모른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또한 기억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도 있습니다. 하나의 신체 기능 (개념)이 반드시 다른 신체 기능 (출생)을 제한하지는 않습니다. 예를 들어, 걸을 수는 없지만 출산 할 수있는 여성이 많이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허벅지와 엉덩이에 축적되는 다른 사람들과 달리이 부위에 지방을 축적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복부와 허리 주위에 지방을 축적하는 사람들은 그렇지 않은 사람들보다 더 나쁩니다. 남성은이 범주에 더 잘 맞으며 위험합니다 일반적으로 여성은 허벅지와 엉덩이 주위에 지방을 축적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언급했듯이 모든 바디 랩 치료법이 동일한 결과를 제공하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한 스파에서 다른 스파로 제공하는 바디 랩의 차이점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현실적인 체중 감량 결과를 제공한다고 주장하는 스파 및 마사지 가게는 종종 너무 좋아서 사실이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