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세 가지 진리는 교수 과정을 통해 나를 인도했다. 나는 규칙을 배웠고, 의심할 여지없이 게임을 했고, 부모들이 중간 가격의 사립 대학을 위해 한 아이를 위해 몇 년 동안 대학을 졸업하도록 도왔고, 지금만큼 주머니와 관련된 총 약 2000달러가 있는 저가의 사립 대학에서 1년 동안 학교를 다녔다.

고등학교 졸업자가 다음 빌 게이츠가되어 수십억 달러를 벌 수는 없지만, 일어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대학 학위 만 가진 우리와 관련된 압도적 인 사람들은 우리의 삶 전체에 걸쳐 재정적으로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좋은 보수를받는 저학력 일자리는 거기에 없습니다.

Cziksentmihalyi 박사는 흐름에 대한 바로 그 생각과 그것과 관련된 것이 행복을 증가시킬 수 있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흐름은 자신을 잃는 상태이며, 시간의 추적, 보람 있고 도전적인 요구에서 흐름 상태는 성공적이고 건설적인 사람들에게 자주 활용됩니다.

군사 : 군사 경력은 위험을 수반할 수 있지만 교육 혜택, 훈련, 세계를 볼 수 있는 기회, 좋은 혜택 및 은퇴를 제공합니다. 전문 학위를 취득하는 경제적인 경로가 될 수도 있습니다. 판사가 되어 판사 옹호 장군단에서 4 년간 복무했습니다. 가족 구성원은 의과 대학에 다니고 의사가 되어 대학 의무를 수행했습니다. 둘 다 고급 교육을 받았으며 동료 급우의 대다수가 부채에 대한 수만 달러와 수십만 달러의 가치 평가로 학교를 마쳤지만 군대 점령은 전장 서비스가 필요합니다. 군대는 모든 종류의 전문가가 필요합니다.

학생 준비 : 고등학교 졸업 후 많은 학생들이 더 이상의 교육을받을 준비가되어 있지 않습니다. 그들은 12 년 연속으로 특정 교실이었으며, 또한 규칙을 어길 필요가 있습니다. 성적에 어려움을 겪었거나 교육에 영감을받지 못했다면, 왜 개인이이 길을 계속 가고 싶어하는지. 직업을 얻거나 자격을 시험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아주 좋은 교육 대학의 비용을 부담하다

커뮤니티 칼리지의 평균 대학 수업료는 매년 약 2,700 달러 (2 년 동안 약 5,400 달러)입니다. 매년 3 만 달러에서 4 만 달러를 벌어들이는 직업에 뛰어 들기위한 좋은 투자입니다. 상당한 학교 학위로 그 돈을 쉽게 벌 수 있다고 믿는다면 착각 할 것입니다.

귀하의 대학에서 사용 가능한 자료를 검토하고 필요한 것을 발견하기 위해 직원의 실제 사용을 확인하는 시간을 보내십시오. 연습이 도움이되는만큼 많은 인터뷰를하십시오. 졸업 한 후에 자신을 얻으려고하는 것보다 경력 계획 사무실을 통해 인터뷰를하는 것이 더 쉽습니다.이 보조금의 보너스 금액은 다음과 같습니다 : 학생 예상 가족 기여도, 가격 출석, 학생 등록 상태, 연수생이 1 년마다 출석하는지 여부

이렇게 높은 비용으로, 사람들이 묻는 것은 더 이상 가치가 있는 매우 좋은 교육인가? 경제적 자립도 조사 투쟁과 희생의 가치가 있는 대학 학위가 될 수 있을까? 해결책 – 아마도 놀랍게도, 종종 그것은 여전히 매우 가치가 있다.

Pell Grants, TEACH Grants, National SMART Grants, Academic Competitiveness Grants (ACG), Federal Supplemental Edu Opportunity Grants (FSEOG)와 같은 매우 건전한 대학 보조금 목록을 보겠습니다. 개인을위한 이러한 일반적인 연방 보조금을 검토하고 정원 가꾸기가 제공하는 것을 확인하십시오.

College Counseling Office의 카운슬러와 상담을 하고 가능하다면 시험을 볼 수 있습니다. 카운슬러는 귀하의 결과를 검토하여 어떤 경력 영역을 제안하는지 확인합니다. 일부 결과는 이미 생각한 과정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다른 시간에는 새로운 영역이 제안 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대학 저축 도식에 관한 연구 현재 시장에서 수많은 다른 모공과 피부 대학 저축 계획이 다양한 이점을 제공합니다.이 계획을 연구하고 귀하의 의무에 맞는 적절한 것을 선택하십시오.이 계획은 교육 대학이 운영 방식을 이해하는지 금융 컨설턴트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매력적인 세금 혜택을 제공합니다.

교육 보조금에는 두 가지 형태가 있습니다 – 필요 기반 보조금 및 성과 기반 연방 정부 보조금 필요 기반 보조금은 저소득 가정의 사람들을위한 것입니다 – 재정적 배경이 좋지 않아 대학에 다닐 수없는 사람들은 그러한 보조금을받을 수학동아 수 있습니다 – 학업 또는 스포츠 – 그러한 정보를 제공하면 학생들이 올바른 유형의 장학금 보조금을 발견하는 방법을 좁힐 수 있습니다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개선하기 위해서는 h를 받는 것을 의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