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에는 많은 자유계약선수(FA)나 제한된 자유계약선수(FA)가 있다.

데릭 로즈, 케빈 러브, 다닐로 갈리나리, 에릭 고든, 브룩 로페즈, 러셀 웨스트브룩 등 제한된 자유계약선수(FA)는 본질적으로 관심 있는 팀들의 제안을 접대할 수 있지만, 현재 조직의 자비에 따라 현재 팀은 어떤 제안에도 부합하거나 제안의 10% 이내에 도달할 수 있는 일주일이 있다.

Greg Monroe, PF / C, Georgetown – Monroe는 부드러운 손과 견고한 발놀림을 가진 엄청나게 숙련된 큰 남자입니다. 그는 포스트에서 훌륭한 통행인이며 그 게임에 대한 큰 느낌을 생성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단점, Monroe는 특히 운동 능력이 없으며 동기 부여가 중요할 수 있습니다.

가장 인기있는 두 개의 NBA 유니폼은 상대적으로 예측할 수 있기 때문에 훨씬 더 효율적입니다. 목록에서 # 3을 추측하는 방법은 없습니다. Dwayne Wade, Amare Stoudamire, Kevin Durant 또는 Dwight Howard를 추측하면 잘못된 것입니다. 기록상 3 번은 Rajon Rondo입니다. 불신앙으로 입을 다물기 전에, 뚜렷한 두 가지 중요한 이유가 있습니다. 하나는 젊은 포인트 가드이기 때문입니다. 흥미 진진하게 만드는 또 다른 이유는 그가 보스턴에서 뛰고 있기 때문입니다 – 로스 nba중계 앤젤레스, 시카고, 뉴욕은 훌륭한 농구 도시 일지 모르지만, 보스턴에 살면서 문화를보기 전까지는 중요한 농구가 여기에있을 것이라는 것을 이해해야합니다.이 도시는 절반의 사람들이 켈트족 게임을 보는 도시가 아닙니다. 거의 모든 사람들이 살고 셀틱스가 숨 쉬는 도시가 될 수 있습니다.

현명하게 베팅하는 것이 가장 좋은 선택일 수도 있지만, NBA 팬들이 한 시간 동안 그의 결정을 발표하기로 한 남부 노스 캐롤라이나 르브론스의 결정에서 멀리 떨어져 있기 때문에, The Decision이라는 적절한 이름의 Primetime ESPN 프로그램은 종종 당신의 홍보 관점에서 역효과를 낳았다.

실제로 2011년 여름에는 자유계약선수(FA)나 자유계약선수(FA)로 성장한 선수들이 정말 많다. 그래서 반년 또는 1년 동안 nba 락아웃에 관한 것이 계속된다면, 선수단의 구성원들이 이적할 수 있는 곳이나 이적할 곳이 완전히 혼란스러울 것이다.

NBA 통계는 NBA 시즌 전과 NBA 시즌 중에 특히 중요합니다. NBA 시즌 전에 베팅을 하는 경우 NBA 스포츠 베터는 지난 시즌 팀 성과와 관련된 NBA 통계와 팀의 향후 NBA 일정에 의존해야 합니다. 과거 실적은 팀 명단이나 구조의 변경 가능성을 엿볼 수 있기 때문에 NBA의 모든 팀의 월급 날 실적에 중요한 요소입니다. 장거리 여행 및 연속 경기

NBA에서는 부상이 발생하기 쉬운 nfl 축구에 비해 농구 경기에 참여하는 남성이 적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게임과 관련하여 부상에 대한 가치를 평가하는 것이 덜 복잡합니다. 쿼터백이나 스타 플레이어가 열린 농구 라인에 있을 때를 제외하고는 축구보다 더 정확하게 포인트 스프레드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라인 이동 전에, 사람들이 농구 유니폼 (특히 복고 유니폼)을 구입할 때 핸디캡에 큰 이점이 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조심스럽게 치료합니다 이것은 유니폼이 작은 재료로 만들어지기 때문에 이해할 수 있으며 적절하게 돌보지 않으면 심하게 손상되거나 얼룩이 질 수 있습니다 NBA 저지를 착용하는 동안 잔디를 깎는 개인?!NBA 스윙 맨 반바지는 유니폼과 사이클링 유니폼보다 삶의 다양성을 제공합니다.이것은 그들이 더 힘들고 저렴하기 때문입니다. 오일을 바꾸거나, 집을 페인트하거나, 차고를 청소하십시오!할당 완료, 쉬운 세탁 및 건조 거의 모든 필수적인 물론, 당신은 유니폼과 같은 일을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너무 많은 세척 후, 실이 느슨해 질 수 있습니다, 전체 모양을 악화

나는 데이비드 스턴과 함께 주인들이 시즌이 시작될 때까지 어느 정도 합의에 이르지 못한다면, 그들은 2011-2012 년에도 하락과 큰 소득 손실에 대비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생각한다.

Evan Turner, SG, Ohio St – 내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터너는 올해 NBA 유망주들 중 가장 준비가 되어 있다.

이번 휴일 터너는 그의 20-9-6 평균에 의해 입증된 것처럼 이 66명의 슈팅 가드가 법정에서 할 수 있는 일이 많지 않다. 그는 그의 기묘한 다재다능함과 궁정에 정통하고 현대적인 NBA 슈팅 가드 사이즈를 가지고 있다.

그는 조던이나 코비 브라이언트의 폭발적인 틀 안에 있지 않을 수도 있지만, 그는 올해 대학 농구에서 그를 올해의 선수로 만든 모든 경기를 보여주면서 20점 이상의 효과적인 득점이 될 수 있다.

뉴저지 네츠를 개최하기 전에 그들은 뉴저지 아메리칸과 뉴욕 네츠 였고 1967 년부터 1976 년까지 ABA에서 뛰었습니다. 미국인들은 어떻게 네츠가 되었습니까? 누군가가 팀 주인인 아서 브라운에게 네츠라는 이름이 다른 두 캘리포니아 팀과 운이 맞는다고 제안했습니다. 제트와 메츠 브라운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