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오 찰머스는 2년 동안 좋은 능력을 보여줬지만 NBA 기준으로는 아주 평범한 모습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시즌 그는 약 25분 동안 평균 71득점과 34어시스트를 기록했다. 문제는 그가 32분 동안 10과 49를 기록했을 때 그의 신인 캠페인에서 실제로 떨어졌다.

몇 시간 후에 시작되는 마이애미 히트와 보스턴 셀틱스에 관한 다가오는 경기를 살펴보자. 이 특별한 대회에서 NBA가 퍼진 것은 많은 온라인 도박 사이트에 게시된 마이애미에 찬성하는 -25이다. 이 수치는 스포츠에 베팅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마이애미가 경기에서 1-25점 차이로 이기기 위해 널리 사용되고 있다는 것을 말해줄 것이다. 따라서 마이애미에서 의심의 여지 없이, 한 사람이 이기기 위해서는 25점 이상의 차이가 있어야 한다.

따라서 마이애미는 3 점을 더 얻어야합니다. 그렇게하지 않고 2 점 이하로 승리하면 (또는 게임을 잃어 버리면) 베팅을 잃을 것입니다.

그의 안정적인 뛰어난 연기는 그가 Whats와 같은 수천 명의 팬들을 소유하는데 도움을 준다. 더 흥미로운 것은 그가 지난 시즌에 2학년 챔피언에서 방법 신인으로서 예기치 않게 마지막 5번을 돌파했다는 것이다. 그의 NBA 새 유니폼 판매는 마이애미 히트와 슈퍼스타 드와인 웨이드를 능가한다.

Bill Walton이 농구을 하지 않을 때, 그는 독특하고 돌보지 않는 개인적인 삶을 살았습니다. 그는 전국 곳곳에서 순항할 것입니다. 지프를 제공하고, 급류 래프팅을 하고, 정치적 유도 내에서 중요한 참여자였습니다. 그러나 농구 코트에 있을 때 Walton은 모든 기회였습니다. 그는 전반적인 경기에 팀워크의 태도와 그의 팀 동료를 승자로 돌리는 새로운 요령을 가져 왔습니다.

Steve Francis는 NBA 최고의 크로스 오버 목록에서 3 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는 많은 공중 동작을 가진 작은 녀석으로 유명했습니다. 그는 여러 종류의 크로스 오버로 유명했습니다. 그의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것은 오른쪽으로 기울고 왼쪽으로 건너가는 신뢰할 수 있는 동작이었습니다.이 방법으로 그는 매혹적인 여행을할 수 있는 방법을 읽게됩니다. 그의 기억에 남는 동작 중 하나는 Peja라는 플레이어의 크로스 오버였습니다. Steve가 그 집을 한 후 그는 헐크 티비 그 움직임에서 알지 못하고 붙잡혔다.

이 반바지가 얼마나 인기가 없는지 실제로 놀랍습니다. 유니폼이나 스웨트 셔츠 등과 함께 구입하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또한 반바지는 유니폼보다 거의 20 ~ 30 % 저렴합니다. 결과적으로 동일한 재료로 만들어지기 때문입니다. 주로 거리 또는 행성 경기장에서 유니폼을 찾을 수 없기 때문입니다. 더 흥미로운 점은 이 특정 의류가 어떻게 저조한지입니다. nba 스토어 웹 사이트를 방문하면 유니폼, 셔츠, 모자, 신발, 심지어 DVD와 같은 의류의 헤더를 보는 것 같습니다!그러나 홈페이지 어디에도 NBA 스윙맨 반바지에 대한 언급은 없다. 마치 그들이 그룹 전체를 파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 것처럼 보인다. 그러나 그들은 확실히 할인을 위한 것이다.

그렇다, 마커스 캠비는 전성기가 지났고 스포트라이트를 받을 시간이 있었지만, 그는 여전히 그의 선수 생활에서 이 단계에서 받을 자격이 있을 때 많은 공을 받지 못하고 있다.

그는 경기당 평균 145개의 리바운드를 기록하고 있고 여전히 수비력이 될 것이다. 그의 공격 숫자는 다른 많은 선수들보다 저렴하지만, 그는 여전히 그의 팀을 공격적으로 그만두게 하는 것을 돕는 것보다 똑똑한 베테랑이다. 그는 현재 가지고 있는 것에 비해 거의 모든 부문에서 더 많은 숫자를 가지고 있다.

그러나 그의 생산량은 여전히 더 존경 받아야하고 팀은 여전히 중간 위치에 있는 그의 존재에 대한 설명이 필요합니다. 드웨인 웨이드는 NBA 최고의 크로스 오버 목록의 마지막 선수입니다. 그의 유명한 크로스 오버 움직임은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와 마이애미 사이의 스포츠에서 일어났습니다. 그는 에릭 스노우에게 크로스 오버를 했습니다. 그는 전혀 알지 못했습니다.

Lenny Wilkens는 1993 년부터 94 년까지 올해의 코치였습니다. 그는 1990년 Naismith Memorial Basketball Hall of Fame에 선출되었습니다. 최근 그는 nba에서 50 명의 위대한 선수 중 한 명으로 선정되었습니다.

덴버 너기츠는 계속해서 그 금-NBA 결승전 금메달을 노리고 있는데, 그것은 대개 덴버 너기츠 상품으로 그들을 응원하는 것인데, 그들은 모든 NBA 최고의 너겟을 위해 채굴한다!

NBA 올스타는 수익성 있고 성공적인 온라인 비즈니스 소유자와 어떻게 비교됩니까? 첫째, 프로 선수들은 기본기에 능숙하다!대부분은 슛, 패스, 드리블, 수비, 리바운드, 그리고 더 중요한 것은 팀플레이어가 될 수 있다는 것이다!극도로 최고의 선수들은 축구의 기본에 능숙하다!

케빈 듀란트는 르브론 데이비드 헤스로부터 수십 년 만에 가장 많은 득점을 올린 선수로부터 가상의 성화를 훔칠지도 모른다. 그는 쉽게 30점을 득점할 수 있었다. 그는 중요한 것 외에도 슈퍼스타의 모든 도구를 가지고 있다.

지금 당장은 D-리거에 속하는 겸손함과 동기부여가 없다. 르브론 제임스가 비수기에 잘못한 모든 것, 듀란트는 단지 조용히 계약을 연장했고, 그의 팀원들을 끝없이 칭찬했다. (심지어 두 명의 상속되지 않은 팀매트를 요구하기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