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온라인이기 때문에, 여기에 온라인 제휴 마케팅에 대해 토론하십시오. 공급 업체가 마케팅해야하는 것을 홍보하여 온라인으로 돈을 벌기 위해 사용할 수있는 방법입니다. 누군가가 특별한 링크를 사용하여 제품을 구입할 때마다 커미션을 고용하십시오.

대부분의 제휴 마케팅 제품은 빠른 부자를 약속합니다 그렇게 많은 전문가가 이러한 제품을 만드는 이유는 즉각적인 결과를 볼 수있는 큰 사람들입니다 그래서, 전문가는 시장이 원하는 제품을 만드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글 쓰는 것을 좋아하십니까? 만약 그렇다면, 당신은 비디오를 만드는 것을 좋아하십니까? 만약 그렇다면, 방법 지침은 개인을 위한 것일 수도 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나 블로그에 관심이 있는가? 그러면 그것이 효과가 있을지도 모르는데, 당신이 먼저 알아내야 할 것은, 사람은 정말로 하는 것과 같고, 그 다음에 당신의 에너지를 집중하고, 그 의지에 완전히 집중해야 한다는 것이다.

제품을 더 쉽게 판매하려면 값싼 보충제를 찾으십시오. 사람들이 10 달러 미만으로 구입하는 것은 분명히 반사가 적고 설득력이 떨어지는 제품입니다. 비싼 제품에 비해 가격을 훌륭한 거래로 제시하고 소매점에서 고객이 지불하는 것을 즐기는 것과 비교하십시오.

대부분의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의 문제는 당신이 당신의 트래픽이 온라인에서 오는 곳을 알 수 없을 수도 있다는 것입니다 정말 재앙입니다 항공기를 비행하는 것과 같은 5 월 당신은 분쇄 할 것입니다 어느 시점에서

Pay Per Lead :이 시나리오에서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이 사람들이 가입하거나 사이트 제품 또는 서비스에 참여할 수 있는 개인을 기반으로 지급됩니다.

독특한 뉴스 레터를 사용하면 구독자로부터 신뢰, 친밀감 및 충성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그들은 제휴 제품을 홍보하고자하는 사람들입니다. 실제로 제휴 마케팅으로 성공한 개인의 말을 듣지 않고,이 사람들이 인벤토리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가이드 라인과 식사 계획을 말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그것을 작동하게하기 위해 당신이 결정할 필요가있는 성분의 범위가 있습니다 그래서, 다음 몇 분 동안 정착하고, 제휴 마케팅으로 성공하기 위해 할 일처럼 발견하십시오 인터넷 마케팅 담당자로서 당신은 당신이 고객에게 홍보하는 제품이 필요합니다 내 의견에서, 당신은 자신이 소유하고 동일한 제품을 사용해야합니다 왜? 이 제품을 알고 있다면 모든 잠재 고객에 대한 설명과 리뷰에 정직 할 수 있기 때문에 독특한 스트레스를주는 제품에 대해 지적하고 싶습니다. 고객이 도움을받을 때 얻을 수있는 좋은 점들 제휴 마케팅의 비밀을 판매하는 사람들, 합법적 인 것을 판매하는 사람들, 당신이 알고있는 무언가가 당신이 발견 한 것을 확인하십시오 잠재 고객이 찾고있는 것과 동일한 이점이 있습니다.

많은 온라인 비즈니스는 연락처에 대한 인센티브를 제공합니다 제휴사가 만드는 모든 판매에 대해, 그는 (또는 그녀는) 판매에서 수수료를 얻을 것입니다 때로는 수수료는 제품의 중요성에 비해 P 전체입니다 좋은 돈을 좋은 제휴사를 만들 수 있습니다하지만, 비용은 사업에 가치가 있습니까?

누군가가 귀하의 웹 사이트를 방문하면 방문자의 관심을 끌기 위해 약 5-10 초 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트래픽을 얻기 위해 모두 참여하고 방문자가 떠나고 결코 돌아 오지 않는 경우 결과는 무엇입니까? 돈 광고를 낭비하고 SEO 기술을 구현할 수있는 좋은 방법 충성도가 높은 방문자로 트래픽을 변경하면 뉴스 레터를 광고하는 팝업이 생길 수 있습니다. 다른 특정 사용자가 얻을 수 있습니다. 고객이 귀하의 웹 사이트 프레젠테이션을 좋아하고 팝업 창을보고 향후 참조를 위해 이메일 주소 연락처 정보를 누구에게나 결정합니다

당신은 하나의 제품을 설정 하 고 그것은 곧 그들을 위 오피 해 돈을 만들기 시작 합니다 그것은 수천 달러의 사람이 될 수 있습니다 다음 당신은 당신이 홍보 하 고 있는 또 다른 제품을 설정 하 고 그 제품은 다시 약 1000 달러를 만들고 있습니다 그 자리에, 당신은 제국을 구축 하는 것 처럼 그것은 당신이 할 수 있는 매우 쉬운 일입니다 특히, 그 첫 번째 하나를 구축 하 고 당신에 게 약간의 돈을 만들 때, 당신은 같을 것 이다; 예!나는이 접근법을 할 수있다.

잡지는 생산하기에 저렴하지 않습니다. 광고는 비싸다. 그들은 항상 생산을 중단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이 당신의 틈새 시장에서 잡지를 찾고, 그것이 수년간 팔리고 있다면, 당신은 틈새 시장으로서 돈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어떻게 개인이 수수료를 받는가? 이 고객들을 기다리고 있었어? 나는 당신에게 제휴 마케팅은 단지 비즈니스에 관한 부자가 아니라는 것을 상기시키고 싶다. 그것은 당신의 부분에 약간의 시간과 노력이 소요될 것이고, 단지 돈을 벌고 유지할 것이다. 두 가지 보상 방법은 cpc와 킬로미터당 비용이다. 마일당 비용에서, 당신은 웹사이트에 소매상 광고를 하는 것에 대해 돈을 받을 수 있고, 클릭당 비용은 그것을 한 걸음 더 나아가서 당신에게 보상한다.

고객이 광고를 따라갈 때 이러한 형태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감소하고 있다.

오늘날의 전형적인 형태는 비용 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