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다단계 마케팅 서비스로 돈을 벌 수있는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이 중 첫 번째는 판매 담당자로 가입하는 것입니다.이 방법은 매우 간단한 절차입니다.해야 할 일은 비즈니스에 연락하는 것이고 절차에 참여하기 위해 담당자를 파견하는 것입니다. 가입하려면 정말 적은 비용을 지불해야 할 수도 있지만 일반적으로 그다지 많지 않습니다. 그 후에는 모든 판매를 기반으로 수수료를 만듭니다.

제품 – 합법적 인 다단계 마케팅 전략을 가진 회사의 또 다른 신호는 그들이 제공하는 제품 또는 제품입니다. 그들이 제공하고자하는 것을 검사하십시오. 회사 자체에서 만든 것입니까? 그들은 그 지역에 공장을 가지고 있는가? 그들은 그들 인스타그램 pc 만의 아이템을 만들었는가? Discover Fraud 아티스트는 정기적으로 제품을 많이 공급하지 않습니다. 그들이 가지고있는 것은 문서 또는 문서로 고객에게 전달할 것입니다. 일부는 제품 공급이 짧지만 제품 자체를 제조하지는 않습니다. 공장이 없을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은 단지 요금을 지불하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 어떤 회사에서나 지불해야하는 가격이 있으며 다단계 마케팅은 다르지 않습니다 들어보십시오 우리가 말하는 가격은 제품 / 서비스 비용이 아닙니다 Heck, 우리는 매일 서비스와 제품을 구매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전화 서비스, 전기 서비스, 식료품 점, 비타민, 개인 관리를 구입하고 목록은 계속됩니다 우리가 말하고있는 비율은 텔레비전이 적고, 편지를 우송하고, 선택합니다 전화, 관계 구축 및 단순히 편의 구역에서 벗어나는 걱정 – 상위 5 %는 편의 구역 증후군에 대한 걱정을 처리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걱정을 극복하고 센터 당 5 위를 차지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포기합니다. 그들이 포기한 사람들이기 때문에 포기합니다. – 우리가 결코 포기하지 않을 사람들을 발견할 수만 있다면 많은 사람들이 들락날락하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너무 빨리 들락날락하고 있습니다. 왜 그들이 시작했는지 의문을 갖게합니다. 나는 이것을 포기한 사람들을 위한 연민 파티로 만들고 싶지 않습니다. 포기한 사람들은 결코 포기할 계획이 없습니다. 그들은 다른 것을 하는 법을 이해하지 못합니다. 여기에 당신을 위한 인용문이 있습니다. 어렵다는 것을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만약 우리가 그들을 강화시키는 것을 도울 수 있다면, 그들은 코스로 남을 것입니다. 이봐, 이들은 리더십 훈련을 필요로하는 개인들입니다.

그러나 기다려라!당신은이 게시물을 읽고 서두를 필요가 없습니다, 또는 단지 그것이 무엇인지 알아 내기 위해 진정으로 신속하게 아래로 스캔 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아마도 당신은 첫 번째 위치에서 이전의 경험에 실망하게됩니다 왜? 왜냐하면 그것이 아마도 당신이 원하는 이러한 다단계 마케팅 리드에 대한 첫 번째 구매를 처리 한 방법이기 때문입니다. 실제로, 서두르는 것은 결코 옵션이 아닙니다. 부자가되는 빠른 계획을 기대한다면 그런 것이 없기 때문에 당신은 분명히 꿈꾸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통계적으로 정의 된 전략은 당신이 부자가되는 가장 좋은 방향으로 나아갈 것이라는 것을 보장하기 위해 따라갈 수 있습니다.

나는 한 가지 방법에 집중함으로써 동시에 여러 가지에 종이를 얇게 펴려고 시도하는 대신 지금까지 본 것보다 더 많은 성공을 보게 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7) 개인은 다단계 마케팅 제품이 자신이 지출하는 것보다 가치가 있고 심지어 지불하는 것보다 더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까? 그들은 그것을 소매점에서 같은 비용으로 살 것인가? 그 제품은 가치가 있어야 한다.

인터넷 다단계 마케팅의 첫 번째 비밀은 잠재 고객의 연락처 세부 정보를 수집 할 수있는 것입니다 그렇게하는 가장 편리한 방법은 일종의 리드 캡처 페이지를 개발하고 잠재 고객이 자신의 이름과 이메일 주소를 완료하도록하는 것입니다 자연스럽게, 당신은이 리드를 마케팅하고 타겟 고객에게 캡처 페이지를 홍보해야합니다 많은 전환이없는 쉬운 리드 캡처 페이지를 만듭니다 가장 효율적인 것들은 일반적으로 평범한 흰색 배경을 가진 사람들입니다. 그런 종류의 화살표를 가리키는 주된 목적은 잠재 고객의 이메일 주소를 얻는 것입니다. 세계는 풀 타임 작업을 수행하고 상사가 요청한 모든 것을 수행 할 수있는 능력을 갖춘 사람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그러나 자신의 조직을 운영 할 때 그들은 말의 규율을 가지고 있습니다. 고용주를 위해 일할 때 그들은 신선하고 선물처럼 보이는 시간에 일할 것입니다. 그러나 그들이 스스로 일하기 시작할 때 그들은 여전히 앉아 있습니다. 점심시간에 다섯 잔의 커피를 마시는 드레싱 드레스

이것은 또한 당신이 누군가가 당신의 다단계 마케팅 사업에 가입하기를 간청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전 세계에 수십억 명의 사람들이 있기 때문에 실제로 그들이 가입하든 말든 상관하지 않는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그리고 그 개인들의 큰 제안은 모든 시간의 가장 큰 시장에서 당신과 함께하기를 원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