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세서리는 좋지만 너무 높으면 패션이 될 수 없습니다. 팔찌 10 개와 목걸이 5 개와 귀걸이를 착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6 살이 될 때마다 다양한 다른 블링을 찾아야 합니다. 어른이 되면 어리석은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보석이나 액세서리가 무엇이든 자랑할 수 있지만 동시에 전문가가 다른 요소를 보여주는 다른 파티 나 사교 행사가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당신의 패션 스타일에 약간의 클래스를 추가하라. 적은 것을 가지고 가는 것은 더 많은 모토가 뒤따른다.

그것을 끝내기 위해, 패션 장식 게임은 아마도 그 아이들을위한 훌륭한 학습 경험이 될 것입니다. – 아마도 언젠가 패션 디자이너가 될 것입니다 – 변화와 트렌드를 얻을 것입니다, 당신의 아이는 진정으로 젊은 성장에서 패션에 대한 좋은 눈을 만들 수 있습니다 – 당신의 아이는 다양한 스타일을 실험 할 수 있습니다 : 공식, 매력적인, 여름, 엉덩이, 캐주얼 – 더 많은 것을 더 많이 경험할 수 있기 때문에 이것은 또한 패션 세계에 대한 가장 훌륭한 소개입니다. 쇼는 그녀의 가장 위대한 디자인과 예술 작품을 보여줍니다. 그들이 제시한 쇼를 판단하는 비평가도 있습니다.

스트리트 패션은 또한이 지역의 날씨에 따라 달라집니다. 많은 기사와 함께 그것을 고려하지 마십시오. 결국 뉴욕에서 1 월에 비키니를 입을 가능성은 없지만 캘리포니아 겨울철에 탱크 탑을 벗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특정 액세서리는 지역과 귀족의 특징이됩니다.

특정 액세서리 카테고리와 마찬가지로 신발 다이어리를 다시 가져갈 수있는 많은 경로가 있으며, 신발 쇼핑 마스터이고 온라인으로 신발을 구입할 수있는 모든 최고의 장소를 알고 있다면 커뮤니티에 투자하여 공유하십시오.

거리 패션을 이해하고 연구하는 것은 또한 도시와의 문화뿐만 아니라 표현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방문자는 도시의 요소를 이해하고 특정한 사람들 사이에 포용 될 때 더 쉽게 혼합 될 수 있습니다. 물론 이것은 가치있는 관광객, 휴가객 및 방문객과 함께 올바른 권리입니다.

나이에 관하여 아이들을 즐겁게하기 위하여는, 소녀를위한이 유행 게임은 어려움의 많은 수준을할 수 있다.

이 특별한 방법으로, 십대조차이 매력적인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이 게임을 매일 추가하는 것이 있다.

요즘 패션은 프로그램 뷰티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패션에 있는 모든 것이 아름답게 보일 수 있다는 것은 거의 사실입니다. 모든 사람들이 스타일과 패션을 통해 개성과 감정을 표현하기를 원합니다. 패션 진술은 개인이 사회의 흐름을 사용하는 방식입니다. 때로는 누군가가 다른 사람들에게 아름답게 보일 수 있는 방법을 지시합니다. 우리의 패션 진술은 또한 우리의 시작을 의미합니다. 모든 국가는 패션에서 독특한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음악 다른 하나는 패션 성명서의 큰 결정 요인입니다 음악 아이콘은 패션 아이콘으로 생각되었습니다. 오늘날의 사회에서는 음악가와 음악 아티스트가 옷을 입는 방식에 의존하고 있는 것이 매우 분명합니다. 우리는 일반적으로 선호하는 밴드와 아티스트와 비슷한 종류의 옷을 입습니다. 세련된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세련된 예술가라면 쉽게 당신을 후원 할 것입니다 당신은 태양 전지를 통해 당신의 패션 흐름을가는 알고 쉬운 방법 내부 사회의 자신의 상표를 통해 할 수있을 것입니다 지금 교육 부분 당신이 막 시작하고 학교를 방문 할 준비가되어 있다면 패션 디자이너가되는 방법, 당신이해야 할 대학 수트의 종류 당신은 최고 수준의 4 년 학교를 가질 수있는 좋은 후보자입니까 아니면 기술 학교가 당신의 필요를 더 잘 충족시킬 것입니까? 당신은 집을 비울 수 있는가, 아니면 집 근처에 있는 것이 좋은가? 어느 쪽이든, 스타일 디자이너 분야에 몰입 할 수있는 기회와 요구 사항에 대한 더 나은 확실한 이유를 얻는 것을 결코 후회하지 않을 것입니다. 정책을 스케치하는 것보다 패션 디자이너가되는 것이 훨씬 더 많습니다. 직물, 패턴 제작, 절단 및 최종 작품을 개발하는 데 필요한 것들

더블린 태생의 폴 코스텔로는 스타일로 런던 패션 위크를 시작했습니다. 나는 항상 그의 옷과 달력을 좋아했습니다. 나는 여성 패션을 롤렉스 서브마리너 훨씬 더 좋아합니다. 그는 2011년 봄 / 여름 컬렉션에서 많은 금속성 은색으로 작업합니다. 맥시 드레스는 여전히 최신이지만 짧은 웨딩 드레스의 거의 1950 년대 강철 가장자리를 광고합니다. 나는 이미 겨울철에 약간의 연구 다리 작업에 정신적인 메모를 했으므로 완벽한 핀이 올 것입니다. 에이프릴

덜 취약한 거대한 변화를 일으키는 지역들 사이의 보석들, 그러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변화는 액세서리에 항상 존재한다.

왜냐하면 패션 코디네이션은 보석 브로치, 핀과 같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