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종자들에게 그들이 찾고있는 것 (즉, 추기경 4 제품)을 제공함으로써 소셜 미디어를 구축하는 데 노력을 집중한다면 네트워크는 일정한 속도로 성장할 것입니다. 그러나 느린 속도로 성장할 것입니다. 시간이 있다면 매일 네트워크에 게시하십시오. 더 일반적이고 일상적으로 게시 할수록 더 빠르게 성장할 수있는 유일한 방법은 성장에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하거나 누군가에게 돈을 지불하는 것입니다. 그것을 키우는 데 더 많은 시간을 투자 할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소셜 네트워크의 완전 한 사용을 만들기 시작 하 고 자신의 마케팅 노력에 그것을 주입 하는 순간 일어나는 마법을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은 진정으로 당신을 관찰 하기 위해 당신의 목표 시장을 얻을 수 있을 거 야 그것에 대해 뭔가가 있어 온라인 군중을 유치 그것은 당신이 다른 개인과 즉시 연결 하 고 정기적으로 연락에 남아 있도록 허용 사실과 관련이 있다.

당신이 사업을 시작할 때 당신은 사업의 아이디어에 대해 정말로 명확해야합니다 처음에는 당신이 그들을 정복하기 위해 노력하지만 특정 어려움에 직면 할 수 있습니다.

모든 소셜 사이트를 서로 연결하면 소셜 미디어 도달 범위를 늘릴 수 있습니다. 각 소셜 네트워크 웹 사이트의 모든 디자인 템플릿이 회사 웹 사이트와 일치하는지 확인해야합니다. 회사 브랜드 이름은 정말 중요합니다. 모든 웹 사이트를 웹 사이트에 연결하면 비즈니스 적으로 수십억 명의 온라인 고객에게 도달 할 수 있습니다.

오늘까지도 2년 전에 설치한 바로 그 비디오는 여전히 그를 위해 조회수, 의견 및 리드 생성을 하고 있으며 2010년 11 월에 주어진 작업을 수행하지 않았습니다.

어떤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를 사용할지 결정했을 때, 많은 트래픽을 집으로 되돌려 보내십시오. 블로그 사이트라고 가정합니다. 청중의 관심사를 묻고 참여하고 참여하면서 블로그 사이트로 미묘하게 안내하십시오. 예를 들어 질문을 제시하면 빠른 답변을 제공하고 자세한 설명이 내 블로그에 있다고 말하거나 새 기사를 만들 때 웹 사이트에 대한 링크를 게시 할 수 있습니다

과학자들은 모든 병에 4900 만 개의 거품이 있어야한다고 제안합니다.이 현실은 특별한 가치가 없습니다. 다음 샴페인 2MP 카메라가 통과하고 C3에 기본 플래시 및 자동 초점 기능이 없을 때 언급해야 할 것이 있습니다. 전자 카메라를 연락처로 제한하고 비디오를 상상하십시오.

그러나 무료이기 때문에, 그것은 당신이 그로스 해킹 에이전시 야생으로 갈 수 있고 단순히 장소 전체에 스팸 당신의 기회 링크를 제안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마케팅이 아닙니다, 그것은 당신의 집의 문에 자신의 발을 얻기 위해 노력하는 강압 판매원입니다 마케팅은 다른 사람들을위한 가치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은 인터넷에 새로운 다른 사람들을 돕는 것과 관련이 있으며, 성공하기를 원합니다 그들이 원하는 것을 제공하고 나중에 당신의 이메일 자동 응답기에서 당신의 기회를 제시합니다 ..

그렇다면 소셜 네트워크에서 당신의 틈새시장에 어떻게 마케팅을 하는가? 그것은 기본적으로 당신이 당신의 기본적인 마케팅으로 끝내는 것과 똑같습니다 당신은 처음에 당신이 당신의 소셜 미디어 노력으로 도달하려고하는 당신의 틈새가 무엇인지 확인하고 당신이 그들에게 알리려고하는 것을 선택하십시오 당신이 최고의 결과를 얻기 위해 최고의 메시지를 전달해야한다는 사실 때문에, 이것은 중요합니다 마지막으로, 당신은 그들이 어디에 있는지 연구하고 소셜 네트워크 메시지를 보낼 때, 당신이 이상적인 사람들에게 다가가고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첫째, 우리는 우리가 원하는 것을 평가해야합니다 우리는 비즈니스에서 이상적인 목표를 가지고 있어야합니다 그들이 무엇인지 이해하자마자 sns 마케팅이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어디로 들어 왔는지 이해하고 올바른 목표를 세울 수 있어야합니다

당신은 단지 집을 편안하게하기 위해 6 개의 숫자를 벌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은 단순히 당신이 원하는 것을하기 위해 집에서 일할 능력이 없을 것입니다 그들이 당신에게 그 정도의 유연성을 제공한다면 그들은 결과를 예상합니다

행복한 여행은 갑자기 화면을 볼 때 갑작스럽게 끝납니다 무게가 114g, 더 큰 화면을 기대 한 다음 24 인치 제공 그것의 320 x 240 픽셀 해상도는 웹 서핑이나 사진 / 비디오를 보는 데 이상적이지 않습니다.또한 터치 스크린이 없기 때문에 탐색 및 스크롤을위한 4 방향 탐색 패드에 매달려 있습니다. 우리가 선택한 것은 아니지만 그 비용으로 더 많은 것을 요청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새로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