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금을 저축하는 것은 많은 사람들에게 충분히 어렵다. 여기 미국에서는 단순히 그것에 맞춰져 있지 않았다. 우리는 소비 사회다. 우리는 현금을 저축하는 것이 아니라 투자하는 것을 좋아한다.

이 보조금의 최적상은 학업 연도에 4000 달러입니다. 3 명과 4 명의 후보자는 Pell Grant 자격 요건을 충족해야하며 40 점 만점에 30 점 이상의 높은 평점을 받아야 합니다

셋째, 적절한 금융 투자 수단을 선택하십시오. 전체 교육 대학 주식 시장을 모방하려고 시도하는 광범위한 시장 지수 펀드에 현금을 투자하십시오. S & P 500 지수 펀드와 동등한 것을 찾으십시오.

첫 번째 진실은 운동으로 시작됩니다 : 자녀 또는 자녀의 대학 교육에 대한 책임이 있다고 생각되면 손을 들어 주시겠습니까? 그렇다면 손을 들어라, 만약 당신의 부모님이 당신의 대학 교육을 위해 돈을 썼다면, 지난 세대에 걸쳐 무언가가 바뀌었다. 우리는 실제로 조수가 아닌 조력자의 세대가 되었다. 대학 교육은 아이의 책임이다. 물론 부모들은 그들이 할 수 있는 정도로 도울 필요가 있다.

하지만 명심해라, 당신은 대학 교육을 위해 빌릴 수 있다.

당신은 은퇴 수입을 위해 빌릴 수 없다.

주정부에는 대학 비용 절감 준비가 있습니다.이 준비에는 특이한 장점이 있습니다.귀하의 주 사이트에 문의하여 제공되는 내용을 확인하십시오. 일부 전국 대학 저축 전략과 마찬가지로 온라인으로 검사하십시오.

패턴에 반하는 관점에서 생각하십시오. 더 많은 여성 간호사와 남성 엔지니어가 있습니다. 고용주는 노동력에서 훨씬 더 균형을 유지하는 것에 대해 자주 생각하기 때문에 엔지니어링에 관심이 있는 여성과 간호에 관심이 있는 남성은 고용에 약간의 우위를 누릴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남성은 초등학교 멘토의 가능성을 검토하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외부 패키지를 생각하십시오.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등록하기 전에 연구를 수행하는 것입니다, 후 아니라 극히 적은 현금으로 수익성있는 학위를 제공하는 수많은 온라인 대학이 있지만 인증되었습니까? 응답이 아니오인 경우, 사람은 그 학교에서 멀리 떨어져 있어야 합니다. 6 개 지역 미국 교육부 지점 중 모니터링은 사기당하는 것을 막기 위해 필요합니다. 학위 제안이 너무 우수하여 실제가 되지 않는 경우 대학을 두 번 확인하십시오. 일부 사기는 진정한 학교와 다른 이름을 하나의 문자로 구성합니다. 이로 인해 실제 대학과 쉽게 혼합되며, 개인이 충분히 신중하지 않으면 속일 수 있습니다. 너의 마음은 방황하고, 나는 내 스케줄을 바꿀 수 있고, 나는 공부할 시간을 찾을 수 있다.

네가 그 모든 도전들을 정복하고 기분이 좋은 동안, 가혹한 현실은 너를 벽돌 더미처럼 때린다. 학교 비용을 지불하기 위해 돈이 어디서 나올까? 이것은 정복하기 가장 어려운 장벽이다.

내가 사용하는 두 번째 전략은 자녀의 삶에서 초기에 매우 공격적인 방식을 구입하고 점차적으로보다 보수적 인 포트폴리오에 도달하는 것입니다. 은퇴에 대해 믿을 때 이것은 사용 된 것과 똑같은 전략입니다. 자녀가 대학에 진학하기 1 년 전에 대학 기금의 25-50 %를 잃을 가능성을 정말로 원하십니까? 자녀의 삶에 관해서, 나는 최고의 금융 투자 기술을 수용하기 위해 대학 비용 절감을 전문으로하는 재무 고문이나 누군가와 이야기하는 것이 좋습니다.

College is Not Quite Me 너무 많은 고등학생들이 그들의 엄마, 아빠나 친구들로부터의 동료들의 압력으로 그들이 대학에 입학하도록 강요할 수 있다.

그들이 대학에 입학하지 못했을 때, 전형적으로 이 아이들에게 일어나는 일은 그들이 결국 형편없는 일을 하고 낙제하거나 몇 번의 임기를 마치고 그냥 중퇴한다는 것이다.

대학은 당신을위한 것입니까?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몇 가지 실제 사실을 다루는 것이다. 왜 너의 성적은 그렇게 좋지 않았니? 네가 빈둥거리며 너무 많은 시간을 보낸 이후였니? 아니면 단순히 그 일을 하기 위해 고군분투했는가?

당신은 당신이 수행하는 데 필요한 수준에서 수행하고 공부하기 위해 자신을 훈련 시작할 수있는 지역의 2 년 동네 대학에 등록에 대해 생각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실제로 대학이 당신을위한 경우 배울 수있는 시간을 할 수있을 것이며, 2 년 대학에 매달린 후에 당신은 당신의 연구 연구와 작업 습관을 트랙에 얻을 수 있다면, 당신은 4 년제 대학으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또는 대학은 당신의 교육을 계속

교육 대학에 적합한 대학 비용 절감 전략을 선택하기 전에 가족이 사용할 수있는 다양한 전략에 대한 조사를하십시오. 투자 기술은 무엇입니까? 세금 혜택은 무엇인가? 아이가 대학에 가면 어떻게 혜택을 받을 것인가? 마지막 측면은 물론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한다.

당신은 왜 게이머들이 많은 야외 소스에서 현금을 가져간다고 생각하는가? 왜 게이머들은 팀 규칙을 어겼다는 이유로 그룹에서 정학을 당하는가? 왜 대학 프로그 온라인 영어 회화 램들이 집행유예를 받는가? 그것은 모두 현금 때문이다. 당신은 불리함에서 비롯된 많은 게이머들을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