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방 유지 보수 : 현실적으로 주요 수리비를 절약하기 위해 일정에 따라 예방 유지 보수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오일 변경, 타이어 밸런싱 및 조정은 직업, 학교, 쇼핑 잡일 및 모든 통지와 함께 엔진 퍼링을 유지합니다

자동차 자동 수리 고급 연료는 연료 시스템이 녹슬고 연료를 밀어내는 것을 방지합니다. 이제 연료 시스템 (엔진이 주저하거나 멈추고 재시동하기 어렵게 만듦) 또한 연료 분사 시스템의 연료 축적을 최소화하고 엔진이 노킹 / 핑핑하는 것을 방지합니다.

누군가가 당신의 명부를 가지고 있을지도 모르는 후에, 그들의 소수를 부르는 것을 망설이지 말라 당신은 그들이 일원일 때 어떤 특정한 직업적인 자동차 정비 연결을 볼 필요가 있다 NAPA 자동 차 또는 APS의 부분인 것은 그들이 특정한 기준을 통과해야 했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 기준은 그들이 낮은 가격을 제안하는 경우에 뿐만 아니라 더 많은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명부를 통해 좁히는 것을 도울

자동차 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자동차 스캔 도구는 더 많은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축소되고 가장 중요한 것은 비용이 많이 듭니다. 다른 제조사 또는 모델에 대해 다른 커넥터가 필요한 스캔 도구가 표준화되었습니다. 커넥터는 제작, 모델, 수입 또는 국내에 관계없이 모든 자동차에 대해 동일한 스캐너를 사용할 수 있도록 표준화되었습니다. 대부분의 예산은 글로브 박스에서 미끄러질 수 있습니다. 작은 디스플레이가 있는 동안 코드 번호와 설명을 표시하고 읽기 차량 센서의 때로는 테스트가 포함되어 있으며 일부는 랩톱 또는 모바일을 스캔 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상점에 횡단하기 전에 중요한 것을 고치기를 기다리지 마십시오 위기에 처하기 전에 구입하십시오 가서 정기적 인 유지 보수 작업을하고 상점을 좋아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사람을 좋아하고 예의가 있습니까? 그들은 그들이 할 것이라고 말한 것을 했고 당신은 가정교사가 말한 것을 지불했는가?

사람이 장소에 대한 감각을 얻는 동안, 벽을 들여다 보는 것은 어리석은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훈련 증명서를 찾는 것은 잘 드레이프 될 수 있습니다. 직원이 잘 훈련되면 상점은 자랑스럽게 자신의 업적을 표시할 것입니다. 벽이 저장되면 경고 표시로 작동할 수 있으며 직원에게 교육 배경에 대해 물어 보도록 요청해야 합니다.

옐로우 페이지를 뒤집는 것은 당신에게 선택권을 제공할 것이고, 자동차가 팁톱 모양으로 나올 것인지를 결정할 수 있을 것이다. 경제 안보에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중요한 일과 관련된 상점들의 어떤 종류의 시간이라도, 추가적으로 제정신을 차릴 수 있다.

신뢰할 수 있는 자동차 서비스와 자동차 수리를 찾는 첫 번째 단계는 당신이 당 초보운전연수 신의 차를 구입하고 나면, 당신은 운전하고 행복하다. 왜냐하면 그것은 로트 위에서 신선하고 수리나 유지보수가 필요하기 때문이다. 그러나, 지금은 좋은 지역을 찾기 위한 완벽한 시간 당신의 일상적인 자동차 서비스를 위해 그리고, 운이 좋다면, 몇 가지 주요 자동차 수리를 연기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을 찢거나 끔찍한 일을 하지 않을 좋은 자동차 수리점을 선택하는 데 시간을 할애해야 한다.

그것은 당신의 제동 시스템에 훨씬 더 도움이 필요하다. 또한 당신은 경험이 있는 공인 기술자들에게 일반적으로 당신의 차를 확실히 해야 한다.

또한, 당신은 그들의 작업에 대한 보증을 제공하는 자동차 수리점을 찾아야 한다.

하나를 찾으려면 자동차 자동차 수리를 모두에게 묻는 것으로 인생을 가볍게 생각하십시오. 친구, 가족 및 이웃이 서비스를 제공하는 차량을 누가 개선했는지 잘 알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서비스가 만족 스러웠는지 또는 단순히 괜찮 았는지 물어보십시오. 균형이 잡혔는지, 동의 할 수 있었는지 또는 더 많은 것이 었는지 물어 보십시오.

마찬가지로 책 구조에있을 때 단순히 매뉴얼을 잃어 버리는 문제가 있습니다. 하나의 수리를하지 않는 한, 책은 사용 사이에 많은 달이 걸릴 수 있습니다.이 시간에는 셔플에서 움직일 수 있습니다. 다음 번에 필요할 때, 당신은 당신이 20 달러를 지불 한 수리 매뉴얼을 잃어버린 사람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청구서에 대해 말하자면, 게임을 주의 깊게 읽어라. 당신이 이해하지 못하는 것에 대해 문의하라. 그렇지 않으면 그것이 잘 들리지 않는다. 만약 당신이 체크하지 않고 틈새시장을 지불한다면, 그것은 또한 그것을 읽지 않고 주택금융 서류에 서명하는 것과 같다. 어리석지 않은가?

상점의 정비사가 ASE인지 확인하는 또 다른 방법 ASE는 자동차 노하우의 다양한 영역에 대한 인증을 제공합니다. 대다수의 정비사가 여러 ASE 인증을 보유한 상점은 일반적으로 차량 복원에 능숙한 좋은 신호입니다

필사적인 점퍼 케이블, 타이어 다리미 및 잭, 플레어, 스크루 드라이버, 플라이어 및 렌치를 포함하여 매우 편리해야하는 제품 가방을 조립하십시오. 좋은 무거운 손전등에도 몇 개의 예비 배터리를 투자하십시오.

상점의 추천서를 확인하십시오. 그러나 그 자체에 관한 자격 증명으로 멈추지 마십시오. 또한 자동차 서비스 우수성을 위한 국립 연구소를 사용하여 기계공이 ASE 인증을 취득한 일종의 교육 및 인증을 검색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