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유한 가정 출신이 아니라면 대학 입학은 쉬운 부분입니다. 가장 큰 문제는 교육을 위해 충분한 돈을 찾는 것입니다. 부모님은 항상 당신을 도울 수 있습니다. 사람은 교육을 위해 사랑하는 사람들을 파산시킬 준비가 되어 있지 않습니다. 또한 학생 대출은 가능한한 많이 피해야 합니다.

교수진 교육에 자금을 지원하는 방법에는 정말 많은 방법이 있습니다. 재정 지원을받을 수도 있습니다 (누구나 갚아야 할 수도 있음). 재정 지원에 대한 일부에서는 졸업 후 6 개월이 될 때까지 돈을 갚기 시작하는 것이 부족합니다. 수업에 등록하는 기간 동안이자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처리 된 것처럼 엄청난 이익을 얻습니다.

요약 : 모든 학생은 동일하지 않으며 대표팀에가는 많은 사람들은 아마도 소비자들에게 갈 수 없었기 때문에 결코 끝나지 않습니다. 아마도 그들은 준비가 되어 있지 않았거나 불에 타 버렸거나 잘못된 분야를 선택했을 것입니다. 요즘 대학 비용으로 이상적인 직업을 찾는 사람이 더 많습니다. 확신이 없다면, 아이디어를 버리고, 특히 돈을 모으는 것이 서로 대합니다. 새로운 경험을 시도하고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당신이 그것을 발견했을 때, 당신은 완전히 알고 있고 그것은 모든 것을 가치 있게 만들 것이다.

오늘날 어머니로서, 아니면 유기적이고 자연적인 실망과 후회로 보이는 것이 대학을 마치지 못한 것인가? 아니면 아예 대학에도 못 가는 건가? 만약 당신이 거대한 대학 교육 수준을 얻었다면, 당신은 멈춰서서 당신에게 어떤 삶이었을지 궁금해한 적이 있는가?

아이들의 교육을 위해 저축을 시작하는 기간은 보통 태어나는 날일 수도 있다.

하지만, 사실은 많은 사람들이 시간이 많다고 느끼기 때문에 훨씬 늦게까지 기다린다는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그들은 더 많은 돈을 벌거나, 그들의 빚이 어딘가에 지불될 때 그것을 할 것이다. 그러나 대부분의 간단한 것은 위의 어떤 것도 떠오르지 않는다. 아들이나 딸이 10살에 가까워질 때쯤 부모들은 그들이 교육을 위해 아무것도 제쳐두지 않았다는 것을 약간 강조하기 시작한다.

왜냐하면 많은 깨달음들은 여전히 그렇지 그들을 행동으로 옮길 수있는 충분한 기회 그들은 깨어나고, 아이는 14 살이며 중등 교육을 위해 여전히 체중을 잰다. 그리고 이제는 대출을 받기위한 유일한 선택이다.

우리의 젊은이들이 태어난 직후 우리는 그들의 교육을 위해 돈을 따로두기 시작하는 지침을 듣습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에게 우리는 그 충고를 무시하거나 다른 모든 부채와 마찬가지로 돈 위치를 제공하는 것을 찾을 수 없습니다. 그러나 그들이 태어난 기간과 대학을 시작하는 날 사이에 약 17 년 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그러나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은 대학 교육을 위해 저축을 연기합니다. 우리가 잠재적으로 얻을 수있는 생각 – 대학은 잠재적으로 올 수 있지만 결국에는 오지 않으며 다음에 영향을 미칩니다. 대학 시작에 관하여

고등 교육은 성공에 체크인해야하며 절대적으로 정확해야 합니다. 그러나 모든 사람이 재정적 소유가 부족하기 때문에 교육을 수행할 수 있는 기회를 창출하지는 않습니다. 그렇다면 사람은 어떻게이 문제를 해결합니까? 간단해!직업을 선택하고 학비를 지불하기 위해 그 돈을 고용하십시오 대부분의 회사가 충분한 기술이나 재능을 가지고 있지 않은 사람들을 찾아야 수학동아 하는 현대의 경우, 또한 고용 할 교육 배경을 가져야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대학 졸업장을 달성하기 위해 돈과 함께 투자해야합니다

이 보조금의 최대 상금은 학업 연도에 4000 달러입니다 : 3 명과 4 명의 지원자는 액세서리에서 Pell Grant 자격 요건을 충족해야합니다. GPA 점수가 40 점에서 최대 몇 점까지 높아야합니다. 수년 동안 논쟁의 각 당사자를 지원하는 많은 연구가 이루어졌지만 실제 결정은 평생 동안 숫자에 항상 초점을 맞추지 않습니다. 다음 요소를 검토하여 특정 상황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확인해야합니다.

우리의 아기가 태어난 직후 우리는 그들의 교육 대학 때문에 돈을 옆에두기 시작하는 현명한 결정을 듣는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에게 우리는 그 충고를 무시하거나 다른 모든 신용 등급 카드 빚을 위해 더 많은 돈을 저축 할 수 없다. 그러나 그들이 태어난 기간과 대학을 시작하는 날 사이에 가질 수있는 시간은 약 17 년이다. 그러나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은 대학 교육을 위해 저축을 연기한다.

그 다음은 그들이 대학을 시작하는 것에 대해 잘 알고 있다.

현실을 직시하자 우리 아이들은 스트레스에 대해 많은 것을 배울 수 없습니다 (적어도 그것에 대해 실제로 무엇이 사실인지) 그들은 대개 고등 교육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그렇게 될 것이라면, 내가 생각하기에, 그것은 성공적으로 사람들이 스트레스에 대처하도록 돕는 강력한 기록을 가진 다른 사람들로부터 와야 할 것입니다.

세금 혜택 – 계획에 들어가는 돈은 세후이지만 소득은 세금이 부과되며 수혜자에게 대학 비용을 지불하는 분배는 연방 세금이 면제됩니다. 일부 주에서는 비슷한 세금 혜택을 제공합니다. 모든 계절이 구걸할 때까지 세금보고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