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ke Dillard는 웹에서 수백만 달러를 벌어들이는 효과적인 다단계 마케팅 담당자입니다. 잠재 고객을 비즈니스에 끌어 들이고 물물 교환을 하거나 공급 업체로 전환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이제 그는 아무것도하지 않고 수입을 창출합니다. 그러나 처음에는 100 % 집요하고 자신의 서비스에 효과적이라고 결정했습니다.

다단계 마케팅을위한 자신의 블로그 사이트를 제작하십시오. 자주 업데이트하십시오. 잠시 후 가족 애완 동물을 개략적으로 설명하고 개인과 유대감을 가질 수있는 곳입니다.이 작업을 올바르게 수행하면 사이트 트래픽이 증가하는 것을 발견하게됩니다.

내가 당신에게 제공 할 수있는 이러한 다단계 마케팅 제안 중 첫 번째는 당신이 당신의 사업에 들어가는 새로운 리드의 무제한 공급이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지금 나는 당신이 당신의 가족과 친구의 목록을 작성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습니다 나는 당신의 조직에 진정으로 관심이있는 사람들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당신의 항목 또는 당신의 파트너가되는

이것은 내가 처음에 발견 한 것입니다!슬프게도, 모든 것은 문제로 시작되었습니다. 그러나 현금 문제를 해결하면 여러 가지 가능한 방법을 볼 수 있습니다. 때로는 앉아서 물건을 놓아 버리거나 진정으로 인생에서 끝나기를 원하는 것을 발견하려고 시도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것은 올바른 사고 방식으로 시작해야합니다.

첫째, 당신은 그들에게 장점을 보여주는 시스템 조립이 필요합니다. 기본적으로 이것은 당신의 판매 funneland입니다. 당신은 그것을 필요로합니다. 당신의 업 라인은 당신을 도울 수 있어야 합니다. 그렇다면 그들이할 수 없다면 우리는 당신을 도울 수 있습니다.

조용한 직장 위치 예약 인터넷 다단계 마케팅 업계의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집에서 일합니다.침대 방에 있다면 조용한 직장을 마련해야합니다.심지어 엄격한 근무 일정과 함께 일하는 직장은 당신의 호의적 인 사고 방식에 기여할 당신의 서비스에 대한 자부심을 제공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Quitters이기 때문에 Quitters – 우리가 결코 멈추지 않을 것 같은 사람들을 찾을 수 있다면 많은 사람들이 너무 빨리 들락날락하고 있습니다. 왜 그들이 시작했는지 궁금하게 만듭니다. 나는 이것을 quitters를위한 연민 파티로 만들고 싶지 않습니다. 결코 포기하지 않은 사람들은 결코 quitters가 될 계획이 없습니다. 그들은 단순히 다른 것을하는 법을 모릅니다. 여기에 당신을위한 인용문이 있습니다. 힘든 방법을 배우지 않은 경우에 그들은 과정을 유지할 것입니다 우리가 그들을 강화하는 데 도움이되는 것을 알아낼 수 있다면 Hey,이 사람들은 관리 교육이 필요한 사람들입니다 자연스럽게 다단계 마케팅 조직으로 돈을 벌 수있는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이들 중 첫 번째는 판매 대리인으로 가입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매우 간단한 절차입니다 당신이해야 할 일은 사업을 호출하고 그들은 당신이 절차에 참여하게하기 위해 대표를 보낼 것입니다 당신은 아주 작은 비용을 지불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가입하기 위해서, 하지만 그것은 전형적으로 전혀 많지 않다. 그 후에, 당신은 당신이 하는 모든 판매에 근거하여 커미션을 만든다.

7) 사람들은 다단계 마케팅 제품이 그들이 그것을 위해 소비하는 것과 심지어 그들이 지불 http://sns-pro.net 하는 것보다 더 가치가 있다고 보는가? 그들은 그것을 같은 가격에 가게에서 살 것인가? 그 물건은 가치가 있어야 한다.

첫째, 당신은 그들에게 혜택을 보여주는 시스템이 필요합니다. 본질적으로 이것은 당신의 판매 funneland입니다. 당신은 그것을 필요로합니다. 당신의 업 라인은 당신을 도울 수 있어야 합니다. 만약 그들이할 수 없다면 우리는 당신을 도울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그들이 조직 한 멋진 점심 식사를 통해 친구와 가정 사이에서 다단계 마케팅 리드를 찾습니다. 문제는 개인이 서명 할 수 있지만 나중에 실제로 아무것도하지 않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는 MLM 트리의 막 다른 골목과 동일 할 수 있습니다. 최악의 부분은 이러한 개인이 항목에 집착하는 것에 좌절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들이 결정할 수 있도록 모든 것을 테이블 위에 올려 놓아라, 어느 것이 당신이 할 수 있는 가장 훌륭한 것인가.

다단계 마케팅을위한 자신의 블로그를 제작하십시오. 일상적으로 업데이트하십시오.이 곳은 때때로 동물의 개요를 설명하고 개인과 유대감을 가질 수있는 곳입니다.이 권리를 행사하면 사이트 트래픽이 증가하는 것을 관찰 할 수 있습니다.

내가 들었던 또 다른 의견은 당신이 모든 친구를 잃을 것입니다 – 왜 세상에서 그런 일이 일어나야하는지 나는 친구와 가족을 고객으로 활용합니다. 내가 얼마나 잘하고 있는지보고 나서 사업에 가입하기를 원한다면 그것은 그들의 결정입니다. 나는 이것을 사람들의 얼굴에 던지지 않습니다. 가족과 친구들을 의지하지 않고도 고객을 확보하고 그룹을 구성 할 수있는 많은 기회가 있습니다.

거절을 일상 생활의 일부로 만드십시오. 제안하지 마십시오. 사람이 당신을 좋아하지 않거나 당신이 그들보다 열등한 방법으로 남아 있다는 것을 제안하지 마십시오. 거절을 개인적으로 받아들이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웹 멀티 레벨 마케팅을 말할 수있는 것보다 빨리 비디오 게임에서 벗어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