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소셜 네트워크 전문가는 당신에게 몇 가지 최고의 제안을 제공 할 것입니다하지만 그는 요금을 청구 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에 대한 소셜 네트워크는 요즘 마을의 이야기가되고있다.

이 경우 페이지를 향상시키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먼저 소셜 네트워크에서 자신의 이름을 선택하고 절대로 변경해야합니다.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에서, 너 자신이 되는 것을 잊지 말아라! 나는 이것으로 충분하다고 강조할 수 없다!!!사람들은 당신이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개인과 친숙해지기를 원한다.

그들은 당신을 알아야 한다!그것의 사회적인 네트워크 그래서 네트워크를 만들고 친구를 만들기 시작하고, 그들이 놀고, 그들을 위해 제공되는 정보를 만들고, 그러나 그들을 괴롭히지 말고, 그들을 스팸하지 마십시오 개인은 그것을 싫어합니다!나도 알아!

이것은 당신이 개인을 보낼 필요가있는 곳, 어떤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귀하의 비즈니스를 볼 때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과 함께 귀하의 목표 중 하나는 가입자 목록에 사람들을 포함 팬의 목록을 구축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블로그 사이트 또는 사이트에 방문자를 보내야합니다, 당신의 초점이되어야하는 많은 작은 기업에 대한 이유는 당신의 블로그 또는 웹 사이트는 혼자입니다, 페이스 북이나 유튜브와 같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는 규칙을 선택합니다 무엇을 넣을 자유가 없습니다 당신은 거기에 원하는, 그들은 당신의 계정을 종료 할 수 있습니다, 또는 그들은 심지어 자신의 사이트를 종료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자신의 사이트 또는 블로그 사이트, 아무도 당신에게서 그것을 제거 할 수 없습니다

오늘날 대부분의 사람들의 삶에서 인터넷이 널리 보급되어 있기 때문에 회사의 얼굴이 될 수 있으며 비즈니스에 캐릭터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개인과 연결하고 시장에 대한 실질적인 제안을하고 열심히 팔려고하지 마십시오. 충분한 정보를 제공하면 사람들은 자연스럽게 당신을 신뢰하고 서비스 나 제품을 확인하기 시작합니다.

마지막으로, Facebook의 다양한 좋은 친구와 트위터 팬은 MLM 리드 생성을 증가시키지 않습니다. 먼저 개인과 진정으로 연결해야합니다. 많은 훌륭한 네트워크 마케팅 담당자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 기술이 회사를 크랭킹하는 매우 생산적인 도구가 될 수있는 다음 록 스타가 될 수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수많은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가 만드는 가장 큰 감독은 개인이 개인과 연결해야한다는 것입니다. 당신의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를 통해 연결하는 것은 환상적이지만, 당신이 전화를 마케팅하고 개인에게 전화를 걸지 않는 한 그것은 많은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현재 마케팅 프로젝트를 시작했을 수도 있지만 하루가 끝날 때 예상대로 결과가 나오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 될 수 있습니다.중요한 시점을 놓치면 일반적으로 이런 일이 발생합니다.이것은 특정 마케팅 팁을 따라야하는 이유입니다.

방문자 블로그 작성자가 되십시오 – 높은 트래픽 웹 사이트를 찾고 방문자 블로거가 되십시오.이 웹 사이트 중 상당수는 귀하의 블로그 사이트가 가치 있고 가치가 있는 게스트 블로깅 위치를 사용합니다.이 페이지에서 마케팅을할 수 있기 때문에 개인 브랜드 및 상태를 높일 수 있기 때문에 즐겨야 합니다. 방문자 블로거가 되면 고품질 사이트에서 사이트로 완전히 무료 링크를 오피가이드 다시 얻을 수 있습니다. 이 특권을 위해 링크 당 최대 5 달러를 지불하십시오.

블로그는 괴물을 길들이는 방법에 대한 교훈으로 넘쳐나고 있습니다. 우리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라고 부릅니다. 소셜 네트워크에서 매일 1 시간의 헌신으로 탁월한 결과를 얻을 수 있는 게시물을 발견하기 위해 매우 힘들어 보일 필요는 없습니다. 불가능합니까? 나는 그것을 기대한다; 목표와 기대의 실용적인 세트를 가지고 시작하는 다양한 고유 한 변수에 따라 어떤 사람들에게는 잘 작동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이 어딘가에서 읽은 것이 당신이 원하는 치료법이 아니라면 실망하지 마십시오 당신의 상황은 완전히 다른 접근 방식을 필요로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마케팅 기법이 작업의 절반이 완료되면 개인은 마케팅을위한 이상적인 유형의 아이디어를 선택하는 작업을 중단하고 이러한 이유로 실패와 싸우다

당신은 당신의 조직에 대 한 publishbits 및 당신이 이해 하는 것 들에 대 한 기사를 만들기 위해 친구 sns 마케팅에 의해 들었다, (비록 당신이 블로그가 무엇 인지 확실 하지 않은) 밤에 다른 웹 사이트에 대 한 세부 사항을 공유 하기 시작 하 고 당신이 그것을 알기 전에 밤, 당신은 시간의 수십 시간을 보내고 절대적으로 아무것도 당신의 노력에 대 한 보여줄 수 없습니다 당신은 자신에 게 말한다, 두통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이 무엇 인지!

소셜 네트워크에 대한 근본적인 이해와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변경, 프로필을 설정할 시간 Twitter, Facebook 및 LinkedIn과 같은 세 가지 주요 소셜 네트워크 선택 설정 프로세스 중에 세 가지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있는 이름 선택 프로필을 완료하고 각각에 동일한 이미지를 포함하십시오.

계획 없이 소셜 미디어 분야에 들어가는 것은 조직 자살이다. 당신은 몇 시간 동안 길을 잃은 것을 발견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