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드롭 박스 및 드라이브는 스마트 폰, 넥서스 및 넷북에서 파일을 동기화하는 데 완벽합니다. 안드로이드의 QuickOffice, 태블릿의 KingSoft 및 노트북 근처의 OpenOffice를 사용합니다. 또한 MSWord가있는 랩톱이 있으며 일반적으로 더 긴 여행을 위해 휴대합니다.

그것은 마찬가지로 좋은 일이 일반적으로 지리에 좋은 경우 당신은 더 이상 전체 세계 지리를 알고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세계의 특정 부분을 찾기 위해 여행에서 거래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적어도 지리에 대해 잘 알고 있어야합니다 어느 한 곳에서

당신의 궁극적 인 목표는 당신의 독특한 성격과 잘 어울리는 진정한 여행 가능성을 선택할 것입니다 이상적으로, 당신은 사람을 이해하고 당신이 단기적으로나 장기적으로 이익을 얻을 수있는 여행 회사 기회를 알고 싶습니다.

Linda Singerle : 전문적인 국제 기조 연설자로서, 당신은 거의 지속적으로 여행합니다. 그런 종류의 삶에 수반되는 많은 번거 로움을 없애기위한 기술은 무엇입니까?

본질적으로, 여행 패키지에 대한 연구를 온라인으로 수행함으로써 여행 경비 (여행사를 완수하기 위해 여행하는 것)에 돈을 절약 할 수는 없지만, 또한 자신의 집에서 편안하게 여행 패키지의 다양한 선택을 탐색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여행사 사무실로 가서 패키지를 예약하거나 살아있는 침실에서 패키지를 예약하는 것을 선호합니까?

도시에서 여러 날을 보내는 사람들은 무엇을합니까? 일반적인 신발과 관련하여 거의 다른 것을 말하고 있습니까? 그것은 당신이 스스로에게 물어야하는 모든 기름입니다. 매일 신발 한 켤레를 신을 가능성이 있다면, 이제는 신발이 들어있는 약간의 수하물이 있습니다. 두 번째 신발 가방을 사용하여 여행하시겠습니까? 이제 짐을 두 배로 늘렸으니 원하는 트레이너 한 쌍을 만드는 것이 더 중요한가, 아니면 가방만 가지고 여행을 시도하고 싶은가? 당신은 편리하고 실용적인 체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사람은 분리 된 신발 요리 냄비에서 신발의 전체 다발을 경험하는 최고의 남자 유연성 그 시점에서, 나는 당신이 당신과 함께 여행하는 측근과 함께 모자 상자, 증기선 트렁크에서 한 걸음 떨어져 있다고 생각합니다

직장 선택 – 꽤 많은 사람들이 크고 빠르게 진행되는 의료 시설에서 여행 RN 작업과 과제를 선호합니다. 일부는 소규모 지역 사회 의료 시설에서 선호합니다. 좋은 소식은 여행 간호사가 임무를 수행하는 동안 모든 것을 경험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여행 사무실을 설정하는 것은 실제로 목적지 여행이나 도로 여행과 동일합니다. 인터넷을 이용할 수있는 곳이면 어디에서나 일할 수 있습니다. 하이킹이나 자전거 타기가 선호되는 여행 모드 일지라도 온라인으로 가르치려는 것을 취할 수 있습니다. 어떤 유형의 여행을 선호하든, 여행 사무실을 시작하는 것은 간단하고 쉽습니다. 하드웨어 및 작업장을 토트 백 또는 백 팩에서 간단하게 운반 할 수있는 방법을 고려할 필요가 없습니다. 수석 여행으로 시작하는 완벽한 방법은 실제로 지금까지 계획에 의해 많은 노인들은 여행하기를 원한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은 대리점이 어디로 갈 것인지 정말로 알지 못합니다. 고압 여행사의 조언을 통해 의지 할 필요가 없습니다. 대신, 당신은 약간의 사전 예방 적이 될 수 있습니다.

여행 리뷰는 최고의 거래를 채점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여행에 관한 많은 블로그가있는이 웹을 찾을 수 있습니다.

몇몇 그룹 리더는 여행사가 아니기 때문에 정규 직업이 필요할 수 있으며 잠재적인 관광객과 관련하여 연락을 취하는 사회 단체 및 교회 그룹에 남아있을 수 있습니다

안전한 여행 지갑에는 두 가지 주요 종류가 있습니다. 둘 다 여행 할 때 즉시 도달 할 수있는 지식을 제공합니다. 둘 다 스마트 폰, 자신의 카드, 현금 및 동전을 얻기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을 휴대 할 수있는 기술이 있습니다.

또 다른 이점은 여행 어드바이저에 대한 경험이 풍부한 기본 필수 어드바이저로서 다른 여행 관련 비용에 대한 다양한 여행 요구를 지원합니다. 여행을 떠날 준비가되어있는 경우에는 걱정할 필요가 적습니다.

예금을 요구하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집중, 당신의 일은 현재 정보이고 수표를 모으십시오 여행 파티를 후원하기 위하여 친구를 요구하십시오 당신이 가지고있는 더 많은 칼로리 정당, 당신이 안으로 서명하는 가장 대중적인 버전 사람들 그것은 간단합니다!

전문적인 그룹 리더는 거의 일하지 않으며 일반적으로 사무실 일정을 지키지 않습니다. 그룹과 함께 어딘가에 가야하는 특별한 종류의 사 비영리스타트업 람이 필요합니다. 사람들을 정말로 좋아해야합니다. 자연스러운 리더십 능력을 가진 사람들에게 도움이됩니다. 어른들과 함께 여행하는 것은 최악 일 수 있습니다. 적어도 십대들과 함께 여행하면 규칙을 정하고 가이드 라인이 파괴되면 발생합니다. 그러나 어른들과 함께, 당신은 그들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