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는 비디오에 대한 모든 것입니다. 거의 추가로 당신은 당신의 비디오를 보는 사람들이 당신을 신뢰하고 당신의 사업에 투자할 준비가 되어 있는지 확인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렇게 당신은 YouTube 네트워크에 가까운 당신의 프로필 페이지가 당신의 온라인과 당신의 전문성을 반영하도록 하기 위해 약간의 노력을 해야 할 것입니다.컨텐츠가 개별적인 성과라면 이 작업에 브랜드를 붙이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어떻게 할 수 있습니까? 어렵지 않습니다. 동영상에 이름, 로고 및 운영 비용에 대한 웹 사이트 링크가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2011년 2월, 유투브는 매달 4억 9천만 명의 세계 각지에서 온 독특한 방문객을 가지고 있었다. 그들은 920억 개의 페이지뷰를 설명할 수 있다.

지금 이것들은 믿을 수 없는 캐릭터 유형들이다. 사람들은 매 4주마다 약 290억 시간을 마이스페이스에서 보내는 것으로 추산된다.유투브와 같은 사이트에서 인터넷을 통해 트래픽을 획득하기 위한 수많은 새로운 작업에게는 사람들이 제공하는 중요성 확보가 큰 과제입니다. 그러나 검색 순위에서 검색 순위에서 무료 장기 트래픽을 만드는 데 이르기까지 동영상을 마케팅할 수 있는 몇 가지 간단한 방법이 있습니다.o 시간이 끝날 때까지 담가두다.이것의 근거는 다양하며 따라서 단지 의견일 뿐이다 아무도 이 인기 있는 온라인 어플리케이션을 정말로 알아낼 수 없다 어떤 사람들은 더 큰 회사들이 바이러스 프로그램을 계속하기 위해 필수적인 시간을 투자하지 않는다고 믿는다 그들은 그들의 1 히트 바이러스 비디오를 커버하는 것을 도우면서 올 것이고 그리고 나서 얼마 동안 다른 것을 다시 하지 않을 것이다.성공적인 유투브 마케팅 채널은 시청자들이 최신작을 관찰하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컨텐츠 자료를 최신 상태로 유지한다.

온라인이든 오프라인이든, 브랜드를 만들기 위한 최고의 마케팅 전략 이 브랜드는 특정 사람 또는 조직의 이름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름은 제목입니다. 브랜드가 되지 않는 한양질의 교육용 비디오에 더하여 여러분은 판단력이 떨어지는 비디오를 보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따라서 해상도가 높을수록 YouTube는 소리와 이미지가 훨씬 더 선명해진 비디오에 HD 형식을 제공합니다. HD 지원 보안 감시 카메라도 많이 있습니다.만약 당신의 비디오를 보는 10명중 1명 꼴로 당신의 웹사이트를 클릭한다면 어떨까요? 그렇게 들리지 않는 365명의 연간 방문자가 있다면, 그것은 완전히 무료 웹사이트 트래픽입니다. 당신이 정말로 해야 할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비디오 마케팅이 어떤 사실들을 고려해야 하는지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는 것입니다. 당신은 어떻게 이것을 가치있게 합니까? 마케팅 담당자들이 만든 비디오에 대한 간단한 Go to YouTube와 퍼징입니다. 홍보 기술로 동영상을 선택하고 있습니다. 모든 종류의 상품과 서비스를 판매하기 위해 YouTube를 사용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키워드 포지셔닝 – 유투브 마케팅 전략의 요소로서, 녹음 제목, 설명 및 태그 섹션에 키워드 문구를 넣어야 합니다.귀하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한 서면 피드백을 받아본 적이 있습니까? 그렇다면 비디오 추천으로 변환한 다음 찾아갑니다. 화면에 텍스트를 표시하고 리뷰를 크게 말합니다. 비디오 세일즈 페이지에 이 내용이 추가될 수 있습니다.페이지 순위 Google이 YouTube에 대한 권리를 가지고 있는 것을 보고, 구글 검색 엔진을 사용하는 사람들의 순위를 매기는 것은 아마도 선전에 유투브를 볼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은 가상 문화에서 당신의 사이트를 최대화하는 좋은 방법이다.7일이면, 인터넷 전체 사용량의 2372%가 유투브에 있을 수 있습니다. 제가 말씀드리겠습니다. 새로운 방식으로 인터넷을 사용하는 거의 1/4의 3d애니메이션 활용도가 유투브 이매진에서 사용되었다고 말씀드리겠습니다. 만약 당신의 비디오가 특별히 당신을 위한 1면에 관한 것이라면요?마지막으로, 제목에 선택한 키워드를 사용합니다. 비디오 설명과 태그에도 해당 키워드를 포함해야 합니다. 비디오 설명은 시청자의 자주 묻는 질문에 답변하는 것처럼 나타나야 합니다. 다음을 시청하면 어떤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까? 좋은 SEO 결과를 얻고자 하는 점을 염두에 두시기 바랍니다. 따라서 최적화 방법을 잘 알고 있어야 합니다.첫째, 뷰어가 시도하려는 작업에 대해 명확히 표시채널에 가입하거나, 버튼을 클릭하거나, 문제 발생 가능성이 있는 보고서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