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 소유의 상점은 비용이 적게 들고 대부분의 경우 주요 국가 체인이 제공하는 것과 동일한 품질 및 서비스 정보를 제공합니다. 상점에 최신 인증 역학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자동차 수리 – 도로를 통해 자동차가있는 것처럼 확장, 누군가가 파티를 수리하려는 욕구가 될 것입니다. 오늘날 자동차는 정교한 전자 장치를 갖추고 있습니다. 전문 정비사가있는 제대로 갖추어 진 정비사 외부에는 많은 사람들이 없습니다. 오늘날의 어려운 경제 상황에서 많은 사람들이 자동차를 가능한 한 오래 지속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이는 잘 갖추어 진 은신처를위한 꾸준한 스트림 구매자를 의미합니다

자동차 산업은 매우 기술적인 무역으로 발전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내 형제는 정비공이 될 수 있고, 아빠는 자동차에서 일합니다. 우리 모두는 바보 같은 정비공이 현재 자동차를 수리하거나 수리하는 데 필요한 기술자보다 훨씬 많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나는 자동차 수리 시설이 만들어야하는 많은 속성을 조사할 것입니다.

또한 책 형태로되어있을 때 단순히 매뉴얼을 잃어 버리는 문제가 있습니다.한 번의 수리를하지 않는 한, 시스템은 며칠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십시오. 자동차 자동 수리가 셔플에서 움직일 수 있습니다. 다음 번에 필요할 때, 당신은 아마도 개인이 20 달러를 지불 한 수리 매뉴얼을 가지고 있다고 결정할 것입니다.

상점이 깔끔하고 존경스럽게 보이고 상점 주인에게 정직 김포공항 주차비 하게 말할 수 있다면 너무 많은 것을 말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그들의 모든 자격증을보고 그들이 얼마나 많은 경험을 가지고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그들이 더 많은 경험을 가지고 있을수록 더 빠르고 전문적으로 일할 것입니다. 그것은 rrts가 당신에게 더 적은 비용을 지불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제거해야 할 첫 번째 장애물은 자동차 수리 사기의 빈도에 대한 인식입니다.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은 자동차 수리 사기 만이 나쁜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상인들은 수리 상점과 관련된 광대 한 일이 진정한 일을한다고 주장합니다.

마지막 단계는 자동차 신체 훈련 학교에 등록하는 것입니다 완전히 자신을 몰입하고 하루 종일, 매일, 당신은 진정으로이 직업에 대한 개인적인 이해를 개발하고, 당신은 그것이 옳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자동차 라디에이터에 정확한 냉각수를 제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유기농 단지 일반 물 긍정적 인 것은 수은이 상승하기 시작하면 과열로부터 자동차를 유지하기위한 적절한 비율의 부동액을 포함합니다. 먼저 신뢰할 수 있고 신뢰할 수있는 정비사와 함께 추천을 받으십시오. 친구는 고객 목록에 대한 훌륭한 자원입니다. 좋은 경험을 가진 사람과 피할 사람에게 물어 보십시오. 성공

브레이크, 파워 스티어링, 변속기 및 차동 유체를 점검하십시오. 앞 유리 와이퍼 저장소를 다시로드하고 좋은 병을 함께 가져 가십시오. 햇빛에 운전하고 벌레가 흩어져있는 앞 유리를보기 위해 긴장하는 것이 더 나쁜 것은 없습니다.

당신은 이 가게에 그들의 차를 가져간 사람들에게 확인해야 한다.

대부분의 가게들은 손 계산기가 이 사람들에게 어려운 중요한 질문을 하는 그들의 좋은 고객들 중 몇 명을 추천할 것이다.

나는 영원한 낙관론자이며 일반적으로 자동차 수리 시설이 정직하다고 가정합니다. 대부분의 기계공은 일반적으로 자동차를 원활하게 작동시키고 궁극적으로 주요 차량을 피함으로써 시간과 스트레스를 절약하는 서비스를 권장함으로써 도움을줍니다. 다시 인체와 마찬가지로 차량을 없애면 높을수록 장기적으로 더 잘 작동합니다.

자동차 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자동차 스캔 도구에는 더 많은 기능이 있으며 크기가 작고 가장 중요한 것은 다른 제조업체 또는 모델에 대해 다른 커넥터를 원하는 데 사용되는 스캔 도구입니다. 커넥터가 표준화되어 결과적으로 모든 종류의 자동차 자동 수리 카를 동일한 스캐너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예산 제품은 글로브 박스에 쉽게 들어갈 수 있습니다. 작은 디스플레이를 사용하는 동안 코드 번호와 설명 및 읽기 차량 센서 때로는 테스트 측면이 있으며 그 중 일부는 랩톱 또는 휴대 전화를 스캔 프로그램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합니다.

자동차 내부 조명과 전조등 및 방향 지시등을 점검하십시오. 작동하는 로우 빔과 빔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브레이크 페달을 펌핑하는 동안 누군가가 자동차 코너를 보도록 하십시오. 브레이크는 정말 중요하며 따라서 가전제품이다.

하지만 이 특별한 것에 대해 단순히 친구들의 말을 듣지 말고 당신의 그늘진 기계공을 확인해 보라!더 나은 비즈니스 국에 전화하여 불만이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자동차 서비스 우수성 (ASE) 인감과 같은 인증을 찾고 기술 및 센터에 대한 최소한의 기준을 충족했음을 나타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