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다면 온라인 투자는 어떨까? 온라인 투자는 요즘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거래 목록에 올랐습니다. Traders는 연구, 구매 및 판매뿐만 아니라 개인화 된 컴퓨터 옆에 앉아서 돈을 벌 수있는 유연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동전에 투자 할 때 고려하고 싶은 가장 큰 요소 중 하나는 예산입니다. 물론 시작할 때 특히 과소비하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동전 웹을 기반으로하는 가격을 보면서 합리적으로 가격을 책정 할 수있는 동전이 있습니다. 적어도 동전의 가치가 얼마나되는지 평균을 얻으십시오. 투자에 관해서는 기본으로 돌아가서 조각 당 무게 동전 또는 벌크 동전을 포함한 모든 세부 사항을 살펴봐야합니다. 만약 동전이 당신만의 수단이라면

결국, 당신의 판매자와 구매자는 가장 좋은 대우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그러나 더 중요한 것은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에게 당신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거부 할 수없는 일을하는 것이 가장 순수한 것입니다.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살 때 파는 것은 확실히 이익을 가져간다.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팔 때 사는 것은 당신이 할인된 가격으로 기회를 잡는 것이다. 개념은 미친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 효과가 있는가? 무리의 마음 때문에 많은 투자자들이 투자할 때 교육을 제대로 받지 못해 그저 군중들에게만 매달린다. 그들은 기꺼이 가격이 오른 주식을 사고 산다. 그 결과 충격을 받은 사람들은 무리를 따라다녔고 주식의 범위를 몰랐기 때문에 폭락해야 한다.

상호 결제는 전통적인 버전이며 1974 년에 실제 행성 돈 사업을 시작한 이래로 평균 투자자들이 혜택 주식과 채권을 투자하기위한 최고의 선택이었습니다. 오늘날까지 나는 그들이 2011 년과 미래에 가장 좋은 펀드라고 믿습니다. 그리고 주식 및 채권 카테고리 내에서 가장 좋은 뮤추얼 펀드가 단순히 인덱스를 추적하는 인덱스 펀드라고 믿습니다. 이들은 벤치 마크 인덱스를 능가하는 위업으로 적극적으로 관리되지 않습니다.이 펀드는 단순히 인덱스를 추적하여 모든 라운드 장점을 복제합니다. 개인적으로 사람을 투자하는 데 드는 낮은 비용과 성능 부서에서의 단점 놀라움 없음

이것은 종종 나와 타이거의 차이점이다. 골프 코치가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그래서 나는 개념이 없다. 나는 내가 했더라도 잘못하고 있다.

왜냐하면 나는 고도로 숙련된 코치가 없기 때문이다. 나는 그것을 어떻게 수리하는지 전혀 모른다. 그러나 나는 정말로 나의 하루 일을 그만두고 생계를 위해 골프를 시작할 생각이 없다. 나는 결코 충분한 드라이브와 훈련을 쌓지 않을 것이다. 시간, 자원, 그리고 중요한 돈을 내 자신을 그 많은 클라로 발전시키는 데 필요한 것이다. 나는 이런 것들 중 어느 것도 기여하지 않는다. 그러면 나는 내 취미가 단지 그것에 머물러 있다는 것에 조금도 놀라지 않을 것이다. 그것은 때때로 나에게 즐거움을 주지만, 궁극적으로 나에게 돈을 지불하는 요소다.

주식 거래는 종종 회사 운영, 제품, 서비스 등에 대한 단기적인 추측에 의해 주도된다. 이것은 투자자들이 팔거나 사려는 결정과 어떤 가격이 매력적인지에 영향을 미치는 추측이다. 만약 개인이 주식과 뮤추얼 펀드의 투자자가 될 수 있다면, 당신이 채권이나 로열티 신탁 거래를 하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금 투자를 진행하지 말라. 금은 거래되고 다루어지는 것과 분리되어 있다.

반대로 투자한다는 것은 어떤 사람들이 소유하고 있을 때 다른 사람들이 팔고 팔고 있을 때 그냥 사면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예를 들어, 2000년의 특별한 기술 붐은 다른 모든 사람들이 열광적으로 사들일 때 그들의 기술 주식을 팔았던 개인이었다. 마찬가지로, 아시아 독감 내내 아시아 주식을 산 개인은 구매해야 할 것을 샀기 때문에 그 투자에 대한 감사를 보고 있다.

사람들은 매일 사고 팔기 때문에, 당신은 정확히 무엇을 사고 팔 수 있는 사람인가? 이 질문에 대한 해결책은 지역 잡지 상점에 대한 투자 및 업계 잡지의 표지입니다. 사람들이 자주 잡아 당기거나 가능한한 빨리 덤핑하는 널리 받아 들여지는 산업을 보는 것이 좋습니다. 인기있는 것들을 소유하고 싶다면 떠나십시오. 인기없는 것들을 소유하고 싶다면, 인기있는 것들은 더 많은 것을 증가시킬 수 있지만, 주식이하는 일이 정확히 무엇이기 때문에 내려 가야 합니다 : 그들은 장치와 그들은 내려가고 있어요

주식을 회사에 팔면 회사의 이익 해외선물 과 손실을 공유하는 회사의 개별 주식이 비즈니스에서 벗어 났을 때 장기 주식 소유권은 대부분의 방문자에게 최고 품질의 투자 제안 중 하나였습니다

당신의 목표는 상식을 고려하여 당신의 비용의 일부를 제거하는 것이어야합니다 이러한 비용의 일부를 제거하는 것은 당신이 투자를 계획하기 위해해야 할 일입니다 당신이 임대료를 지불하는 경우, 부모님과 함께 집으로 이동하십시오 더 작은 임대료 지출을 가지고 더 작은 장소를 검색하십시오 당신이 대학 근처에 살고 있다면, 자동차에 관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