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제품을 선택하면 쉽게 피할 수 있으므로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업계, 품질, 생맥주 소비 또는 수집 가능, 생맥주 저렴, 필요 또는 필요가 있습니까, 제품을 재고해야 합니까, 직접 배송해야 합니까, 특허를 받았습니까, 부동산 중개인이 효과적이며 상점에서 구입한 것처럼 보입니까? 옳고 그른 대답이 없습니다.

다단계 마케팅의 리더를 상상해보십시오. 어떤 단계를 거쳐 수동적 인 수입을 창출 할 것입니까? 많은 사람들은 당신이 두 번째 소득의 일년에 $ 1,000,000을 벌 수 있다는 것을 알지 못합니다. 그러나 그 수입의 놀라운 양을 위해, 지속 http://sns-pro.net 적이고 결정적으로 그것을 악화시키기 위해서는 잠재 고객을 자기 적으로 끌어들이는 방법을 알아야합니다.

다단계 마케팅 시스템은 오늘날 은하계에서 실제로 광범위하게 성장하고 있습니다.이 시스템에서는 소유자가 제품을 제조한 다음 고객을 위해 직접 판매하는 대신 소유자가 딜러에게 판매합니다.이 딜러는 남성과 여성에게 판매합니다. 따라서 소유자와 구매자 사이에는 링크가 있으므로 링크는 네트워크를 제공합니다.

가족을 만들고 제품을 지적하는 것에 달려 있습니다. 거기에서 바이러스 성 마케팅이 시작됩니다. 친구들에게 당신에 대해 이야기하거나 친구들이 제품을보고 구입합니다. 물론 친구를 사귀고 판매해야하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네트워크의 힘은 눈에 띄게 노력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정확히 다단계 마케팅입니다. 수익성있는 비즈니스는 회사가 판매 대리점에 제품을 판매하고 판매 대리점이 결론 사용자에게 제품을 판매하는 것을 제조합니다. 다단계 마케팅에서 유통 업체는 또한 판매원 팀을 구성할 수 있는 기회를 사용합니다. 판매 대리점 팀을 구성하는 대가로 회사는 원래 유통 업체에게 팀을 통해 회사에 판매를 가져 오는 작은 봉급을 지급합니다

다단계 마케팅 사기가 높습니다. 사기를 피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시도하고 보고서를 작성하는 것입니다. 더 나은 비즈니스 뷰로가 아닌 관심있는 회사를 확인하고 개인이 말하는 것을보기 위해 온라인 검색을 수행하십시오.

나는 당신이 몇 가지 실제 같은 시간에 종이를 얇게 펴려고하지 않고 하나의 방법을 만들어 아마도 당신이 지금까지 자주 보았던 것보다 더 많은 성공을 볼 수 있습니다 그것은 가족을 만들고이 사람들이 제품을 지적하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거기에서 바이러스 성 마케팅이 시작됩니다 그들의 친구들에게 당신에 대해 말하거나 그들의 친구들이 제품을 방문하고 구매합니다 물론 가족을 만들고 그들에게 판매하기 위해서는 필요하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네트워크의 힘 당신을 위해 그 일의 큰 부분을 요구할 것입니다.

간단한 사실을 배우고 싶습니까? 자, 여기 있습니다 : 사람들은 당신의 사업과 목표에 관심이 없습니다. 그들은 당신이 아이들을 위해 가지고 있는 것에 관심이 있습니다. 다시 말해서, 그들은 문제가 해결 될 수 있는 방식으로 어떻게 이익을 얻을 것인지 이해하고 싶지 않습니다. 당신이 이것에 대한 해답을 제공할 수 있다면, 일반적으로

J Paul Getty는 그의 인용문으로 유명했다. 100명의 사람들 중 1%의 노력을 하고 100%의 노력을 할 수 있는 기회를 갖는 것이 훨씬 낫다. 이것은 다단계 마케팅에서도 사실이다. 가게를 생각해라. 제조업체는 식료품 순서에 따라 제품을 판매한다.

제조업체는 돈을 번다. 식료품점은 실제 제품에 제품을 판매한다.

식료품점은 이제 같은 제품이나 기회 안에서 이익을 얻는다. 어떤 경우에는, 리틀 리그 매점에서, 작은 리그가 이 제품을 사용하여 시작한다고 말한다.

스포츠 감시자에게 판매함으로써 이익을 얻는 것 하나의 제품, 세 개의 다른 그룹이 이익을 얻는다.

당신이 다단계 마케팅 회사에 가입 할 때 진정으로 당신이 당신의 비즈니스의 CEO가되고있을 때 당신의 목표, 의도 및 그림을 설정하고 당신의 인생이 제공하는 것과 얼마나 유사한 가치를 제공하는지에 대한 명확한 비전을 가지십시오 사람들은 구매하기를 좋아하지만 팔리는 것을 좋아합니다 돈은 당신의 비전의 최종 결과 일 수 있지만 결코 원인으로 작용해서는 안됩니다 사람들을 먼저 상상하고 성공하려고합니다.

친숙한 사람들에게 전화하기 전에 그들은 이메일을 보냅니다. “보내기”당신이 알고 있는 사람들에게 연락하기 전에이 유형의 이메일을 고려하십시오. 그러면 호기심 요소를 떨어 뜨리고 예상되는 임무를 수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MLM 마케팅은 개인 사업이며 사람들은 당신을 알고 있기 때문에 사람들과 합류합니다. 당신처럼 누군가를 신뢰하십시오. “

다단계 마케팅 시스템은 현재의 경제 시대와 함께 매우 광범위하게 성장하고 있습니다.이 시스템에서는 소유자가 제품을 제조한 다음 고객에게 직접 판매하는 것과 달리 소유자가 딜러에게 판매합니다. 자동차 딜러는 차례로 판매합니다. 따라서 소유자와 구매자의 결과가 있으므로 링크는 네트워크 역할을합니다.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맞춰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