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에어필터를 사용하면 자동차 연비가 쌓일 것이다. 또한 당신의 엔진이 최고 성능 수준에서 작동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만약 당신이 필터를 바꿀 수 없다면, 나는 그것이 막힐 수 있고 당신은 버틸 수 있다는 것을 안다. 이것은 당신이 하고 싶은 일이 아니다!

ASE 마스터 셰이디 기계 ASE 인증서가 자동차 서비스 우수성을 나타내는지 알아보십시오. 그 전연령렌트카 리고 종종 수리 문제에 대한 기계학을 시험하는 자발적인 프로그램이다. 일단 시험에 합격하면 그들은 마스터 기계학을 위한 인증서를 받는다. 가게에 마스터 기계학을 위한 인증서가 없는 경우, 그들은 ASE 인증서를 가지고 있는가? 여러분은 또한 그들의 기술자들이 몇 년의 경험을 가지고 있는지 물어보고 싶을 것이다.

청소년이 자동차 수리 시나리오를 준비할 수 있도록 준비하라 정비 책을 글로브 박스로 훑어보면서 천천히 시작하라. 일단 학생이 차량의 일반적인 정비에 만족하는 것처럼 보이면, 더 복잡한 시나리오를 함께 논의하라. 차 사고나 예측하지 못한 경우 어떻게 해야 하는지 단계적으로 알아야 한다.

10대 청소년은 이 의사소통에 매우 편안해야 한다.

다른 귀중한 도구로는 간단한 형광등, 반사 화이트보드 등이 있다.

그들은 금속의 변형에 의해 만들어지고 수리 과정의 필수적인 요구조건인 그림자를 보는 데 사용된다. 그들의 적절한 사용은 아무도 알아채지 못하는 수리, 모든 사람이 통지하는 수리, 무엇보다도 가장 나쁜 것은 수리해야 한다.

자동차 자동차 수리 요청을 하고 싶을 수도 있고 회사는 당신이 알고 있는 기술자에게 가본 적이 있는 모든 사람에게 인가된다. 수리 작업과 결합된 매우 유사한 움푹 들어간 곳

당신이 정비사나 소유주에 대해 말할 때, 그들의 시간당 요금, 진단 수수료, 보증에 관한 질문들 그들이 어떤 지불 옵션을 제공하는지 알아보세요. 그들은 현금으로만 거래할 것이고, 당신은 대답하기를 원할 것이다.

자동차 수리 – 도로와 관련된 자동차가 있는 한, 개인이 당사국을 수리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오늘날 자동차는 고도로 숙련된 기계가 기능할 수 있는 적절한 장비 수리점과 관련된 거의 하나의 특정한 외부에서 정교한 전자제품을 가지고 있다.

우리의 어려운 경제에서, 많은 사람들은 그들의 자동차가 가능한 한 마지막으로 확장된 다양한 다른 자동차들을 시도하고 있으며, 잘 갖추어진 고객들을 위해 꾸준한 스트림 고객들을 나타낸다.

자동차 수리점을 들고 걸으면서 그 동료에게 환영을 받는가? 그곳은 깨끗하고 질서정연한가? 그들은 정말로 고객들을 위한 대기 공간을 제공하는가? 이 제품들은 작은 세부 사항과 유사할 수 있지만,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상점이 고객에게 제공하는 고객 서비스 수준에 대한 단서를 제공할 수 있다.

즉, 지역 자동차 작업장에서 가정용 경보 보안 시스템 오일을 변경하기 시작하라. 그렇다, 그것은 석유 교환 프랜차이즈에서 1달러 바로 위에 있을 수 있다.

누구나 자동차 수리점과 제휴를 시작할 수 있다.

플랫폼 폭발 변화로 수리 센터를 시험해 보는 것이 낫겠는가? 만약 당신이 제대로 대접한다면, 다음에 당신이 좋아할 때까지 계속 갈아입을 때 다른 가게를 시도해보라.

사랑하는 사람을 보호하기 위해 심부름을 하고, 자금을 절약하고, 대기 오염을 줄이고, 정시에 당신의 네드를 얻기 위해, 일단 당신의 차량이 매일 지켜야 할 책임이 있다.

스퀵스 어웨이: 브레이크가 상태가 좋지만 소음이 발생하는 스퀵을 만들기 위해 이 작업을 개선하기 위한 단계가 있다.

당신의 정비사는 윤활유를 그 위에 뿌리거나 모래를 뿌리거나 조정할 수 있기 때문에 보통 스퀴키 브레이크는 먼지, 먼지, 추운 날씨 또는 습도의 결과물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필요할 때 완벽하게 효율을 기대하는데, 특히 이 사람들은 비상시에 차를 필요로 하지만, 항상 상황을 고려해 볼 때 다행히도, 통계에 따르면, 브레이크 고장 사고는 꽤 흔한 자동차 자동차 자동차 수리가 아니다. 하지만, 브레이크 고장은 설치 불량이나 서비스 결함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브레이크를 수리하는 사람이나 브레이크 고장을 수리하는 것을 내버려 두어서는 안 된다.

제대로 된 자동차 수리점을 걸으면서 대표들에게 환영을 받는가? 그곳은 깨끗하고 질서정연한가? 그들은 역사적으로 고객들을 위한 대기 공간을 제공하는가? 이러한 것들이 작은 세부 사항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그들은 당신에게 가게가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고객 만족도에 대한 단서를 제공할 수 있다.

숙련된 수리공은 골동품 시계에서 자신의 무게에 가치를 둘 수 있다.

신뢰할 수 있는 기술이 있을 때, 자동 수리가 필요하기 전에 훌륭한 조언을 얻을 것이다. 스피드 다이얼에 기계공이 없는 상태에서, 자동차와 함께 시큰둥해지기 전에 파트너십을 발전시키기 위해 좋은 구매를 시작할 수 있다.

어떤 사람은 차고를 사용하여 시장 파트너십을 형성한다.

그것은 거의 가족 의사를 갖는 것과 같다. 당신은 당신의 차를 그곳으로 가지고 가서 검진을 받는다. 예방 치료, 치료, 다른 사람들은 모두 당신이 좋은 MD를 아들이나 딸에게 결코 주지 않는 아이들 중 한 명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