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학교 졸업자가 다음 빌 게이츠가 되어 수십억 달러를 벌 수 없다는 것이 아닙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고등학교 학위를 가진 압도적인 대량의 사람들은 평생 동안 재정적 자원으로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만약 대학 프로 선수들이 장학금을 받는다면, 그들은 돈을 받을 수 있다.

나는 선수들이 돈을 받는다면, 수업에서 열심히 일하는 것에 대한 더 강한 보상이 있을 것이기 때문에, 더 많은 대학 선수들이 대학 코치들에게 그들의 성적에 따라 더 많은 돈을 지불하고 선수들도 돈을 벌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가장 중요한 것은 당신이 가입하기 전에 연구 연구를 수행하는 것입니다, 후 아니라 극히 적은 돈에 대한 보람있는 학위를 제공하는 수많은 온라인 대학이 있지만 인증되었습니까? 대답이 아니오인 경우, 사람은 그 학교에서 멀리 떨어져 있어야 합니다. 6 개 지역 미국 교육부 지점 중 모니터링은 사기를 당하지 않도록 자신을 구하기 위한 필요입니다. 학위 거래가 너무 우수하여 실제 학교와 다른 이름을 만드는 대학을 다시 확인하십시오. 속임수를 쓴

펠 그랜트에 대해 알게 된 적이 있나요? 이 보조금은 정부에서 시작됩니다이 보조금만으로 겜블시티가입코드 대학 지출을 돕기 위해 학기당 약 5,500 달러를받을 수 있습니다.이 보조금은 취득하기가 쉽습니다. 특히 어머니 또는 싱글 마마 인 경우 많은 돈을 제공하는 다른 보조금도 있습니다.

교육대학, 우리가 막다른 골목에 갇히고 싶지 않다면, 우리는 대학 학위가 필요하다. 고려해 보면, 우리 사회에서 가진 자와 가지지 못한 자 사이에는 점점 더 큰 격차가 있고, 가난한 자와 부유한 자 사이의 격차는 점점 더 확대되고 있고, 중산층은 줄어들고 있다.

오늘 엄마로서, 당신은 낙담하여 대학을 마치지 못한 것에 대해 후회한 적이 있는가? 아니면 아예 대학에도 못 가는 건가? 만약 당신이 훌륭한 대학 교육을 받았다면 당신에게 어떤 삶이 있었을지에 대해 멈추고 의문을 가져본 적이 있는가?

이것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 대학 코치 중 많은 사람들이 6 개의 급여를받습니다 – 거대한 대학 프로그램과 작은 것들 -이 대학 코치 중 일부는 신발 계약을 맺고 일부는 TV와 라디오 계약을 맺고 다른 많은 혜택을 얻습니다. 또한 좋은 코치이고 비디오 게임을 이기면 더 큰 돈과 더 큰 이점을 가진 다른 곳에서 또 다른 코치 직을 제공받을 것입니다!연수생 프로 운동 선수는 아무것도 얻지 못하고, 나에게 그것에 대해 뭔가해야 합니다. 지금 선수에게 돈을 지불하십시오!이 절차는 18 세의 나이에 쉬운 일이 아니지만 정확한 동일한 시나리오에 수천 명의 다른 청소년이 있기 때문에 너무 많은 스트레스를받지 마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아이들 생활의 다음 4 년간을 위한 목적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밝은면은 당신이 당신을 도울 수 있는 모든 자원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당신의 딸이나 아들은 또한 선택 과정을 통해 도움을 줄 수 있는 자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대학 프로그램들이 볼 게임에서 경기를 하고 게이머들의 등에 수백만 달러를 벌고 있을 때, 선수들은 아무것도 얻지 못한다.

그것은 부정확하다. 대학 농구를 위한 3월의 광기의 시간과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매일 몇 시간 동안 TV에 붙어 있고 선수들은 그들의 모든 것을 주고 있다.

그들은 여전히 아무것도 얻지 못한다.

이제 나는 당신이 대학 교육 대학에 $ 10,000 자격을 갖춘 개인에게 장학금을 제공하는 장학금에 대해 더 많이 알게 될 것입니다.이 프로그램은 쉽게 이용할 수있는 프로그램의 작은 부분을 구성합니다. $ 200에서 $ 1,000까지 당신에게 제공 할 많은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당신은 스스로에게 질문 할 수 있습니다. 왜 큰 상 중 하나 또는 두 개만이 대학에 진학하기에 충분할 때이 작은 프로그램을 신청해야합니까? 음, 모든 것은 대학에 지불 할 수있는 돈의 양 외에도 기회를 늘리는 것으로 귀결됩니다. 작은 규모의 프로그램을 충분히 확보하면 대학 진학을 위해 더 많은 현금을 손에 쥐고 자신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큰 프로그램 중 하나 그러니 인증 한 모든 프로그램에 사용하십시오!

어디서부터 시작할까? 만약 당신의 아이가 10살 미만이라면, 당신은 여전히 529개의 계획이나 교육 저축 계좌(ESA)의 혜택을 받을 시간이 있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당신의 모든 빚을 제거하기 위한 전략과 지출 계획을 잘 세운다면, 재정적인 의무 상환으로 가고 있던 현금은 이제 대학 교육으로 흘러들어갈 수 있다.

아마도 당신은 대학 전체에 대한 대략적인 비용을 절약할 능력이 없을 것이다. 그러나 어떤 것들은 절대적으로 없는 것보다 훨씬 낫다.

그렇지 않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