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꾸는 일이란 무엇인가? 당신은 당신의 꿈의 집 직업이 무엇인지 발견하고 성취를 즐길 필요가 있습니다 동시에 가족과 의무가 방해하지 않을 모든 분야에서 어떤 스타일의 직업을 선택했다면, 당신은 무엇을 수행 할 수 있습니까? 대부분의 대학 교육을 온라인으로 만드는 것은 단지 한두 가지 일을 하는 것이 직업이 아닐 수도 있다.

유연한 – 대부분의 프로그램에서 변경 투자 옵션을 얻거나, 다른 주 계획으로 전환하거나, 수혜자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많은 옵션이있어 계획이 당신과 아이들이 흥미로운 운동 적합성을 유지하도록합니다.

교육대학을 스스로 경영하는 것은 내가 개인경영이라고 부르는 것이다 항상 자신의 목표를 형성할 수 있어야 그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필요한 일을 할 수 있다 자신의 일을 제대로 관리할 수 있다면 남의 훌륭한 경영자가 되기란 쉽지 않다

아이들에게 예산을 책정하고 그것을 고수하라. 이번 달 말에, 당신이 저축한 돈을 대학 기금에 투자하라.

당신이 당신의 가족에서 사용할 수있는 올바른 대학 저축 계획을 결정하기 전에, 사용할 수있는 몇 가지 계획을 부지런히하십시오 투자 전략은 무엇입니까? 세금 요소는 무엇입니까? 그 사람이 대학에 가면 어린 아이에게 어떻게 도움이 될까? 광고 요소는 물론 대부분의 체지방이 주어져야합니다

자신을 가난하게 만드는 것 – 가난하게 만드는 것은 목표를 달성하는 데 장애가 될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잘못이 없지만 여러 번 일어납니다. 그러나 오바마 대통령과 텍사스 주지사와 대선 후보자 인 릭 페리 (Rick Perry)를 포함하여 많은 사람들이 텍사스 서부의 농장에서 가난하게 자랐고 대학에 갈 때까지 어머니가 옷을 바느질하게했습니다. 경제적으로 불우한 배경에서 온 경우, 다른 많은 사람들이 발전함에 따라 당신이 그 위에 올라갈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연방 정부와 함께 제공 될 것이므로 FAFSA 신청서를 제출하여 신청하십시오. 몇 가지 다른 비 연방 보조금은 보조금에 대한 행정 연락처를 확인해야합니다. 가능한 한 직접 연락하고 특정 보조금 프로그램에 대한 등록 절차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온라인 대학이 6 개의 미국 교육부 지점에서 제공되는 목록의 일부이면 사람이되기 시작하지 않습니다. 보통 더 높은 오프라인이있는 경우 (캠퍼스와 기지가 있음) 이러한 대학은 또한 심각도 수준의 부부에 대한 온라인 교육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교육자가 면밀히 모니터링하는 실습 경험을 요구하기 때문에 모든 과정을 온라인으로 완료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그렇다면 대학 보조금과 장학금은 무엇입니까? 그들은 프로그램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지원을 필요로하는 개인에게 재정 지원을 제공하도록 설계된 프로그램입니다. 그들은 민간 기업이나 재단, 대기업 또는 실제 연방 정부가 운영 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그들이 제공하는 돈은 결코 갚을 수 없으므로 $ 2500 장학금을 받으면 교육 자금과 달리 졸업 한 후에도 그 돈을 갚을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Goofing off, that was my problem when we were college 우리가 대학에 있을 때, 그것은 나의 문제였다. 내가 그것을 억제하고 싶었던 날들, 나는 그렇게 했다. 그러나 내가 단지 그것을 내 모든 것을 주는 것처럼 느끼지 않았던 날들, 그 결과, 나의 고등학교 4년은 Cs, Ds, 그리고 몇몇 Fs로 채워진 성취도 이하의 교훈이었다. 나는 18 GPA가 대부분의 학교에서 실질적으로 받아들여질 필요가 없는 방식으로

대학 교육을 통해 당신은 아이들에게 하늘이 한계가 될 수있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당신은 또한 그들에게 하늘이 한계가 될 수있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많은 성공적인 사람들은 아이들이 마침내 자신의 마음을 가지고 무엇이든 할 수 있다고 말한 것으로 알려져 왔습니다 음, 그것은 단지 단어가 아니라 일반적으로 어머니의 행동에도 있습니다 그것은 아이들의 삶에 영향을 미치는 것 겜블시티가입코드 으로 믿어집니다 통신의 7 %는 단어를 통해 나머지는 행동을 통해입니다 인용, 내가 말했듯이, 내가 하는 일은 훨씬 적고, 일을 하지 않는다. 그들은 당신이 하는 일에 집중하고 있다.

그러므로, 어머니는 그들의 자녀들, 우리 나라의 미래 세대에게 좋은 본보기를 제공하기 위해 대학에 가는 것을 진지하게 고려해야 한다.

졸업장이나 학위를 취득하는 것은 당신보다 주제에 대해 더 잘 알고있는 사람으로부터 많은 학습과지도를받습니다. 절대적으로 자유로운 교육에서 교사가 부족하면 훈련받은 사람과 관련된 것을 크게 방해하고 당신이 말하고있는 것을 인식하게됩니다.

당신의 노고에 대한 전시물을 얻는 것이 더 낫지 않은가? 사람들에게 증명할 자격이나 자격, 당신은 어떤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고 있습니다. 졸업장은 미래의 고용주에게 무료 온라인 대학 교육을위한 최고의 사람이라고 말할 것입니다. 취미로하고 싶지 않다면 졸업장이나 학위를 의미하지 않습니다. 무료 온라인 대학 교육 대학에서 얻을 수있는 혜택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만약 영어도 수학도 과학도 당신이 좋아하는 과목이 아니고 고등학교가 어려웠다면, 그리고 또한 당신의 과목이었다면, 현실을 직시하자.